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전화로 사람을 구하면서 자신도 제고하다

글/ 미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눈 깜짝할 사이에 또 일 년이 지나갔습니다. 올해의 수련 과정을 돌이켜보면 법공부를 통하여 심성이 제고됐고, 진상전화로 세인을 많이 구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많은 사람마음, 관념, 욕망과 집착심을 완전히 제거하지 못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서 시시각각 저를 보호해주시고 점화해주셨습니다. 제가 수련의 길에서, 이번 1년 동안 세 가지 일을 하며 착실하게 걸어올 수 있게 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세 가지 방면에서 전화로 사람을 구한 방법과 체험을 수련생들과 교류하고자 합니다.

법을 잘 배워야만 전화를 잘해 사람을 많이 구할 수 있다

대법은 수련인의 수련을 근본적으로 보장합니다. 법 공부를 많이 하여 머리에 법을 많이 담을수록 정념이 강해집니다. 그리고 제고도 빠르고 사람을 구하는 효과도 좋으며, 법에 동화되는 부분도 많아집니다. 그러나 마음에 따라 효과도 다릅니다. 그러므로 순정한 마음으로 법 공부하는 것이 극히 중요합니다.

저는 법 공부에서 한동안 새로운 깨달음과 수확이 없었고 법리를 보지 못했으며, 매일 임무를 완성하듯이 했습니다. 법 공부할 때 다른 일을 생각하기도 했고 졸려서 책을 떨어뜨리기도 했으며, 책을 내려놓으면 무엇을 읽었는지 생각나지 않았습니다. 엄중할 때에는 법에 없는 한 마디가 떠올랐는데 흐리멍덩한 상태에서 ‘그의 주왠선(主元神)을 빼내라’라는 목소리가 들렸습니다. 저는 대뜸 명석해졌고 사악이 저를 해치려 한다는 것을 의식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바로 발정념 했습니다. ‘나를 박해하려는 사악한 생명과 요소를 제거한다. 나는 대법제자다. 나는 사부님께서 관장하신다. 내가 잘못했다면 법 중에서 바로잡을 것이다.’

저는 왜 저에게 그런 정상적이지 못한 상태가 나타났는지 반성했습니다. 법 공부를 해도 사부님과 법을 존경하지 않고 잘못을 저지르는 것은 위험합니다. 법을 잘 배울 수 없으면 법을 얻지 못하게 되는데, 이것은 수련생에 대한 악(惡)의 가장 크고 근본적인 박해입니다. 이것은 정신적, 육체적 박해보다 더 엄중합니다. 그것은 수련인이 법을 얻지 못하게 함으로써 그를 소멸하려 합니다. 이와 같은 교훈은 수련인 중에 많이 있습니다.

저는 사부님의 말씀이 생각났습니다. “어떤 사람은 『전법륜』을 읽을 때 사상이 전일하지 않고, 다른 것을 생각하며 수련 중에 전념하지 못한다. 이것은 시간을 낭비하는 것과 같으며, 시간을 낭비할 뿐만 아니라, 본래는 제고해야 할 때이건만, 오히려 마음에 생각하지 말아야 하는 문제와 일부 일들을 생각하는데, 제고하지 못할 뿐만 아니라, 오히려 아래로 떨어지고 있다. 만약 법을 잘 배우지 못하면, 많은 일을 다 잘하지 못하게 된다.”[1]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것이 바로 저였습니다! 그때 한동안 저는 법공부할 때 자주 집중하지 못하고 다른 일을 생각했으며 법공부를 형식적으로 했는데, 법 배후에 겹겹이 있는 불, 도, 신이 법리를 제게 보여줄 수 있었겠습니까? 사부님께서는 “당신들은 미혹 속에서 수련하므로, 그 법이 어떠한 모습인지 보지 못한다. 진정으로 보았을 때는, 그 어떤 언어로도 형용할 수 없고, 형용할 길이 없다. 나는 과거에 당신들에게 알려주기를, 글자마다 층층이 겹친 불ㆍ도ㆍ신이라고 했다. 당신들은 사부가 모든 것을 그 법 안에 압축해 넣었다는 말을 이해하지 못하며, 당신들 현재 사람의 사상으로는 그 한마디 말을 이해할 수도 없다. 무엇이든 모두 얻을 수 있는데, 당신이 마음을 어떻게 쓰는가에 달렸고, 당신들의 심태가 어떠한가에 달렸다. 그 법 안에서 모든 것을 얻을 수 있다. 수련은 엄숙한 것으로서, 약간의 모호함도 허용하지 않는다. 각종각양의 순정하지 못한 사상을 품은 채 그 법을 보고 그 책을 보면, 아무것도 보아내지 못하고, 아무것도 얻을 수 없다.”[2]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법의 내포는 정말 크고 법공부를 하는 의의는 너무나도 중대하다고 사부님께서 분명하게 말씀해주셨습니다. 저는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에서, 제가 법공부에서 깨닫지 못하고 법에서 향상하지 못한 이유가 네 가지 방면에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1. 저는 법 공부의 중대한 의의에 대해 인식이 부족했습니다. 법은 수련인의 수련을 근본적으로 보장한다는 뜻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대법제자의 책임은 사부를 도와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당신들의 사명을 잘 완성하기 위해서는 우선 자신을 잘 수련해야 한다. 법이 있어야만 어떻게 더욱 잘할 수 있는지 알 수 있고, 법이 있어야만 길을 잘못 걷지 않을 것이며, 동시에 법 역시 당신들 자신을 성취시키고 있다.”[3]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법에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수련에서 성공할 수 있는 모든 것이 있습니다.

