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동료: 우리는 당신을 따르겠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수련한 지 16년째인 청년 대법제자다. 밍후이 이 플랫폼을 빌려 독자에게 근무하면서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수련한 체험을 이야기하려 한다. 뜻은 파룬따파를 실증하기 위해서며 대법 수련자가 사회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가져다준 것을 실증하기 위해서이다. 법에 있지 않은 곳은 자비롭게 시정하기 바란다.

1. 직장에서 환경을 개척하다

나는 이 직장에서 근무한 지 이미 여러 해가 되었다. 근무 중 대법 진선인(真·善·忍)의 법리에 따라 행하고 동료들과 선하게 지내며 내면의 아름다움을 주위의 사람들에게 가져다주었다. 그동안 임금을 올릴 수 있는 기회와 우수 사원 선정을 동료에게 양보했다. 우수 사원에 선정된 그들이 PPT를 만들 줄 모르자 나는 이들을 도와 PPT를 만들어 연설하게 했다. 내가 할 수 있는 일이라면 나는 기꺼이 모두를 도왔다.

처음 나와 접촉한 동료들은 내가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이라는 것을 알고 놀랐다. 파룬궁에 대해 들어는 보았지만, 주변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동료가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들은 궁금해서 이것저것 물어보았는데 나는 하나하나 대답해 그들의 의혹을 풀어주었다. 그들은 파룬궁이 박해당한 진상에 대해 진일보 이해하게 되었다.

후에 동료들은 울트라서프(無界一點通) 인터넷 봉쇄 돌파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파룬궁이 박해당한 사실을 확실히 알게 되었고 중국공산당(중공)이 국민을 살해한 진상을 알게 되었다. 그 후 동료 두 명이 파룬궁에 대해 더 알려고 하자 나는 그들을 도와 ‘전법륜(轉法輪)’을 청해 주었다. 그들은 책을 본 후 대법은 너무 좋다, 대법 사부님은 위대하다고 말했다. 해마다 추석과 설 등 전통명절이 오면 어떤 동료는 나에게 축하 카드를 만들어 밍후이왕에 보내 대법 사부님께 인사를 드렸다. 동료들은 ‘파룬따파하오’ 노래를 배워 늘 직장에서 불렀다. 우리 부서 지도자는 우리 몇몇 동료가 중공의 죄악을 말하는 것을 듣고 찬성하며 누구든지 신임할 수 있지만, 공산당은 믿으면 안 된다고 말했다. 우리는 늘 씬탕런 TV와 따지웬을 본다. 그들은 진상을 명백히 안 후 삼퇴했다. 영화 ‘당신을 위해 왔노라’가 상영된 후 나와 한 동료는 점심 휴식 시간을 이용해 다 보고 그는 나에게 보서 ‘전법륜’을 청했다. 이런 환경이 1년 넘게 지속하였다. 이 환경은 이후 근무 환경에서 수련하고 법을 실증하는 방면에 안정된 기초를 가져왔다.

2. 부서 분조(分组), 새로운 동료 삼퇴

작년 우리 부서에서 내가 했던 공예 확장은 이전에 나와 한 동료가 참여했다. 나는 생산을 주관했는데 지금은 새로운 사람을 뽑아 이 일에 참여해야 해서 또 사람을 모집했다. 나는 인연 있는 사람이 오기를 발정념으로 가지했다.

연이어 10여 명을 모집했다. 업무의 특수성과 강도가 높아 남은 사람은 6명이었다. 나는 다른 사람이 떠나기 전에 모두 삼퇴를 하게 했고 그들은 대법 진상을 알고 나와 사이좋게 지냈다. 어떤 동료는 지금까지 연락한다.

나는 남은 6명 동료를 책임지고 업무를 가르쳤다. 그들 중에는 나보다 나이가 몇 살 위인 사람도 있고 두 살 어린 사람도 있었다. 나는 인내심을 가지고 진지하게 그들을 도와 업무 중 어려운 일을 해결해주었다. 그들은 나를 존중하고 또 나와 함께하기를 원했다. 그들은 생활에서 부딪친 모순과 걱정스러운 일을 나에게 말했다. 나는 대법 중에서 명백히 안 법리로 그들에게 나의 이해와 인식을 말했다.

