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로스앤젤레스 파룬궁 집회, 여러 단체가 성원하다

글/ 미국 로스앤젤레스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평화롭고 이성적인 파룬궁 반(反)박해 22주년을 앞둔 2021년 7월 17일, 로스앤젤레스의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몬테레이 파크(Monterey Park) 내 반스 공원(Barnes Park)에서 연공 및 집회를 개최했다. 진상현수막으로 길게 둘러싼 ‘진상 장성’과 진상 차량 퍼레이드 등 행사들도 함께 진행했다. 참가자들은 파룬궁에 대한 중공(중국공산당)의 22년에 달한 잔인한 박해를 폭로하고 항의하는 동시에 사람들의 정의와 양심을 일깨워, 그들이 중공을 멀리하고 해체하여 박해를 종식할 것을 호소했다.

2021년 7월 17일, 로스앤젤레스의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몬테레이 파크(Monterey Park) 내 반스 공원(Barnes Park)에서 단체 연공을 하며 파룬궁 반(反)박해 22주년을 기념했다.
행인들이 현장에서 연공을 배우고 있다.

연공을 마친 파룬궁 수련생들은 집회를 열어 중공의 박해를 규탄하고, 박해를 제지할 것을 호소했다.

전 지린성 우수교사 딩샤오샤(丁曉霞), “사지를 갈기갈기 찢기는 듯한 모진 고문을 당했다”

전 지린성 랴오위안시 제1중학교 영어교사 딩샤오샤는 1994년 9월부터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다. 수련 전에 온갖 병에 시달리고, 메니에르 증후군, 빈혈, 불면증 등 여러 고질병이 있었다.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아무런 병도 없이 온몸이 가뿐해진 딩 씨는 “파룬따파가 저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었다”고 했다.

딩샤오샤는 집회에서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잔인한 수단을 폭로했다.

딩샤오샤는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 법리에 따라 자신의 언행을 지도하고, 직장에서 성심성의껏 일했다. 학부형들의 각종 선물을 수없이 거절하고 돌려줬으며, 졸업생 학부형이 무료로 새집을 바꿔주겠다는 호의도 사절했다. 그녀는 지린성 ‘우수교사’ 칭호를 받았고, 학생과 학부모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그녀는 파룬궁 수련을 견지하고 파룬궁을 위해 청원하러 갔다는 이유로 9년 가까이 불법 노동교양과 실형을 선고받아 감옥에 있었다.

그녀는 말했다. “저는 수차례 납치됐고, 두 차례 세뇌반에 끌려갔습니다. 그들은 저에게 1년 불법 노동교양 판결을 내린 후 형기를 10개월 더 연장했고, 강제노동이 끝나자 또 불법으로 7년 형을 선고했습니다. 저는 공직에서 제명되고 세상 사람들이 상상도 못 할 정신적, 육체적 고문에 시달렸습니다.”

그녀는 수만 볼트 전기봉의 전기충격을 받은 적이 있었다. “짱리(臧麗) 등 경찰 두 명은 전기봉 두 대로 저에게 전기충격을 가했습니다. 그들은 일부러 목, 겨드랑이 등 민감한 부위에 전기충격을 가했어요. 목은 타서 새까맣게 됐습니다. 그 고통을 생각하면 지금도 몸서리쳐집니다.”

고문 재연도: 전기봉 전기충격

그녀는 말했다. “2005년 7월 28일~8월 28일 꼬박 한 달 동안 저는 잔인한 고문을 받았고, 여러 번 잡아당기기 고문을 받았습니다. 11일 동안 계속 잡아당기기 고문을 당하자 끈으로 묶였던 사지는 조여서 피부가 찢어지고 살이 터졌으며 피가 흐르고 곪았습니다. 하루에 3번 잡아당기기 고문을 당했고 매번 모두 반 시간 이상 계속됐습니다. 마지막 한 번은 4시간 가까이 잡아당기기 고문을 받았는데 그런 고통은 너무 처참했고 정말 사지가 갈기갈기 찢기는 것 같았습니다.” 그녀는 지금도 고문으로 인한 후유증에 시달리고 있다.

중공의 선전은 딩 씨 자신의 수련 경험과 너무 달랐고, 비록 전기봉, 호랑이의자(고문의 일종), 잡아당기기 등 잔학한 고문을 당했지만, 딩 씨는 파룬궁수련을 포기하지 않았다. 딩 씨는 중공이 해당 지역에서 자살한 사람의 가족을 매수해 시체를 파룬궁 수련생으로 가장하고 시체 옆에 파룬궁 서적을 놓은 일도 알고 있었다. 사실 죽은 사람은 생전에 자전거를 수리했고, 자전거 수리 도구가 도시관리원에게 몰수당해 목을 매달아 자살한 것이었다. 주위 사람은 모두 그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본 적이 없었다. 하지만 중공은 이것을 파룬궁의 이른바 1400개 거짓 사례에 넣어 파룬궁에 죄를 뒤집어씌웠다.

