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정계 주요 인사들, 파룬따파 홍전 29주년 축하 (6)

15인의 연방 및 주의회 의원과 시장의 인사

[밍후이왕](밍후이 토론토 기자단 보도) 5월 13일은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자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이다. 캐나다 선출직 공무원들이 보낸 134통의 축하 서신과 선언문, 축하 동영상 등이 접수됐다.

다음은 연방 및 주의회 의원들과 시장 및 시의원들로부터 받은 서신과 동영상이다.

'图1:15位发来贺信和视频国会议员、省议员和市长。'
축하 서신과 영상 인사를 보낸 연방 및 주의회 의원들과 시장 및 시의원들 (좌에서 우로) 첫째 줄: 캐나다 야권 대표이자 캐나다 보수당 대표인 에린 오툴 경, 수 세인트 마리의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 시장. 새스커툰의 찰리 클라크 시장, 위니펙의 제니스 룩스 시의원, 위니펙의 마커스 챔버스 시의원 둘째 줄: 벌링턴시의 리사 컨스 의원, 패리사운드의 제이미 맥가비 시장, 제임스 베잔 하원의원, 케빈 라무어로우 하의원, 브래드 레데코프 하원의원 셋째 줄: 래리 맥과이어 하원의원, 생보니파스 지구 매니토바 주의회 의원 두걸트 라몬트, 라이언 밀리 서스캐처원 야권 대표, 셰리프 사바위 미시소가-에린밀스 주의회 의원, 해밀턴의 프레드 아이젠버거 시장

캐나다의 파룬따파 커뮤니티를 자랑스럽게 생각해

'图2:加拿大保守党领袖、官方反对党领袖埃琳·奥图尔(The Hon. Erin O’Toole)的贺信。'
캐나다 야권 대표이자 캐나다 보수당 대표인 에린 오툴 경

오툴 의원은 서신에서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중국공산당의 박해를 22년 넘게 평화적으로 저항해왔다는 사실을 새기고자 합니다.”라고 말했다.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원리를 널리 알림으로써 이러한 중국 전통 수련이 전 세계의 사람들을 모았습니다. 저는 캐나다의 활기찬 파룬따파 커뮤니티가 자랑스럽습니다.”

제임스 베잔 하원의원 영상 인사

제임스 베잔 의원은 인사말에서 “‘진선인(真·善·忍)’의 파룬따파 원리는 캐나다 내에서 방방곡곡 울려 퍼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든 사람이 그렇게 되고 싶다는 영감을 받습니다.”라고 말했다.

“베이징의 중국 공산정권에 의한 중국 내 파룬궁 박해를 중단해야 한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인체 장기 강제적출과 같은 만행을 저지른 자들이 반인륜 범죄로 기소되지 않는다면, 반드시 제재를 가해야 합니다.”

“보수당에서는 지속해서 캐나다 자유당 정부에, 권력을 이용해 이러한 엄청난 인권 침해를 저지르고, 또 거기서 이득을 취하는 자들에 대한 제재를 가하기 위해 매그니츠키 법을 활용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캐나다를 안전한 여행 천국으로 이용하거나, 교육, 혹은 불법적인 부를 감추기 위해 가족을 이곳에 데려오는 것을 허락해서는 안 됩니다.”

모든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면 세계는 더 나은 곳이 될 것

'图3:政府首脑国会秘书、温尼伯国会议员兰穆魯(Kevin Lamoureux)的贺信。'
위니펙의 케빈 라무어로우 하원의원이 보낸 서신

케빈 라무어로우 하원의원은 편지에서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수련했다면 세계 역사는 더 긍정적인 쪽으로 크게 달라졌을 것입니다. 파룬따파는 특히 팬데믹 동안 매우 평화롭고 유익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사람들의 정신적, 도덕적, 신체적 행복을 향상하는데 도움을 주고 더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회에 이바지합니다.”라고 밝혔다.

“현재 수련생들의 선한 의지와 함께 리더들을 알고 믿게 되면서, 앞으로 파룬따파의 수련생들이 우리 사회에 어떻게 이바지할 것인지 기대됩니다.”