2. 저는 법 공부에 대한 마음이 순정하지 못했고 정성을 들이는 정도가 표준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법 공부할 때 정신을 집중하지 못했고 구함이 없어야 스스로 얻는다는 순정한 마음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3. 경건하게 경사경법(敬師敬法)과 신사신법(信師信法)을 하지 못했습니다. 때로는 저도 모르게 사당(邪黨)의 장기적인 이론학습 중에서 양성된 나쁜 습관으로 법공부를 했습니다. 예를 들면 글귀와 문법을 따지고 요점을 기억한다든가 혹은 꾸벅꾸벅 졸기도 하고 기대앉는 등입니다.

4. 법 공부와 착실한 수련을 분리해 놓았습니다. 법에 따라 대조하여 자신을 착실히 수련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을 가늠했습니다.

자신의 상태를 반성하고 법을 배워야 할 뿐만 아니라 반드시 법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자신의 마음을 바로잡아야 하는데 이 마음부터 바꿔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법 공부하는 마음이 어느 층차의 표준에 도달해야 그 층차의 불, 도, 신들이 그 층차의 법리를 제게 보여주어 제가 제고해 올라올 수 있습니다. 법리가 분명해지자 사상과 행위를 바로잡았습니다. 지금은 다그쳐 법을 외우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기억력이 떨어진다는 관념을 버리고 매일 플랫폼에서 수련생들과 함께 법을 외우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도 저를 가지(加持)해주시기에 꼭 외울 수 있다고 믿습니다.

나이가 많으면 자연히 늙는다는 관념을 버리다

속인은 모두 구 우주의 ‘생로병사’의 제약을 받습니다. 그들은 결국 노화하고 병들며, 아무도 벗어나지 못합니다. 많은 노년 대법제자들도 몸에 노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머리카락이 하얘지고 이가 흔들리고 빠지며 눈이 침침해졌습니다. 일부 수련생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런 노화 현상은 구세력의 요소 외에 우리 자신의 사람마음과 관념이 조성한 것은 아닐까요? 우리가 ‘나이가 들면 자연히 늙는다’고만 생각했지 우리가 수련하는 것이 진정한 성명쌍수(性命雙修)공법이고 속인을 초월한 것이라는 것을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만약 우리가 법에서 문제를 본다면 속인의 이치는 우리를 제약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리는 그렇게 늙지 않을 것이며, 외관상으로도 동년배에 비해 젊어 보일 것입니다.

사부님께서는 ‘전법륜(轉法輪)’에서, 70세에 가까운 한 여 수련생은 주름살이 없고, 얼굴이 매끈하고도 희며, 희고도 불그레한데, 보기에 40여 세 같았다는 예를 드신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사부님 자신을 예로 드시면서 43세인데 젊은 사람 같다고 하셨습니다. 사부님께서는 파룬따파(法輪大法)는 본질적으로 수련인의 번티(本體)를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대법을 착실하게 수련하는 사람은 갈수록 젊은 사람 방향으로 변한다는 것을 우리가 깨닫게 하셨습니다.