딩샤오샤는 해외로 나와서, 전 세계를 향해 중공의 악행, 폭정을 폭로할 수 있고, 더욱 많은 사람에게 파룬궁이 박해받은 진상을 자유롭게 알릴 수 있어서 다행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중공의 거짓말을 폭로한 이유로 박해받아 죽은 지인 25명 파룬궁 수련생도 열거했다.

그녀는 국제사회가 파룬궁이 중국에서 받는 박해 상황을 직시할 것을 호소했다. “중공을 끝내고 박해를 제지하여 인간세상에 정의를 되돌려줘야 합니다.”

'图8:中国民主党副主席郑存柱参加集会声援法轮功反迫害。'
중국 민주당 부주석 정춘주(鄭存柱)가 집회에 참여해 파룬궁 반박해를 성원했다.

남가주(남부 캘리포니아) 여러 단체 대표들이 집회에 참여해 성원하고 발언했다. 그들은 발언에서 파룬따파의 기적과 같은 바른 역량과 파룬궁 수련생의 숭고한 품성을 높이 사는 동시에, 중공이 세상의 보편적인 가치와 신앙 자유를 말살하는 것을 규탄했다. 또한, 세인들이 폭정을 뒤엎고 중공 생체 장기적출의 공범이 되지 말기를 호소했다.

중국 민주당 부주석, “파룬궁 수련생들은 인품과 덕이 매우 높다”

중국 민주당 부주석 정춘주는 이날 집회에서 파룬궁이 22년간 반박해하는 과정에서 해온 노력에 박수를 보냈다. 1999년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그는 2학년인 자신의 딸도 학교에서 파룬궁을 비판하는 문장을 쓰도록 요구받았다고 밝혔다. 그는 말했다. “제가 그동안 경험해본 파룬궁 수련생들은 모두 우수하고, 인품과 덕이 매우 높았습니다. 파룬궁은 공산당이 선전하는 것과 다릅니다.”

대만 커뮤니티 리더,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강제적출하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

'图9:台湾人公共事务会洛杉矶分会会长李贤群'
대만인 공공사무회 로스앤젤레스 지회장 리셴췬(李賢群).

대만인 공공사무회 로스앤젤레스 지회장 리셴췬은, 파룬궁이 심신수양을 하는 사회단체로서, 그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다는 것은 용납할 수 없는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말했다. “중공의 박해에 반대하는 사람들이 힘을 합치면 목소리가 더 커질 것입니다.”

리셴췬은 말했다. “중공은 원래 사악한 정권이며, 공산당의 존재가 바로 반(反)인성 단체입니다.” 그는 이 때문에 그것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가로막고, 사람들의 신체가 더 건강해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고 언급했다.

그는 중공 창당 100주년 때 인민대회당에 앉은 사람들은 대부분 인민의 시체를 밟고 올라갔다며, “중공은 언젠가 꼭 멸망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치 논설위원 궈수런(郭樹人), 중공의 파룬궁 박해 규탄

'图10:政治评论员郭树人在集会上发言'
정치 논설위원 궈수런이 집회에서 발언했다.

정치 논설위원 궈수런은 집회에서 말했다. “이런 긍정적이고 정의로운 집회에는 반드시 와야 합니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를 서양 사회는 상상조차 하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상의 보편적인 가치는 사람이 자유와 인권을 누릴 것을 강조하지만, 중공은 이렇게 하면 자신이 무너진다는 것을 알기에 기필코 자유와 인권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탄압할 것이라고 설명한다. 그는 말했다.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밑도 끝도 없습니다. 강제장기적출, 이것이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입니까? 너무나 끔찍합니다.”

의사 다나 처칠, 이익을 위시한 중공의 유혹을 물리칠 것을 의료계에 호소

'图11:医生反活摘器官医生联盟”美西代表达纳·丘吉尔(Dana Churchill)医师'
‘강제장기적출에 반대하는 의사들의 모임(DAFOH)’ 미국 서부지역 대표 다나 처칠(Dana Churchill).

이날 ‘강제장기적출에 반대하는 의사들의 모임(DAFOH)’ 미국 서부지역 다나 처칠 대표가 집회에서 발언했다. 그는 의료계가 이익을 위시한 중공의 유혹을 물리쳐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을 학살하는 데 공범이 되지 말 것을 호소했다.

중공의 강제장기적출 만행은 2006년에 처음 폭로됐고, 지난 15년 동안 수많은 국제기구가 이 문제를 조사해왔다. 지난 2020년 3월, 영국 런던 소재 독립인민법정은 강제장기적출이 중국에서 대규모로 발생한 지 여러 해 됐고, 파룬궁 수련생이 그중 한 가지 장기 출처, 그것도 주요한 장기 출처일 것이라는 최종판결을 내렸다. 올해 6월 유엔이 발표한 성명에서, 인권전문가 12인은 중국이 파룬궁 수련생과 소수단체 소속 수감자들의 장기를 강제적출한 사실을 고발한 보고에 경악했다.

