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저는 리(李) 대사님께 깊이 감사드려야 해요”라고 아들이 말하다

글/ 중국 헤이룽장 대법제자

[밍후이왕] 저는 올해 80여 세이며 파룬따파(法輪大法)를 20여 년 수련한 노제자로 이 몇 년간 비틀거리며 오늘까지 올 수 있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보호와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저는 2세에 아버지가, 7세에는 어머니가 돌아가셨으며 9살에 민며느리가 되어 16세에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 아들 여섯을 낳았고 많은 질병을 앓았습니다. 심장병, 위장병, 신장병, 오십견 등 전신에 좋은 곳이 없었습니다. 어느 날, 늘 괴롭고 사는 게 너무 피곤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집에 하루도 머무르고 싶지 않아 늘 출가해 신속에 가서 수행하려고 생각했습니다. 우연한 기회에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친구를 만났는데 그녀는 제 이 모습을 보고 “파룬궁은 불법(佛法)이야, 파룬궁을 연마해 봐”라고 말했습니다. 친구는 제게 서점에서 가서 책을 사라고 했습니다.

저는 ‘전법륜(轉法輪)’을 사서 1쪽을 펼쳤습니다. ‘진정하게 고층차로 사람을 이끌다’의 이 제목을 봤을 때 마음속은 놀랐고 아주 흥분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찾으려는 책이었고 제 기억 속에 몇 년을 찾았던 것이었는데 오늘 마침내 찾아냈기 때문입니다. 제가 집에 들어가면 아들이 말합니다. “엄마는 오늘 왜 이렇게 기뻐하세요? 여태껏 엄마가 기뻐하신 것을 본 적이 없어요.” 저는 보서를 얻었다고 했습니다.

그 이후 저는 어떤 때 ‘전법륜’을 보면 사부님께서 제게 관정(灌頂)해주셨으며 얼마 되지 않아 저를 여러 해 괴롭혔던 모든 병이 전부 나아졌습니다. 검버섯조차도 없어져 얼굴도 하얘졌습니다. 저를 아는 사람들은 어떻게 젊어졌냐고 묻습니다. 저는 말합니다. “저는 파룬궁을 연마해요!”

아들 여섯도 결혼해 남방, 북방에 거주하고 있습니다. 제가 어느 집에 놀러 가든지 저는 적극적으로 그들의 일을 도와줍니다. 청소하고 이부자리를 뜯으며 한가롭게 있지 않습니다. 그들도 어머니는 건강이 정말 좋다, 파룬궁은 정말 좋다고 합니다.

한번은 가족 모임 때 넷째 아들이 말했습니다. “엄마가 대법을 배워 우리 온 가족도 따라서 혜택을 받고 있어요.” 제가 늘 그들에게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많이 외우면 평안을 보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아들은 그의 친구에게 말합니다. “우리 엄마는 이전에 대법을 배우지 않았을 때 아주 무서웠어. 하루는 화가 났는데 형들도 엄마를 무서워했지. 뜻대로 되지 않으면 우리를 때리고 욕하셨고 무서워 우리는 모두 엄마를 피했어. 엄마가 대법을 배운 이후부터 성격이 좋아졌고 우리를 때리지도 않았으며 온종일 싱글벙글하며 건강도 좋아져 우리에게 번거로움을 주지 않아. 대법이 엄마를 바뀌게 했어. 파룬궁은 정말 신기해. 그래서 나는 누가 파룬궁이 좋지 않다고 하면 그를 욕하지.”

나와 둘째 아들은 한 지역에 거주합니다. 둘째 아들은 매우 퉁명스러워 저는 둘째 아들을 ‘퉁명’이라고 부릅니다. 작년 상반기 어느 날, 아들이 갑자기 손발이 마비된 것을 느껴 가족이 아들을 병원에 데려갔습니다. 둘째 아들이 입원했다고 들어서 급히 병원에 갔습니다. 아들을 보고 말했습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면 네 병이 나을 거야.” 아들도 엄마가 이 몇 년간 대법을 수련한 후로 여태껏 병원에 간 적이 없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들은 돌아온 후에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우기 시작하고 며칠 외웠는데 사부님께서 아들을 관여하셔서 아들은 점점 정상으로 회복됐습니다. 대법은 아들 몸에 정말로 기적을 나타냈습니다.

또 작년 7월에 둘째 아들은 외지에서 아르바이트했습니다. 어느 날 아들이 또 그런 증상이 나타났습니다. 지난번보다 더 심각했고 실제로는 반신불수 증상이었습니다. 아들은 이전에 대법 사부님께서 낫게 해주셨다는 것을 떠올리고 ‘이번엔 진심으로 외워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아들은 한 번 또 한 번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웠는데 재차 아들 몸에 기적이 나타나 정말로 또 정상으로 회복됐습니다. 아들은 외지에서 돌아와 매우 기뻐하며 말했습니다. “대법 사부님께서 또 한 번 제 생명을 구해주셨어요. 저는 리 대사님께 깊이 감사드려야 해요.” 이후에 저는 플레이어를 아들에게 보내 사부님 설법을 듣게 했습니다.

우리 집 친척 다수가 대법을 인정합니다. 큰아들 며느리는 상점에 출근합니다. 며느리는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조직에서 탈퇴)가 평안을 보존하는 것을 알고 주변 친구에게 ‘삼퇴’를 말합니다. 어느 한번은 며느리가 3명을 탈퇴시켰습니다. 며느리는 늘 우리 집에 저를 보러 오는데 매번 자발적으로 사부님 법상 앞에 절하고 합장합니다. 작년 며느리는 암에 걸린 친구에게 ‘파룬따파하오, 짠싼런하오’를 외우라고 했습니다. 며느리가 집에 와서 친구 일을 말해서 저는 며느리 친구에게 소형 플레이어를 주어 사부님 설법을 듣게 했습니다. 또한 ‘선악일념간(善惡一念間)’ 영상이 내장된 카드를 친구에게 주라고 했습니다. 며느리 친구는 지금 매우 좋아졌다고 들었습니다. 며느리는 더욱 대법이 좋다고 믿으며 큰아들에게 말합니다. “당신은 둘째 동생의 병이 빨리 나아진 것을 봤어요? 대법은 너무 신기해요. 우리 온 가족은 ‘파룬따파하오, 짠싼런하오’를 외워 모든 게 다 평안해요.”

이 문장은 제가 구술하고 수련생이 도와 정리한 겁니다.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수련생 여러분께서 자비로 바로잡아주시길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2년 3월 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3/7/43966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3/7/43966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