지금의 젊은이들은 책임감이 없고 경박하다. 어떤 동료는 이혼하려고 하는데 아내가 예쁘지 않고 성격도 좋지 않은데 아이는 겨우 두 살이라고 했다. 나는 그에게 밍후이 라디오의 전통문화 ‘옛사람의 혼인관-인연과 믿음’을 듣게 했다. 그는 듣기 좋아했다. 나는 진선인에 따라 깨달은 이치와 인식으로 그에게 가정에서 모순에 부딪혔을 때, 그가 마음을 넓게 가지라고 하고 그의 바르지 않은 관념을 변화하게 했다. 천천히 그의 생각이 많이 달라졌다. 후에 이 동료는 아내에 대한 태도와 보는 견해를 고치고 아내를 배려하고 가정과 아이에 대해 더욱 책임감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알았다.

새로 온 동료들도 나와 함께하기를 좋아하고 천천히 서로 더욱 친밀해지고 신임하게 되었다. 그 후 사부님의 배치로 나는 지혜롭게 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그들이 진상을 명백히 안 후 그들을 도와 삼퇴를 하게 했다. 어떤 동료는 인터넷 봉쇄를 돌파해 구글에서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을 검색해보고 또 ‘우리는 미래에 알린다’ 기록 영화를 보기도 했다. 한 동료는 삼퇴를 한 후 집에 가서 아내에게 진상을 알려 아내도 삼퇴하는데 동의했다. 이튿날 그는 아내의 이름을 나에게 주어 탈당 사이트에서 삼퇴하게 했다.

나는 직장에서 자유롭게 법공부하고 밍후이왕에 접속하며 밍후이 라디오 방송을 듣는다. 모두 정상으로 생각한다. 동료는 나에게 ‘중국공산당에 대한 9가지 평론’이 있는지 물었다. 내가 있다고 말하자 동료는 블루투스 스피커에 연결해 우리가 일하면서 듣게 했다. 우리는 또 ‘공산주의 최종 목적’을 들었다. 어떤 동료는 마음이 좋지 않은 일이 있으면 사부님 설법 MP3를 듣겠다고 한다. 그들은 “마음을 깨끗이 해야 한다.”라고 말한다.

설 명절 때 한 동료가 나에게 케이크와 과일, 그리고 우유를 선물했다. 나는 우리는 동료인데 왜 나에게 이런 선물을 주나? 집으로 갖고 가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드리라고 했다. 동료는 나는 이미 할아버지, 할머니에게 선물을 드렸다. 이는 당신에게 주는 것이다. 나는 당신이 좋아 잘해주고 싶은데 당신이 좋아하면 기쁘다고 말했다.

직장에서 직원 임금은 공개되지 않으며 개개인의 임금은 모두 비밀이다. 하지만 올해 나의 월급이 올랐을 때 그들은 모두 알고 나를 위해 기뻐하고 질투하지 않았다.

3. 동료: 우리는 당신을 따르겠다

내가 부서에서 무엇을 하면 모두 나를 따라 한다. 내가 붓글씨를 연습하자 몇몇 동료들이 나와 함께 썼다. 내가 늘 씬탕런 프로그램을 보자 그들도 나를 따라 본다. 또 모두 상의해서 매 사람이 100위안을 내서 프로젝터를 하나를 사기로 하고, 점심 휴식 시간에 나에게 스크린에 씬탕런 진상 프로그램을 방영하게 했다. 모두 다 보기 좋아한다.

어떤 동료는 핸드폰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수시로 씬탕런 라이브 방송을 본다. 그들은 일부 영화도 보는데 나도 가끔 함께 본다. 여러 동료는 종래로 악당의 홍색 영화를 보지 않는다. 모두 사람을 속인다는 것을 알고 있다. 때로는 일이 힘들면 나는 휴식한다. 제1장 공법을 하면 어떤 동료는 나를 따라 배운 후 집에 돌아가 혼자 해 본다.

