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북미와 호주 관중, 션윈을 보고 기쁨과 평화 경험하다

[밍후이왕] (밍후이 통신원 탕언) 뉴욕에 기반을 둔 션윈 예술단은 2020년 3월 첫째 주에 미국, 캐나다, 호주에서 공연을 펼쳤다.


 202035,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The David H. Koch Theater at Lincoln Center). 션윈 예술단은 링컨센터에서 25일 동안 21회 공연을 개최했다.


 202038, 일리노이주 유니버시티파크에 있는 주립대학 공연센터(The Center for Performing Arts-Governors State University in University Park, Illinois)에서 공연한 뉴욕 션윈 예술단. 주최 측은 고객의 수요에 부응해 공연 전에 좌석을 추가했다.


 202036, 캐나다 앨버타주 에드먼턴 북부 앨버타 주빌리 홀(The Northern Alberta Jubilee Auditorium in Edmonton, Alberta, Canada)에서 열린 션윈 공연. 202036일과 7일 에드먼턴에서 열린 두 차례 공연은 모두 매진을 기록했다.


 션윈 호주공연을 앞두고 지역의 선출직 공무원들이 14년째 호주에서 공연하는 션윈 예술단을 환영했다.

“여러 면에서 아주 감정을 자극해요.”


 유네스코 캐나다 위원회 교육위원회 에스텔 라무룩스(Estelle Lamoureux) 의장

유네스코 캐나다 위원회 교육위원회 의장이자 마니토바 권리 자유 협회의 에스텔 라무룩스는, 2020년 3월 4일 캐나다 마니토바 위니펙에 있는 100주년 기념콘서트홀(The Centennial Concert Hall in Winnipeg, Manitoba, Canada)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라무룩스 의장은 말했다. “훌륭해요. 정말 여러 면에서 감정을 자극해요.”

“스토리텔링 측면이 있어서 마치 무용수와 함께 무대에 오르는 느낌이 들었어요. 여러 면에서 아주 감동적입니다.”

“션윈은 기쁨 그 자체입니다. 정말 많은 기쁨과 다양한 색상이 그 속에 있어요. 녹색, 분홍색, 자주색, 흰색 등 색상의 선택이 기쁨을 줍니다. 저는 이 공연이 희망을 준다고 생각해요. 감성적이고, 아름답게 완성된 것 같아요.”

“중국 고전 전통무용의 감정적인 면이 있고 배려와 아름다움을 떠올리게 합니다. 션윈은 상상력과 엄청난 그래픽 기술을 통해 신의 영성을 분명하게 포함하고 있고 아주 시각적입니다. 정말 잘 만들었어요.”

“우리도 자리에서 벌떡 일어나는 것 같았지만, 우리는 훈련을 받지 않았기 때문에 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죠. 션윈을 보고 나서 힘이 넘치는 기분이 들었어요. 정말 좋아요.”

“거의 초현실적”


 캔카키 밸리 심포니 오케스트라(The Kankakee Valley Symphony Orchestra)의 대표 린 알덴(Lynn Ahlden)과 그녀의 동료

캔카키 밸리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린 알덴 대표는 2020년 3월 5일, 일리노이주 유니버시티파크에서 동료와 함께 션윈을 관람했다.

알덴 대표는 말했다. “거의 초현실적이고 대단히 아름다워요. 재능과 신체적 기능 모두… 흥분돼요.”

“전체적인 메시지는 우리가 모두 다르기보다는 모두 비슷하다는 사실과 평화를 전해주는 것 같아요. 우리가 서로 더 잘 이해하면 훨씬 좋은 세상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정말 그럴 것 같아요.”

“해내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 션윈은 정말 많은 도움이 돼요. 정말 그래요. 이 기회에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정확성과 운동신경”


 호주 시드니에 있는 공연예술 고등학교인 맥도날드 칼리지(The McDonald College)의 맥신 콜러(Maxine Kohler) 교장

맥도날드 칼리지의 맥신 콜러 교장은 2020년 3월 4일, 호주 시드니 캐피탈 극장(The Capitol Theatre in Sydney, Australia)에서 션윈을 관람했다.

콜러 교장은 말했다. “단원들의 정확성과 운동신경, 그리고 팀원으로서 함께 공연하는 방식에 경외감을 느낍니다.”

“단원들은 눈짓부터 손가락 끝까지 신체의 모든 부분으로 공연합니다.”

“클래식 발레나 다른 무용을 하는 어린이들이 와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아주 전통적이면서도 색다른 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기존에 봐오던 것이 아닙니다. 어떤 종류의 예술이든지 많이 보면 지식과 이해의 깊이가 깊어집니다.”

“성공적인 공연을 축하드립니다. 정말 대단하고 훌륭한 무용수들입니다. 저는 그들이 그 수준에 이르기 위해 훈련한 시간과 양을 그저 상상만 할 수 있을 뿐입니다. 이 공연을 추천합니다.”

“대단한 스토리”


 폴란드 총영사 모니카 콘치크(Monika Konczyk) 박사

폴란드 총영사 모니카 콘치크 박사는 2020년 3월 4일, 호주 시드니 캐피탈 극장에서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콘치크 박사는 말했다. “먼저, 정말 대단한 이야기입니다. 무용 단원들과 연주는 옛날부터 전해오는 아름다운 이야기와 고대시대를 우리에게 말해줍니다.”

“우리는 중국의 역사와 중국인, 황제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의 감정과 사랑, 수많은 정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저는 가톨릭 국가 출신이고 신의 존재를 믿습니다. 그래서 이 공연이 절 위한 것으로 생각합니다. 우리가 우리 삶을 통제하는 신과 초자연적인 것, 우리의 신과 연결되어 있다는 것은 아주 일반적이고 평범한 사실입니다.”

“모든 사람이 적어도 한번은 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역사를 배울 수 있고, 훌륭한 춤을 보고 음악을 들으면서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다가오는 공연

션윈은 3월 13일부터 22일까지 캐나다 밴쿠버, 3월 15일부터 17일까지 호주 시드니, 3월 17일부터 19일까지 콜로라도 그릴리에서 월드투어를 계속한다.

티켓과 일정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션윈닷컴(ShenYun.com)을 참고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9일
문장분류: 톱기사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9/40221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3/13/18362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