법을 적지 않게 공부했는데 실제 문제에 부딪혔을 때 저는 왜 법에서 깨닫지 못하는 것일까요? 그것은 장기간 속인 중에 있다 보니 형성된 관념과 습관, 속인의 생각으로 조성된 것이었습니다. 법 공부와 착실한 수련은 분리된 것이 아니고, 심성이 승화하지 못하면 번티(本體)도 변화가 크지 않습니다. 근본적인 속인의 관념과 습관, 사유방식이 변해야만 속인의 층차를 벗어나 문제를 볼 수 있고 대법의 비범함도 나타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우리 일부 70~80세, 심지어 90여 세의 노년수련생들은 오랫동안 플랫폼에서 진상을 알리는 것을 견지하고 있는바, 지혜와 정력은 젊은 사람 못지않으며 걷는 것이 아주 가벼워 속인들도 탄복합니다. 이것은 속인 중에서 절대다수의 동년배와는 비교가 되지 않습니다.

진상 알리는 마음을 끊임없이 바로잡고 진심으로, 선한 마음으로 전화하여 사람을 구하다

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일은 사람의 마음을 잘 단련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다양한 사람과 일에 마주치게 됩니다. 진상을 알고 고마워하는 사람, 중공 사당(邪黨)의 거짓말에 속아 진상을 듣지 않거나 꺼리는 사람, 정확한 인식이 없거나 우리를 제대로 대하지 않는 사람, 심지어 욕하는 사람 등입니다. 어떤 때는 가지고 있는 전화번호로 몇십 번 전화해보아도 받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때로는 우리의 많은 사람마음, 집착심이 폭로되어 나옵니다. 예를 들면 쟁투심, 환희심, 원망하는 마음 등이 표현됩니다. 이러한 사람마음을 제거하지 않으면 진상을 알리는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법은 일체를 바꿀 수 있습니다.

저는 진상을 알리는 일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고 마음을 바로잡기 위해 법 공부를 강화하여 진상을 알리는 목적을 명확히 인식했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목적은 바로 사람을 구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세상 사람들은 대부분 법을 얻어 구원받기 위해 부동한 층차의 우주 천국에서 세상에 내려온 주와 왕입니다. 그들이 구원받는 것은 방대하고 무량한 중생들이 구원받는 것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그들의 좋지 못한 표현은 완전히 중공 사당의 거짓말에 속아 해를 입은 것입니다. 우리가 진상을 알려 그들을 구하는 것은 실은 사부님을 도와 사람을 구하고 사부님께서 요구하시는 것을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진상을 알리는 목적을 명확히 하고, 진상을 알리는 기점과 마음을 바로잡으며, 진심으로 선한 마음과 말투로 이치를 말해야 사람을 구할 수 있습니다. 욕을 듣고 모욕을 당할 때 너그럽게 웃으며 어떻게 하면 세상 사람들을 살릴 수 있을지 만을 생각하고 다른 어떤 일에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아야 합니다.

사람을 구하는 플랫폼에서 우리는 주로 중국의 공안, 검찰, 법원 관계자들에게 전화합니다. 그 사람들은 대부분이 직접 혹은 간접적으로 파룬궁 박해에 참여한 사람들로서 모두 깊이 중독되어 있습니다. 진상을 알리는 데 어려움이 크고 요구도 상대적으로 높습니다. 부단히 자신을 바로잡고 제고하며 대법에 동화해야만 진상전화를 잘할 수 있습니다.

구출 플랫폼에서 진상전화를 한 지 1년이 넘었습니다. 그동안 저의 수련상태는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쉽게 격동하고 다투며 이지적이지 못한 상태 등이 바뀌었고 선량하지 못한 마음도 바뀌었으며, 사람을 훈계하는 습관도 바뀌었습니다. 지금은 인내심을 가지고 온화하게 진상을 알릴 수 있습니다. 대법 전파와 대법의 아름다움에 대해서도 긍정적으로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대법은 사람마음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번은 청두(成都)의 한 파출소 경찰이 전화를 받았는데 고함을 쳤습니다. “밥 먹고 할 일이 없어? 자꾸만 전화하게. 끝이 없네!” 저는 웃으면서 “선생님, 화내지 마세요. 당신이 진상을 알고 평안해지면 전화하지 않습니다.” 그는 조용해졌고 진상을 한참 듣고 나서 전화를 끊었습니다.

