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욕 북부 파룬궁 수련생들이 독립기념일 퍼레이드에 초대받다

글/ 뉴욕 북부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7월 3일, 뉴욕 북부 파룬궁(法輪功)수련생들이 나이아가라 폭포 근처 그랜드 아일랜드에서 열리는 연례 미국 독립기념일 플로트 퍼레이드에 초대되었다.

그랜드 아일랜드에서 독립기념일 꽃차 퍼레이드는 여러 해 동안 마을과 주변 지역의 주요 행사였는데 작년에는 전염병으로 중단되었다. 올해 마을 주민들은 꽃차의 복귀를 뜨겁게 환영했다. 주최 측 추산에 따르면 3천~4천여 명의 주민들이 꽃차가 지나는 길 양쪽에서 기다리고 있었다.

뉴욕 북부의 여러 파룬궁수련생들은 한 달 전부터 직접 꽃차를 디자인하고 만들기 시작했다. 이날은 꽃차를 조립하기 위해 더 이른 아침에 나서서 퍼레이드 집합 장소로 달려갔다. 조립된 꽃차는 퍼레이드에서 아름다운 풍경이 되었다.

꽃차는 퍼레이드에서 가는 곳마다 항상 관중들의 박수를 받았다. 사람들은 파룬궁수련생들이 건네주는 대법 소책자를 잇달아 받았다. 소감을 묻는 말에 일부 관중이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아름답고 평화로워 보여요. 돌아가면 당신들의 자료를 자세히 읽어 보겠습니다”라고 말했다.

'图1~3:法轮功学员的游行队伍参加独立日花车游行'
파룬궁수련생 퍼레이드 행렬이 독립기념일 꽃차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图4~6:人们接过法轮功学员递上的介绍大法的小册子'
사람들이 파룬궁수련생이 건네주는 대법 소책자를 받아들고 있다
'图7:认真阅读法轮功真相传单的一位小女孩'
파룬궁 진상 전단지를 한 소녀가 진지하게 읽고 있다

한 나이 든 시민은 수련생에게 이렇게 말했다. “나는 당신들의 매체 보도를 자주 읽습니다. 나는 중국에서 일어난 일과 지난 100년 동안 중국공산당이 저지른 잔학한 행위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나는 이 사건을 혐오합니다. 당신들의 행운을 빕니다!”

꽃차 퍼레이드가 무대 앞을 지나갈 때 퍼레이드 행사 사회자는 관중들에게 파룬궁수련생의 꽃차와 파룬궁을 소개했다. 그런 다음 그는 수련생에게 말했다. “내 발음이 맞습니까? 당신들의 꽃차는 너무 좋습니다. 나는 너무너무 좋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4/42773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