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단지 한 장이 파출소장의 가족을 구하다

글/ 헤이룽장 대법제자 칭산(靑山) 구술, 대법제자 정리

[밍후이왕] 나는 농민이다. 나와 아내, 그리고 아들 세 식구는 모두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데, 수련 후 얻은 혜택이 매우 많다.

1999년 7월 20일,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중공이 어떻게 먹칠하며 선동하든 파룬궁의 아름다움은 이미 우리 마음속에 뿌리를 내렸다.

2002년 11월 어느 날, 16살인 아들이 경찰에게 붙잡혀갔다. 경찰은 아들이 베이징에 가려 했다면서 이는 사회 치안을 어지럽히는 것이라고 말했다. 경찰은 돈을 내지 않으면 아들을 감옥에 보내겠다고 했는데 분명히 돈을 갈취하려는 것이었다. 너무 악독한 그들이 오늘 내 아들을 잡을 수 있다면 내일은 또 다른 사람의 아이를 잡아갈 것이다. 나는 그들이 계속 죄를 범하게 할 수 없었는데, 이렇게 계속하면 결국 훼멸되는 것은 그들 자신이기 때문이다.

마침 집에 전단지 한 장이 있었다. 이것은 아내가 분식집 앞에서 일할 때 주운 것인데, 전단지에는 랴오닝(遼寧) 마싼자 노동수용소에서 여러 명의 여성 수련생의 옷을 벗기고 남자 감옥에 밀어 넣은 사건이 쓰여 있었다. 이것은 중공이 철저히 양심을 잃었다는 증거다. 나는 이 전단지를 들고 파출소장의 집에 갔다.

문을 연 사람은 소장의 아내였다. 그녀는 내가 낯선 사람인 것을 보고 입구에 서서 물었다. “당신은 뭐 하러 왔나요? 무슨 일인가요?” 나는 말했다. “여기 소장님이 부임하자마자 성과를 빨리 내서 승진하려고 제 아들을 잡아갔어요. 우리 애가 베이징에 가서 사회 치안을 어지럽힌다고 합니다. 그런데 제 아들은 16살밖에 안 된 중학생이에요! 어떻게 베이징에 갑니까? 저희는 파룬궁을 수련합니다. 모두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며 그 어떤 나쁜 일도 하지 않는데 이것도 죄가 됩니까? 저는 당신에게 전단지 한 장을 주겠습니다. 당신이 읽어보고 이해하셨으면 당신은 구원받게 될 겁니다!”

그녀에게 전단지를 건넨 후 나는 계속 말했다. “이 전단지는 대법제자가 아껴 쓴 돈으로 만들었습니다. 다 읽었으면 다시 제게 돌려주세요. 저희는 대법(파룬궁)을 수련해서 거짓말은 한마디도 안 합니다. 이전에 말했던 것은 모두 사실이며, 믿기지 않는다면 랴오닝성에 가서 찾아보세요. 제가 당신에게 교통비를 드릴 테니까요.”

다음 날 아침, 나는 그녀에게 1위안, 5위안, 10위안짜리로 2천 위안의 교통비를 투명한 비닐봉지에 담아서 보냈다. 나는 문을 두드렸고 소장의 아내가 나왔다. 나는 그녀의 두 눈이 빨갛게 부은 것을 보았다. 분명 잘 자지 못하고 방금 울었던 모양이다. 나는 돈을 넘겨주며 말했다. “당신에게 2천 위안 교통비를 드리겠습니다. 랴오닝성에 가서 진짜인지 아닌지 조사해 보세요!” 소장의 아내는 두 손으로 밀며 말했다. “저희는 안 받아요. 못 받아요! 저는 이 전단지에 쓰인 것이 진실이라고 믿어요.”

내가 집에 도착한 지 얼마 안 됐을 때 소장이 내게 전화를 걸었다. 그는 나에게 파출소에 오라고 했는데, 소장의 어투는 매우 딱딱했고 태도가 매우 좋지 않았다. 나는 말했다. “저는 어떠한 나쁜 일을 하지 않았으니 가지 않겠습니다.” 소장은 내 말을 듣고 바로 소리를 낮추며 온화하게 말했다. “한 번만 온다면 다른 일은 없을 겁니다. 당신 일을 몇 개 묻고 싶어서요.” 나는 생각했다. ‘이건 분명 나를 속이는 거야. 어떻게 하지?’

사부님께서는 설법에서 우리에게 세상 사람들은 모두 사부님의 가족이라고 알려주셨다. 그렇다면 나는 마땅히 그를 구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둘째 형과 같이 파출소에 갔다. 둘째 형이 증인이 되어 그들이 죄명을 속여 나를 잡아가거나 우리 가족에게 거짓말을 못 하게 하기 위해서였다.

파출소에 도착했을 때 소장은 우리 둘을 앉히고 내게 물었다. “그 전단지는 어디서 난 것입니까?” “주운 거예요.” 그는 다시 물었다. “우리 집에 와서 무슨 말을 했기에 제 아내를 울린 거지요?” 나는 말했다. “당신 아내는 정말 좋은 사람입니다. 얼마나 착한가요! 당신의 아이 역시 너무 우수한데 당신이 나쁜 짓을 해서 그들을 해치고 있습니다! 당신이 보세요. 문화대혁명 때 홍위병 반란파들의 악행이 잘못이라고 규정되자 누가 처벌받지 않았나요? 당신 아내는 당신을 걱정하고 있어요! 당신은 집안의 기둥입니다. 당신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두 모녀는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녀가 울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나는 소장이 머리를 숙이고 묵묵히 듣는 것을 보고 이어서 말했다. “저는 정말 당신들이 걱정돼서 그런 겁니다! 그 전단지를 보고 그것(중공)이 무슨 짓을 했는지 알려드리려 했습니다. 인성이 조금이라도 있습니까? 나중에 좋은 종말이 올 리가 없습니다. 하늘이 지켜보고 있으니까요! 당신도 잘 생각해 보세요. 그것을 따라가지 마시고요!” 말을 마친 뒤 일어서서 그곳을 떠났다.

아들이 다음 주 월요일에 풀려날 예정이어서 나는 금요일에 소장 집에 찾아갔다. 그때 이후 소장은 마치 다른 사람인 것처럼 변해 나를 보고 반갑게 웃으면서 “안전에 주의하세요!”라고 귀띔까지 했다.

나중에 그는 전근해 다시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일을 하지 않았다.

 

원문발표: 2022년 2월 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2/8/43857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2/8/4385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