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경축 5.13] 체코 수련생, 진선인(真·善·忍) 원칙으로 자녀를 양육

글/ 체코 파룬따파 수련생 스터나드 가족

[밍후이왕] 올해는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이다. 오늘날 파룬따파는 전 세계 100여 개국에서 1억 명이 수련하고 있다. 파룬따파는 언어, 인종 또는 배경과 관계없이 수련자들에게 수많은 혜택을 주고 있다.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하고 건강, 행복, 평화, 희망과 좋은 미래를 안겨준다.

대법이 전 세계로 퍼지고 있는 이 영광스러운 시기에 파룬따파 수련의 기회를 얻은 것은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

나는 22년 동안 파룬따파를 수련해 왔다. 항상 사부님(파룬따파 창시자)의 자비와 우리 가족을 보살펴 주심을 느낄 수 있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을 생각할 때마다 감사하는 마음이 가득하다.

나는 원래 터키 사람이지만 체코인 남편과 결혼한 후 체코로 이주했다. 남편 역시 수련생이다. 우리에게는 5살, 3살 두 아들이 있다. 우리는 사부님의 가르침과 대법의 진선인에 따라 아이들을 키우고 있다.

매일 저녁 자기 전에 우리는 중국어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염한다. 그런 다음 내가 아이들에게 논어를 외워 들려주고 “파룬따파하오” 노래를 한다. 어느 날 저녁 나는 할 일이 있어서 논어를 외우지 않고 아이들 방을 나오려고 했다. 그런데 큰아들 데이비드가 갑자기 첫 문장을 외웠다. “대법은 창세주의 지혜”(논어, 전법륜) 나는 깜짝 놀랐다. 나는 아이의 뒤를 이어 계속했다. 다음 날 다윗은 두 번째와 세 번째 문장도 외우기 시작했다.

작은아들 루드빅은 매일 저녁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말한다. 아이들은 이를 외우기 좋아한다. 그들이 대법 안에서 성장하는 것을 보는 것은 우리에게 정말 영광이다!

아이들은 매일 밤 스승님의 중국어 음성 강의 녹음을 들으면서 자려고 한다. 최근에는 특별히 요구한다. 밤에 일어나도 가끔 듣고 싶다고 한다.

아이들이 아플 때마다 우리는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사부님께서 도아주실 거라고 한다. 사부님께서 자신을 보호하고 계시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아이들은 그렇게 하고 사부님의 오디오 강의 녹음을 듣는다. 아이들은 심각하게 앓았던 적이 없으며 아프더라도 매우 빨리 회복했다.

도덕성 향상

유치원에서 아이들은 때때로 초콜릿과 같은 선물을 받는다. 한번은 데이비드가 나에게 그것을 보여주려 했는데 두 번 정도 받지 못했다. 나는 그 상황을 이해했고 실과 득에만 초점을 맞추는 것이 싫었기 때문에 가진 것에 대해 생각하고 지나간 것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조언했다. 아이는 바로 받아들였고 문제는 그렇게 해결되었다.

또 한 번, 그는 몇몇 친구들이 그와 어울리려 하지 않고 그에게 친절하지 않다고 했다. 나는 아들에게 아이들이 왜 너와 놀고 싶지 않을까? 라고 물으며 아이를 위로하고 잘못한 것이 있는지 안으로 찾아보라고 했다. 아무 잘못도 하지 않았다면 잠시 후 모든 것이 정상으로 돌아올 것이라고 했다.

한번은 데이비드가 유치원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기분이 좋지 않았다. 그는 울면서 비명을 질렀다. 내가 아이에게 상황을 설명하려고 했을 때 듣지 않고 계속 울었다. 잠시 후 아이는 넘어져 무릎을 다쳤다. 나는 즉시 아이를 돌보았다. 크게 다치진 않았지만, 많이 아프다고 했다. 나는 그를 안고 뽀뽀하면서 자비로운 마음으로 그것은 업이라고 알려주었다. 선에는 좋은 결과가 있고 악에는 나쁜 결과가 있다고 말했다. 그 이후로 그는 업과 덕의 원리를 더 잘 이해하게 되었다.

우리는 이 고대의 원리를 두 아이에게 일깨워준다. 대법은 우리가 다음 세대를 선하게 키우도록 돕는다.

코로나 펜데믹

우리는 코로나19 발병 이후 바이러스에 감염된 사람과 두 번이나 밀접하게 접촉했다. 남편의 직장동료가 처음으로 양성 판정을 받았는데 전날 남편과 긴밀한 접촉이 있었다. 그가 양성이라는 말을 듣고 나는 걱정하지 않았다. 파룬따파가 우리를 보호해준다는 것을 알기 때문이었다. 우리 둘 다 검사를 받았는데 다 음성이었다. 남편은 회사에서 코로나에 감염되지 않은 유일한 사람이다! 그렇게 회사 직원들은 대법의 기적을 목격했다.

두 번째 접촉은 시아버지였다. 시아버지는 유치원에서 데이비드를 당신 집에 데려가셨다. 함께 시간을 보낸 후 저녁에 손자를 데려왔을 때, 우리는 평소처럼 서로 인사했다. 그런데 다음 날 아침 남편이 전화로 시아버지가 코로나에 걸렸다고 알려왔다. 시아버지 회사 사람 모두 COVID에 감염되었다. 이 말을 들었을 때 가장 먼저 든 생각이자, 남편에게 가장 먼저 한 말은 그에게 뭐 필요한 것이 있는지 묻는 것이었다. 우리는 이미 시부모님께 중국 내 파룬따파 박해에 관해 이야기했고 그들은 진실을 알고 있었다. 시아버지는 경증이었고 괜찮았다. 회복 후 시어머니도 감염됐지만 경증이었다.

데이비드가 온종일 그곳에 있었고 손자를 집으로 데려왔을 때 서로 인사했음에도 불구하고 우리 중 누구도 바이러스에 걸리지 않았다. 이들은 우리가 기억하는 COVID와 밀접하게 접촉한 사람들이다. 우리가 모르는 사이에 다른 사람과 얼마나 접촉했는지 알 수는 없다. 이것은 대법의 기적으로 놀랍다는 것을 증명한다! 우리 가족은 여러 해 이와 같은 기적을 셀 수 없이 경험했다. 우리는 마음 깊은 곳에서 대법과 스승님을 믿는다.

우리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배우고 우리처럼 직접 많은 혜택을 받기 바란다. 파룬궁은 이 불확실한 시기에 모두에게 필요한 것이다!

파룬따파 홍전 30주년과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가 사부님의 생신을 감사한 마음으로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2일
문장분류 :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2/44290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2/442903.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25/2015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