탈당 서비스센터 책임자, 중국민중이 중공에서 탈퇴할 것을 호소

'图12:洛杉矶退党服务中心负责人李海伦说:“中共邪党所做的一切都是来毁灭人类的。”'
로스앤젤레스 탈당 서비스센터 책임자 리하이룬(李海倫)은 “중공이 한 짓은 모두 인류를 훼멸시키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로스앤젤레스 탈당 서비스센터 책임자 리하이룬은 집회에서 말했다. “중국에서 이 사악한 정당은 정권 탈취 후 시비를 뒤바꾸는 새빨간 거짓말과 잔인한 탄압, 폭력 수단으로 사람들을 통제해 8천여만 명이 무고하게 목숨을 잃었습니다. 수십 년간 중국 민중은 줄곧 중공에 강제로 세뇌당하고, 중공에 납치되거나 정신적 노예로 변하는 등 매우 위험한 처지에 놓여있습니다.”

“중공은 정치, 경제, 군사, 문화, 교육 등 방면에서 다각도로 해외 자유 세계에 스며들어 사악한 공산주의의 그릇된 설을 퍼뜨렸습니다. 인류를 신(神)을 반대하고 전통을 반대하는 구렁텅이로 몰아넣어 신의 구도를 받지 못하고 훼멸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중공이 전염병을 숨겨 바이러스가 전 세계에 만연하고, 사람의 생명을 위협하게 되자 전 세계가 중공의 사악함을 인식하고 갈수록 많은 사람이 각성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중공이 없어져야 한다고 호소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3억 8천여만 명이 중공의 사악한 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녀는 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3대 조직인 중국공산당, 공산주의청년단, 소년선봉대에서 탈퇴해 자신의 평안을 위해 바른 선택을 할 것을 호소했다.

서던캘리포니아대학 박사,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중국과 전 세계에 크나큰 해를 끼쳤다”

서던캘리포니아대학 공공정책 박사 예커(葉科)는 진선인(真·善·忍)을 준칙으로 삼는 파룬궁이 수천만에 달하는 사람들을 도와 건강을 회복시키고 도덕을 승화시켜 주었다며, 나라와 인민에게 백 가지 이로움만 있을 뿐 한 가지 해로움도 없다고 말했다.

'图13:叶科博士'
예커 박사

그는 파룬궁에 대한 박해는 하루라도 존재해서는 안 되지만 불행히도 이 재난이 지금까지 22년간 지속됐다고 말했다. 또 파룬궁 수련인에 대한 이 한 차례 박해는 중국 국가, 사회, 중화민족과 세계에 커다란 해를 끼쳤다고 말했다.

예커 박사는 각계 인사, 민선(民選) 관원, 정부가 파룬궁 인권문제에 주목하고, 더 많은 매체가 파룬궁 수련생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사건을 보도하고 파룬궁을 위해 목소리를 내어 하루빨리 박해를 제지할 것을 호소했다.

파룬궁 박해는 현재 세계 최대의 인권침해 사건이다. 예커는 올해 5월 12일 즉 세계파룬따파의 날 전날, 미 국무장관 블링큰이 파룬궁을 박해한 중공 관원에 대한 제재를 선포했다고 말했다. 스촨성 청두시 전 ‘610사무실’(파룬궁 박해 전문 불법조직) 주임 위후이(餘輝)와 그 직계 친족 모두 미국 입국이 금지됐다고 전했다. “우리는 미국 정부의 이런 정의로운 행동을 더 많이 보고 싶습니다.”

홍콩인 단체 ‘남부 캘리포니아 피난처’ 관계자, 파룬궁 반박해를 성원

'图14:香港人团体——“南加避风港”的成员声援法轮功学员反迫害。'
홍콩인 단체 ‘남부 캘리포니아 피난처’ 관계자가 파룬궁 반 박해를 성원했다.

‘남부 캘리포니아 피난처’ 관계자 리 모 씨는 미국에 온 지 2달가량 됐다. 리 씨에 따르면, 홍콩인들은 ‘반송중(反送中·송환법 반대)’ 운동을 겪는 과정에서 차츰 파룬궁 수련생들이 홍콩의 편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수단들을 현재 홍콩인에게 가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한다.

그녀는 말했다. “홍콩은 저의 보금자리입니다. 누구도 자기 집을 떠나려 하지 않지만 지금 갈수록 많은 홍콩 사람들이 이민을 나가고 있습니다. 이곳저곳을 떠돌아다닐지언정 폭정에 시달리며 살기 싫어서입니다.”

그녀는 전 세계 중국인이 중공의 진면목을 똑똑히 보아내고 단결해 중공의 폭정을 뒤엎기 바란다고 밝혔다. “우리는 여태껏 ‘광복홍콩, 시대혁명, 천멸중공’을 굳게 지키고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21/42847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7/22/19421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