한번은 파출소 경찰이 진상을 잠시 듣고 있다가 “당신이 파룬궁에 관해 말하려면 먼저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주소를 알려줘요. 내가 찾아갈 테니 만나서 이야기하죠.”라고 했습니다. 그의 말투는 선하지 않았고 목적이 명확했습니다. 이전 같았으면 날카롭게 맞섰겠지만, 지금은 그들도 구도해야 하는 중생이며, 사당의 거짓말에 속아 해를 입어 그렇게 한다는 것을 알기에 저는 그에게 이끌리지 않았습니다. 저는 아주 평온하게 말했습니다. “젊은이, 나쁜 짓을 하지 말아요. 중국의 모든 법규를 다 뒤져도 파룬궁에 관한 것은 없어요. 파룬궁은 법을 어기지 않아요. 그러나 파룬궁을 박해하면 반드시 나치와 같은 죄를 짓는 것이지요. 선악에 응보가 따르는 것은 자연의 법칙이며, 사람이 하는 일은 하늘에서 장부에 기록돼요. 중공의 해체가 코앞에 닥쳤어요. 중공이 해체되면 파룬궁은 결백을 되찾을 것인데, 대심판, 대청산을 할 때 당신은 어떻게 할 건가요? 그때 가면 누가 당신을 구할 수 있을까요?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고 자신을 구할 기회를 놓치지 말아요. 평안한 것이 가장 중요해요. 그렇지 않아요?” 저는 다투려는 마음 없이 차분하게 말했기에 그의 악한 마음도 나오지 못했습니다. 그는 더는 말하지 않고 제 말을 들은 후 전화를 끊었습니다.

전에는 박해가 심한 사건을 접하면 마음이 진정되지 않았습니다. 전화가 연결되자마자 큰소리로 상대를 꾸짖고는 ‘정중선고(鄭重宣告)’를 틀어놓아, 전화를 받던 사람들을 겁먹게 했기에 그들은 더는 들으려 하지 않고 바로 전화를 끊었습니다.

수련생들의 교류에 깊이 감동한 저는 반성했습니다. ‘나는 이렇게 선하지 못하고 이지적이지 못한 마음인데 이것이 진상을 알리는 것인가? 이렇게 해서 중생들이 구원받을 수 있겠는가?’ 지금 저는 그런 선량하지 못한 마음, 이지적이지 못한 방법을 점차 개선하고, 대법이 널리 전해진 사실과 대법의 아름다움을 다방면으로 알립니다. 대법은 사람마음을 바꿀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한 번은 중급 법원의 한 법관이 전화를 받았습니다. 최근에 그가 있는 법원에서 파룬궁수련생들에게 중형을 선고했습니다. 저는 “재판장님, 더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 불법적으로 판결하지 마세요. 당신은 아마 파룬궁에 대해 잘 모를 겁니다. 제가 알려드리는데, 파룬궁은 1999년 7월 20일 전에는 국내에 널리 전해지고 있었습니다. 박해받기 전, 중국에서 고위 간부부터 일반 시민에 이르기까지 1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법을 수련했습니다. 수련자들은 ‘진선인(真․善․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더 좋은 사람이 되어, 사람마다 혜택을 보고 병이 제거되어 건강해지는 신기한 효과가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도덕성이 향상됐고 근본적인 변화가 왔습니다. 사회와 매체가 모두 긍정적으로 평가하고 보도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에게 ‘도둑질하는 마을이 어떻게 모범 마을로 변했는가’라는 실제 이야기를 들려주었습니다. 그는 전화를 끊지 않고 줄곧 조용히 듣고 있었습니다. 그가 계속 들으려 하자, 저는 대법이 해외로 널리 전해져 고학력의 젊은 사람과 다양한 민족의 외국인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경우가 많은데, 인도 벵갈루루시에만 80여 개 학교의 학생들이, 인도 델리 경찰학교에는 경찰 3천여 명이, 타이완에는 70여만 명이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전법륜(轉法輪)’은 40여 개의 언어로 번역돼 세계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고 했습니다. 매월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인데 전 세계는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진선인(真․善․忍)’이라는 보편적 가치를 세계에 전파하여 인류의 도덕성을 향상한 것에 감사한다고 했습니다.

