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자신의 언행으로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사람들에게 알리다

글/ 산둥 대법제자 밍웨(明月)

[밍후이왕] 나는 매년 밍후이왕에 투고를 하는데 올해는 갑자기 쓸 것이 없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이리저리 생각해봤는데 일 년간 매일 평온하게 세 가지 일을 하고 있다 보니 특별히 두드러진 일이 없었던 것 같았다. 아, 이거 어떻게 수련한 거야? 아니지, 수련인은 일 년 내내 대법 중에 있지 않은가? 항상 수련하고 있지 않은가? 매분 매초마다 사부님께서 관리하고 계시지 않는가? 어떻게 대법이 좋다는 것을 실증하지 못했을 수가 있는가? 이렇게 생각하니 몇몇 지난 일들이 머릿속에 떠올랐다. 비록 모두 작은 일들이지만 모두 대법 요구에 따라 하고 사부님 요구에 따라 한 것이므로 나는 펜을 들었다.

1. 노인에게 효도해 세상 사람들의 오해를 없애다

시어머니는 올해 여든여덟이시고 아들이 네 명이다. 우리 네 집은 돌아가면서 시어머니를 돌봐 드린다. 나도 시어머니가 된 사람이라 시어머니가 며느리에게 바라는 것이 무엇인지 알기에 최선을 다해 시어머니를 기쁘게 해드렸다. 특히 나는 대법제자이니 더 잘 해드려야 한다.

이렇게 해서 시어머니가 우리 집에 오실 때마다 나는 ‘새 단장’을 해 드리는데 바로 목욕시켜드리고 옷을 갈아입혀 드렸다. 다른 집에는 이런 대우가 없다. 드시는 음식도 노인을 만족시켜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특히 우리 시어머니는 거리를 산책하며 이것저것을 보고 싶어 하시므로 휠체어로 그녀를 밀고 여기저기를 돌아다녔다.

한 번은 거리에서 동서를 만났는데 그녀가 내게 말했다. “형님은 정말 우리 마을에서 가장 좋은 며느리예요.” 내 사람 됨됨이가 이전에 가졌던 대법에 대한 그녀의 견해를 바꿨다. 이전에 그녀는 대법을 이해하지 못했다. 그녀는 일찍이 우리 마을의 다른 사람에게 말한 적이 있었다. “너는 결코 대법을 배우지 마. 누구처럼(나를 가리킴) 어리석으면 안 돼.” 지금 그녀는 내가 누구에게나 친절하게 대하는 것을 보았다. 특히 내가 시어머니를 여러 면에서 잘 보살펴드리자 대법과 나에 대한 그녀의 태도가 변했다.

2. 이웃을 잘 대하고 악당의 세뇌를 깨끗이 제거

사당(邪黨)이 막 파룬궁과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하기 시작했을 때 이 마을의 한 수련생은 경찰에게 잡혀가서 잔혹한 고통을 당했다. 그가 집으로 돌아왔을 때는 정상이 아니었다. 나중에 다른 공파에게 편지를 보냈는데 그 후 그는 정신병에 걸려서 벌거벗은 맨몸으로 산에 올라가 목매달아 죽었다. 이 일의 영향이 매우 커서 나는 그의 시동생과 마을 사람들에게 대법 진상을 말하면서 사당이 그의 형수를 박해해 죽였다고 했다. 나 자신은 더욱 잘 수련해야 한다. 언제나 이성을 유지하고 의식이 뚜렷하며 모든 사람을 잘 대해 대법의 명예를 훼손하지 말아야 한다.

대법 수련은 확실히 시간이 긴박해 나는 정말 많은 시간을 내 이웃들과 한담하는 것을 아까워하지 않았다. 하지만 내가 진상을 알리고 돌아올 때마다 거리에서 끼리끼리 잡담하는 사람들을 지나가야 했는데, 특히 내가 사는 거리를 걸어갈 때마다 그녀들은 나를 한 번씩 앉혔다. 우호를 표시하기 위해서 나는 잠시 앉았다. 그녀들이 우리 집 문밖에 서서 잡담하는 것을 볼 때면 나는 집에서 간이의자 몇 개를 가져와 앉게 했다. 문밖에서 아이들이 놀 때마다 나는 집에서 맛있는 것을 가져와 아이들에게 나눠줬다.

이웃들의 나에 대한 인상은 매우 좋고 대법은 중국공산당이 선전한 그런 것이 아니라는 것도 모두 잘 알고 있다. 특히 당초에 대법을 극구 반대했던 한 사람은 지금 견해를 바꿨고 나에게도 우호적으로 변했다. 그 당시에 그는 다른 사람과 함께 한사코 나를 고소하려 했으며 마을에서 영향이 매우 좋지 않았다. 내 친지들은 놀라서 나를 포위 공격해 수련을 포기하게 했지만, 지금은 모두 변했다. 이것은 모두 대법의 위덕이다.

3. 자신의 언행으로 대법이 좋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알리다

나는 외출을 많이 해서 외지에서 오는 사람을 자주 만나게 된다. 어떤 사람은 정거장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고 어떤 사람은 일하러 가는 공사장이 어디에 있는지 모르며 또 어떤 사람은 길을 걷느라 지쳐서 정말 누군가가 그들을 태워 주기를 바란다. 이런 상황에 부닥치면 나는 최선을 다해 돕는다. 때로는 가는 길이고 때로는 큰길을 돌아야 했지만, 확실히 도움이 필요한 그들을 보고 나는 노정을 따지지 않고 전기차의 전력이 충분하면 그들을 도왔다.

한 번은 기독교를 믿는 사람을 태워 보냈는데 그녀는 “당신들 대법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모두 매우 다정합니다.”라고 말했다. 한 번은 공사장을 찾아 일하는 사람을 태워 보냈는데 그는 “당신을 통해 나는 이 파룬따파가 정말 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공산당은 정말 당신들을 박해하지 말아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내 수련상태는 사부님 요구와는 아직 거리가 멀다! 앞으로 나는 더욱 노력해 모든 면에서 잘하고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향상할 것이다.

사부님의 자비로우신 제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 무릎을 꿇고 절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23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23/43389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23/43389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