폭정과 억압에 맞서 싸우기 위해 당신들과 함께 한다

'图4:西萨斯卡通区国会议员布拉德·雷德科普(Brad Redekopp)的贺信。'
사스카툰-웨스트에서 브래드 레데코프 하원의원이 보낸 서신

브래드 레데코프 하원의원은 편지에서 “파룬따파 커뮤니티는 회복력, 평화, 자유를 상징합니다. 사스카툰-웨스트 국회의원으로서 폭정과 억압에 대항하는 싸움에 여러분과 함께 서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팬데믹 동안 특히 중요한 파룬따파

'图5:联邦国会议员麦奎尔(Larry Maguire)的贺信。'
래리 맥과이어 하원의원이 보낸 서신

생보니파스 지구 마니토바 주의회 의원이자 매니토바 자유당 리더, 두걸트 라몬트의 영상 인사

래리 맥과이어 하원의원은 “다양성을 지닌 문화 집단이 캐나다인들이 어려운 시기를 헤쳐 나가며 정신 건강을 증진시키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세계가 함께 팬데믹을 헤쳐 나가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오늘날, 이러한 수련의 혜택은 특히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매니토바 의회 의원인 두걸트 라몬트는 비디오 인사에서 “팬데믹으로 인해 몹시 어려운 한 해 동안, 우리는 여러분의 관용과 평화 그리고 캐나다와 세계에 대한 공헌에 감사드리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 커뮤니티의 활동과 리더십은 존경스러워

'图6:萨斯喀彻温省反对党领袖瑞恩·梅利(Ryan Meili)的贺信。'
야권 대표인 라이언 밀리로부터 온 편지

라이언 밀리 야권 대표는 서신에서 밝혔다. “지난해 우리 주는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우리가 모두 알다시피, 우리의 육체적 안녕뿐만 아니라 정신적 안녕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일이 하나의 도전이었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팬데믹 과정에서 온라인 명상 훈련을 제공했으며, 그 활동은 매우 귀중한 것입니다.“

“파룬따파 커뮤니티는 중국과 해외에서 이루 말할 수 없는 잔혹한 일을 계속 겪어왔습니다. 그들이 감당한 증오, 폭력, 고문은 파괴적이고 비열했습니다. 5월 13일 파룬따파의 날을 맞아 야권과 저는 인권과 ‘진선인(真·善·忍)’ 가치에 대한 헌신을 확인하는 바입니다.”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원리는 어둠을 밝히는 등불

'图7:密西沙加艾琳·米尔斯选区省议员萨巴维(Sheref Sabawy)的贺信。'
셰리프 사바위 미시소가-에린밀스 주의회 의원에게서 온 서신

주의회 의원 셰리프 사바위는 서신에서 이렇게 밝혔다.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원리는 많은 사람에게 어둠을 밝혀주는 등불입니다. 특히 요즘과 같은 힘든 시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캐나다인들과 함께 역사와 메시지, 가르침을 공유하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수많은 해 동안 이 기념일이 지속하기를 기대합니다.”

더 많은 자유와 양심을 요구

'图8:汉密尔顿市长艾森伯格(Fred Eisenberger)的贺信。'
해밀턴시의 프레드 아이젠버거 시장으로부터의 편지

프레드 아이젠버거 시장은 서신에서 밝혔다. “우리는 오늘날 세계에서 더 많은 자유와 양심, 그리고 투명성을 요구하는 여러분의 요청에 뜻을 함께합니다. 우리는 ‘진선인(真·善·忍)’이라는 여러분의 가치를 높이 평가합니다. 여러분은 이곳 캐나다와 전 세계에서 이러한 가치를 실현했습니다.”

'图9:苏圣玛丽市市长克里斯蒂安·普罗旺斯诺(Christian Provenzano)的贺信。'
수 세인트 마리 시의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 시장이 보낸 서신

크리스티안 프로벤자노 시장은 편지에서 밝혔다. “저는 ‘진선인(真·善·忍)’이 파룬따파의 근간이라는 것을 이해합니다. 이는 우리가 모두 일상생활에서 실천하도록 염두에 두어야 할 중요한 가치입니다.”

새스커툰, 파룬따파의 날 선포

'图10:萨斯卡通市宣布法轮大法日'
새스커툰시가 5월 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했다.

위니펙의 마커스 챔버스 시장으로부터의 영상 인사

'图11:温尼伯Waverley West Ward选区市议员卢卡斯(Janice Lukes)的贺信'
위니펙의 제니스 룩스 시의원의 서신
'图12:伯灵顿市第二选区议员卡瑞思(Lisa Kearns)的贺信'
벌링턴의 리사 컨스 시의원이 보낸 서신
'图13:安省帕里桑德镇镇长杰米·麦加维(Jamie McGarvey)的贺信'
패리사운드의 제이미 맥가비 시장으로부터의 서신

원문발표: 2121년 5월 2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2/426049.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4/1933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