동료들은 내가 컵을 산 것을 보고 나와 같은 컵으로 바꾸겠다고 말했다. 한 동료는 “나는 뜻이 있는 것으로 바꾸겠다. 나는 당신을 따라 9자진언을 컵에 새기겠다” 하고 말했다. 나는 컵에 새기지 않아도 되며 기억하면 된다고 말했다. 동료는 안 돼요. 나는 행동도 당신을 따르겠다고 말했다. 그는 컵을 파는 상인에게 연락해 글자를 새겨도 되느냐고 물었고 상인은 컵을 사면 글자 새기는 것은 무료라고 말했다. 동료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9자진언을 상인에게 써주면서 새길 수 있는지 물었다. 상인은 “이는 당신의 신앙입니다. 무슨 글자를 새기겠다고 하면 우리는 새겨줍니다.”라고 말했다. 컵을 건네받은 동료는 너무 기뻐서 매일 이 컵으로 물을 마신다. 다른 동료는 정말 새겨줬구나. 우리는 새겨주지 않을 줄 알았는데, 우리는 다른 글자를 새겼다고 놀라워했다.

4. 역병에 동료들이 한자리에 모이다

전염병 사태로 명절과 연휴에 사업장이 있는 이 도시를 떠나지 못하게 되었다. 부서의 시(市) 내, 외와 외성(省)에 근무하는 동료들은 모두 집에 돌아갈 수 없었다. 그들은 며칠 전, 우리 집에서 명절을 쇠려고 나와 상의했다. 나는 “환영합니다. 우리 여기는 전염병이 심하지 않고 내 가족도 동의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양 반 마리와 양 전갈 세 개를 사려고 생각했다. 나는 가마에 장작을 때 양 전갈과 양 갈비를 삶고 저녁에 양고기를 구울 생각이었다. 동료들은 나에게 돈을 못 쓰게 하고 더치페이해야 한다고 했다. 나는 그들을 이겨낼 수가 없어 그들의 의견을 따랐다. 나는 맛있는 음식과 우리 이곳 특산 음식을 많이 준비했다. 한 동료는 나와 함께 미리 우리 집에 가서 식재료를 준비하려고 우리 집에 묵었다.

다음 날 동료들과 아내, 그리고 아이들, 우리 부서의 지도자, 구내식당 경리와 요리사(우리는 사이가 좋다)까지 모두 20여 명이 왔는데 모두 많은 선물을 가져왔다. 나는 양 전갈을 삶고 요리를 준비해 놓았다. 모두 두 테이블로 나누어 함께 식사했다. 오후에 지도자와 동료들이 함께 부근의 여행지에 갔다. 나는 집에서 양꼬치를 준비했다. 이웃도 우리 집에 손님이 많이 온 것을 보고 주동적으로 와서 도와줬다. 우리 큰어머니도 자발적으로 와서 꼬치를 만들어 주셨다. 동료들은 돌아온 후 모두 바쁘게 일하고 함께 씬탕런 TV를 보고 집에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복자(福字)와 진상 대련, 창문에 전지(剪紙)를 붙였다. 모두 다 좋아했다. 동료 아내는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나는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모두 온종일 어색함 없이 재미있게 놀았다. 동료들이 간 후 이웃 아주머니가 또 와서 뒷정리를 도와주었다.

맺는말

최근 우리 부서에 또 새로운 동료가 왔다. 모두 모여 이야기할 때 주동적으로 이 동료에게 “삼퇴했나요? 빨리하세요. 우리 모두 삼퇴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기회를 빌려 그에게 무엇 때문에 삼퇴해야 하는지, 또 파룬궁이 박해받은 진상을 이야기했다. 동료도 말을 거들며 “모모의 말을 들으세요. 무엇을 하라는 것이 아니라 마음으로 명백히 알라고 말하는 것이며 진심으로 당신이 잘되기 위해 말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 동료는 듣고 명백히 안 후 그 자리에서 삼퇴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6/43355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6/4335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