그 법관은 조용히 듣고는 “파룬궁이 이렇게 좋으면 저도 당신들의 조직에 가입하고 싶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우리는 어떠한 조직도 없으니 배우고 싶으면 와서 배우고, 배우고 싶지 않으면 가면 된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전법륜(轉法輪)’ 이 책의 이치대로 하고 다른 사람을 해치는 일은 하지 않으며, 누구와 갈등과 마찰을 빚어도 안으로 찾아 자신에게서 원인을 찾고, 잘못하면 반드시 고치며, 남의 잘못을 따지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그러자 그는 “그 책이 그렇게 좋으면 저도 배우고 싶습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인터넷 주소를 주면서 무료로 다운로드하라고 했습니다. 그는 기뻐하면서 연신 고맙다고 했습니다. 마지막에 그는 또 삼퇴(중공의 당, 단, 대 조직에서 탈퇴) 했습니다.

나는 진상을 알려 중생을 구하는 데는 우리의 마음이 중요하며, 마음이 법의 요구에 부합하면 효과가 좋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것은 “수련은 자신에게 달렸고 공(功)은 사부에게 달렸다.”[1]와 같기 때문입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 마음이 도달하면 인연 있는 사람들을 구하게 해주십니다.

또 한 번은 톈진(天津)의 공안 분국 사무실에 전화했더니 여자 경찰 세 명이 함께 들었습니다. 그녀들은 처음에는 시시덕거리며 비웃었으나, 나중에는 조용히 듣다가 진상을 알고는 고맙다고 했습니다.

처음에 저는 여자 경찰들에게 중공 바이러스를 피하는 묘방을 알려주었으나, 그녀들은 믿지 않고 시시덕거리며 비웃었습니다. 제가 “당신들 때문에 괴롭습니다. 당신들이 위험에 처했다는 것을 모르고 있으니 조급해서 눈물이 납니다.”라고 하자, 그녀들도 느꼈는지 더는 웃지 않고 듣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파룬궁은 사교가 아니라고 알려주었습니다. “공안 기관에서 말하는 14가지 사교에는 파룬궁이 없습니다. 2011년에 일찌감치 파룬궁 서적 금지를 폐지했고, 형법 300조에는 파룬궁이 법을 위반한 범죄에 해당하지 않으므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모두 범죄행위라고 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또한,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국제적인 중범죄이자 나치와 같은 죄이니 파룬궁을 박해하지 말아야 하며, 박해하면 법적 책임을 져야 하는바, 머리가 떨어지는 아주 위험한 일이며, 선악에 응보가 따르는 것은 천리(天理)라고 했습니다.

두 번째 전화했을 때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사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불가의 고덕대법(高德大法)입니다. 1999년 7.20 이전에 국내에 일억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법을 수련하여 몸이 건강해지고 도덕성이 향상됐으며, 사회 치안 상황이 좋아졌습니다. 정말 나라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이 있었으나, 해로움은 한 가지도 없었어요. 당시 사회와 매체는 전부 긍정적으로 보도했어요. 거의 모든 사람이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있었어요. 그러나 장쩌민이 ‘가짜(假), 악(惡), 폭력(暴)’을 꾸몄는데 어떻게 ‘진선인’을 용인할 수 있었겠어요? 기어코 파룬궁을 완전히 죽여야 한다고 했어요. 그는 독재자로서 권력이 있었잖아요. 그와 중공은 서로 이용하면서 모든 국가 기구를 동원하여 무자비하게 박해했어요. 공안, 검찰, 법원은 22년 동안 거짓말, 비방, 폭력적 억압, 파룬궁수련생 납치 등 파룬궁 박해에 직접 참여했어요. 수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잡혀서 형을 선고받았어요.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백 가지 이상의 고문으로 사망하고 불구가 되었는바, 가장 사악한 것은 그들의 장기를 대량으로 빼앗아 폭리를 취하는 것이지요. 그러나 중공의 모든 매체는 보도하지 않았고 사람들이 진상을 알지 못하게 했어요. 보세요. 중공이 얼마나 잔인한가요? 사실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부처를 수련하는 좋은 사람으로서, 인류의 대도태(大淘汰)가 오기 전에 사람을 구하고 있어요. 그들이 진상을 알리는 목적은 사람을 구하는 것인데도 사람들은 진상을 듣지 않을 뿐만 아니라, 좋은 사람과 나쁜 사람을 가리지 못하고 중공의 거짓말에 속아 파룬궁수련생들을 박해하는데, 말해 봐요. 위험하지 않은가요?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린다고, 중공 바이러스는 바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해서 초래한 것으로 공산당을 멸망시키려고 온 것이며, 중공을 맹신하는 사람들과 파룬궁 박해에 협조한 사람들을 멸망시키기 위해 온 것이지요. 작년에 중공 바이러스로 사망한 사람 중 66%~88%는 삼퇴하지 않은 당원들이었어요. 공안, 검찰, 법원이 파룬궁 박해에 혈안이 돼 응보를 받은 사람만 2만여 명으로, 밍후이왕에 성명이 등재되어 있는바, 이는 빙산의 일각이에요.” 여자 경찰은 전화를 끊었습니다.

