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에 대한 오해에서 수련에 이르기까지, 텍사스의 가족이 목격한 기적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린신위안 보도) 류징(劉菁)은 중국인이며 텍사스에 살고 있다. 2000년 여름 미국으로 건너오기 전, 그녀는 중국공산당이 검열한 뉴스만 읽거나 보았다. 중공이 1999년 7월 파룬궁을 박해하기 시작한 후, 그녀가 알고 있는 것은 파룬궁 수련을 모독하는 선전뿐이었기에, 그녀는 속아서 파룬궁을 심하게 오해하고 심지어 두려워했다.

그녀는 중공 선전이 묘사한 것처럼 ‘무서워’ 보이는 파룬궁(파룬따파라고도 함) 수련을 왜 그렇게 많은 사람이 계속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다.

그녀는 미국에서 열린 한 파룬궁 행사장에서 파룬궁을 만나고 태도를 바꾸게 됐다. 21년이 지난 지금 류 씨는 파룬궁을 수련할 뿐만 아니라 시간을 많이 내어 다른 사람들에게 파룬궁을 추천하고 중공의 비방 선전을 폭로하고 있다. “다른 사람들이 저처럼 중공에 속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녀의 부모님은 수련생은 아니지만 그녀의 선택을 지지하고 자랑스러워한다. 다음은 그녀의 가족 이야기다.

이틀 만에 사라진 신생아 습진

중국의 선전에 영향을 받은 류 씨는 미국으로 이주한 후에도 파룬궁과 거리를 두었지만, 2000년 한 행사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함께 연공하는 것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그녀는 공공장소에서 평화롭고 열린 마음으로 부드러운 동작을 하는 이 사람들이 왜 중국에서 공격받았는지 궁금했다.

비록 한 수련생이 그녀에게 건네주는 전단지를 거부했지만, 수련에 대한 적대감은 줄어들었다. 그녀는 또한 언젠가 이 수련을 조사해보겠다고 마음먹었다.

미국에 사는 그녀의 친척 중 한 명이 나중에 그녀와 파룬궁에 관해 이야기하며 중공이 이 수련을 공격하기 위해 어떤 거짓말을 꾸며냈는지 분명히 밝혀줬다. 그 친척은 믿을 만했다. 류 씨는 조용히 귀를 기울였고, 무고한 수련생들이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대한 믿음으로 인해 얼마나 잔인하게 박해받았는지 알게 됐다. 그녀의 생각은 바뀌기 시작했고 수련에 더 관심이 갔다.

2004년 1월, 태어난 지 2주밖에 안 된 류 씨의 딸이 습진에 걸렸다. 그녀는 치료받으려고 아기를 여러 곳에 데려갔지만 상황은 더 나빠졌다. 넉 달이 흘렀고 그녀는 심신이 지쳐 있었다. 하지만 당시 그녀는 한 친구가 파룬궁을 수련해서 심신이 향상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류 씨는 그녀에게서 동작을 배우기로 했다. 놀랍게도 수련을 시작한 지 이틀 후에 아기의 습진이 사라졌다.

이 일에 큰 자극을 받아 류 씨는 계속 수련했다. 그녀는 자신에게 더 많은 에너지가 생긴 것을 발견했고,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또한 진정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가르치는 올바른 방식이라고 확신했다.

부모님이 받은 복

그녀의 아기가 파룬궁 혜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부모님도 중국의 가혹한 박해 속에서 그녀의 수련을 지지해 복을 받았다.

2015년 겨울 어머니가 류 씨에게 왔는데 심장마비로 고통이 심했고 안색이 어두웠다. 가족이 어머니를 병원 응급실로 데려가려고 했을 때 그녀는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시라고 권했다.

그녀의 어머니는 그 말을 따랐으며 15분 후 증상이 사라졌다. 어머니는 “정말 놀랍구나!”라고 말했다.

2018년 초, 류 씨의 온 가족은 션윈 공연을 관람했다. 그녀의 아버지는 이 공연이 훌륭하다며 진정한 중국 문화뿐만 아니라 덕의 중요성을 반영했다고 말했다. 며칠 지나지 않아, 아버지는 70세가 다 되어가는데 놀랍게도 검은 머리카락이 올라온 것을 알게 됐다. 아버지는 “정말 놀랍구나!”라고 말했다.

류 씨는 자기가 운이 좋아서 파룬궁의 진실을 알게 되고 수련을 시작했다고 한다. “안타깝게도, 많은 사람이 여전히 중공의 선전에 속고 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래서 그녀는 사람들에게 파룬궁 진상을 알리기 위해 종종 여러 행사에 참석했다.

자신이 겪은 일을 돌아보며, 류 씨는 중공의 이야기를 맹목적으로 따르지 말고 독자적으로 사고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사실 파룬궁은 사람들을 더 나은 사람이 되도록 하고 중국과 세계에 희망을 보여준다며, 더 많은 사람이 더 나은 미래를 위해 수련자들을 지지하고 중국공산당을 거부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7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7/2/427662.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7/4/1939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