저는 또 전화해서 여자 경찰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성은 영원히 바뀌지 않고 그것은 오래전에 희생양을 포섭해놓았다고 알려주었어요. 또한 ‘경찰법’ 그리고 2013년과 2016년에 만들어진 법규를 보면, 위법한 명령을 집행하고, 억울한 일을 조작하며, 이를 집행하는 사람은 책임져야 하고 면책되지 않으며 평생 책임 추궁을 받게 돼있다는 것을 말해주었습니다. 맷돌을 갈고 나면 당나귀를 죽이는 것은 중공의 상투적인 수법으로, 그해 문화대혁명이 끝나자 북경의 경찰을 죽여 사람들의 분노를 가라앉힌 예가 있다는 것도 말해주었습니다. 현재 중국 기율위원회가 범죄를 수사하여, 경찰 7만 2000여 명을 엄정하게 처분한 사실도 이야기해 주었습니다. 그리고 중공에 속아 중공의 총 노릇을 하면 손해를 보는 것은 본인임을 생각해 보라고 했습니다. 중공이 해체된 후 파룬궁은 결백을 되찾을 것인데, 대심판이 왔을 때 피고석에서 자신을 구할 기회가 있겠는지 물었습니다. 아직은 잘못을 만회할 기회가 있으니 자신이 저지른 죄를 자백하고, 타인이 파룬궁을 박해한 사실을 폭로하여 공을 세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3억 8000만 명이 중공의 순장품이 되지 않으려고 탈당한 사실을 알려주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들도 총명한 사람들이니 빨리 탈당할수록 빨리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것을 알 것이라고 하면서 탈당 전화번호를 알려주었습니다. 그녀들은 고맙다고 했습니다.

저는 진심이 담긴 선량한 마음으로 진상을 이야기하면 사람의 마음을 감동하게 할 수 있고 그들의 양심을 깨울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진심으로 그들을 위한다는 것을 알 때라야만 그들은 진상을 들으려고 합니다.

전화로 진상을 알리는 과정에서 제가 다소 변할 수 있었던 것은 매일 플랫폼에서 수련생들과 함께 법 공부하고 법을 외우고 발정념을 한 덕분입니다. 사부님께서는 “마음속에 법을 담고, 진상을 알려야 비로소 사람을 구도되게 할 수 있고, 하는 말에는 비로소 진감력(震撼力)이 있게 된다.”[2]고 말씀하셨습니다. 매번 법 공부를 마음에 와닿게 했을 때는 조금도 한눈을 팔지 않았고, 잡념이 없을 때는 신체가 에너지에 휩싸여 따뜻했습니다. 발정념 할 때도 단번에 정에 들었고 에너지가 강했습니다. 진상전화를 해도 교란이 적었고 상대방도 잘 받아주었습니다. 저는 마음을 담아 법을 배우고 법에 용해되는 아름다움을 체험했습니다. 그리고 법을 잘 배워야 진상전화를 잘하도록 보장받는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부님과 대법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게 도움을 준 모든 수련생에게 감사드립니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각지설법11-대법제자는 반드시 법 공부를 해야 한다’
[2] 리훙쯔 사부님 저서: ‘각지설법9-2009년 대뉴욕국제법회설법’
[3] 리훙쯔 사부님 경문: ‘독일법회에 보냄’
[4] 리훙쯔 사부님 저서: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1년 8월 25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25/42995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