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시드니 정계인사 “사람들에게 진상과 희망 전한 파룬궁에 감사드립니다”

[밍후이왕](밍후이 호주 시드니 기자실 보도) 2021년 5월 13일, 시드니 각계 정계인사들이 세관 건물 광장에 모여 전 세계 파룬궁수련인들과 함께 즐겁게 제22회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과 리훙쯔(李洪志) 대사의 70세 생신을 축하했다.

집회에서 그들은 파룬궁 단체가 세인에게 진상과 희망을 전하고 세계와 호주인의 인권과 평화를 위해 행해온 공헌에 감사를 표했다. 그들 중 어떤 인사는 파룬궁 단체에 표창장을 발부했고, 어떤 이는 파룬궁의 신앙 자유와 안전을 위해 영원히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으며, 어떤 이는 파룬궁을 지지하고 중공을 규탄해 전 세계가 함께 박해를 저지해야 한다고 호주 정부에 호소하기도 했다.

图1:悉尼各界政要欢聚海关大楼广场庆祝节日
시드니 각계 정계인사가 세관 건물 광장에 모여 축제의 날을 보냈다.

9명의 정계인사들이 축사를 현장에 보냈다. 콘세타 피에르반티 웰스(Concetta Fierravanti-Wells) 호주 연방 상원의원은 축사에서 말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중요한 날로 여러분들이 자유와 인권을 위해 노력해온 역사적 과정을 상징합니다. 파룬따파는 평화롭고 편안한 공법, 가부좌, 진선인(真·善·忍) 가치관을 통해 도덕적 언행을 지도하고 전 세계 수백만 사람들의 삶을 개선했습니다. 여러분들의 용기와 의지는 찬양받아 마땅합니다.”

“파룬따파 전파는 중국 전통적 지혜의 부흥”

호주 파룬따파 학회장 루시 자오(Lucy Zhao) 박사는 참석자들에게 파룬따파가 29년 전 중국에서 널리 전해졌던 상황, 중공으로부터 받는 무고한 박해, 오늘날 전 세계와 시드니에서 널리 전해지고 있는 상황을 소개했다. “파룬따파는 문화의 한계를 벗어나 1억 이상의 수련인들을 이로움을 받게 했습니다. 더욱 건강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설립하기 위해 공헌한 바 있습니다. 파룬따파가 중국에서 신속하게 전해진 것은 중국 전통적인 지혜의 부흥을 체현한 것이며 중국인들이 신전(神傳) 문화와의 관계의 재건을 도왔습니다.”

그녀는 또 말했다. “전 세계 전염병 발생이 유행하고 있을 무렵 파룬따파의 평화로움과 훌륭함을 널리 전해 더 많은 사람이 수련 후 심신 혜택을 받은 체득을 공유하게 했는데, 이는 이 어려운 시기를 보내는 힘의 원천이 되게 했으며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전대미문의 시각에 여러분들의 지지도 매우 중요하고 여러분들께서 더 많은 세상 사람이 파룬따파 진선인의 가치를 알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으며, 중국에서 시련을 겪고 있는 사람들에게 강한 성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입법위원회 위원 “세계 평화를 위해 공헌한 파룬궁에 감사”

图2:新州立法委员会议员和基督教民主党领袖弗雷德・尼罗(Rev Fred Nile MLC)在集会上发言
뉴사우스웨일스주 입법위원회 위원인 프레드 나일 기독교 민주당 대표가 집회에서 발언했다.

뉴사우스웨일스주 입법위원회 의원 프레드 나일(Rev Fred Nile MLC) 기독교 민주당 대표는 말했다. “우리는 하나입니다. 우리는 모두 파룬따파 진선인의 원칙과 가치관을 인정하고 공유합니다. 저는 진선인 원칙을 준수하는 평화로운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규탄합니다. 저는 파룬궁수련자를 수감하고 그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범죄행위는 용납할 수 없습니다.”

그는 또 말했다. “저는 온화함과 선량함이 중국과 중국인들을 혜택받게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저는 중국 정부가 마땅히 관용과 동정심을 구비해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국에서 자유롭게 수련하도록 해야 한다고 촉구합니다.”

图3:莱尔·谢尔顿(Lyle Shelton) 在集会上发言。
집회에서 발언하는 라일 쉘톤

올해 11월 프레드 나일의 뒤를 이을 라일 쉘톤(Lyle Shelton)은 발언했다. “오늘 저는 파룬궁수련인들과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게 돼 매우 영광입니다. 나일 대표님께서 방금 말씀하신 바와 같이 우리는 함께 강하게 단결돼 있습니다. 우리는 여러분들과 신앙의 미덕과 가치관 공유는 물론, 중공의 장기적인 악행에 같은 견해와 증거가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함께 그 이전에 잘 알려지지 않은 사악한 정권을 폭로합니다. 중공은 스탈린주의, 공산주의, 마르크스레닌주의 이념에 따라 악행을 하는 사악한 당으로 중국의 파룬궁수련자와 기독교인을 사악하게 박해하고 있습니다. 팬데믹 이후 세계는 갑작스럽게 중공이 이처럼 사악하다는 것을 깨우치게 됐습니다.”

쉘톤은 마지막으로 우리는 함께 강하게 단결돼 있다고 밝히면서 말했다. “저는 매우 기쁜 마음으로 파룬궁 단체가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과 희망을 전하고 세상과 호주인의 인권, 평화를 위해 행해온 공헌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여러분께 드립니다!”

파라마타 시 정부가 파룬궁 단체를 거듭 표창

图4:帕拉马塔市议员威尔逊(Andrew Wilson)(右一)在集会上代表市长鲍勃·德威尔(Bob Dwyer)向法轮功团体颁发褒奖令
앤드류 윌슨 시드니 파라마타 시의원(오른쪽 첫 번째)이 집회에서 밥 드와이어(Bob Dwyer) 시장을 대표해 파룬궁 단체에 표창장을 전달하고 있다.
图5:帕拉马塔市长向法轮功团体颁发的褒奖令
파룬궁 단체에 전달된 파라마타 시장의 표창장.

앤드류 윌슨(Andrew Wilson) 시드니 파라마타(Parramatta) 시의원은 발언에서 파룬궁수련자의 강한 시민 가치관과 중국의 자유에 대한 공헌이 깊은 인상을 남겼다고 밝혔다. 그는 파룬궁수련자는 파룬따파 진선인 신앙을 실천하고 있다며 “사람들이 종교나 철학에서 어떤 다른 점이 있겠지만 모두 진선인을 인정할 것입니다. 만약 우리가 모두 이러한 원칙을 준수한다면 세상은 더욱 아름답게 변할 것입니다”라고 언급했다.

윌슨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우매한 짓입니다. 아울러 우리는 박해가 계속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믿습니다. 그리고 중공 정권 역시 계속 지속될 수 없다는 것을 저는 더욱 믿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마지막으로 “친애하는 리 대사님, 저는 대사님의 생신과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위해 저의 가장 아름다운 축원을 드립니다! 하늘이 평화로운 파룬궁수련자를 축복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호주 변호사 “여러분들의 신앙 자유와 안전을 위해 영원히 끊임없이 노력할 것”

图6:澳洲大律师、国际人道法专家及作家索菲・约克(Sophie York)在集会上发言
호주 변호사이자 국제 인도법 전문가 및 작가인 소피 요크가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호주 변호사이자 국제 인도법 전문가 및 작가인 소피 요크(Sophie York)는 말했다. “이것은 파룬따파와 진선인 원칙을 축하하는 날입니다. 저는 이런 신앙을 계승하는 높은 수준을 갖춘 인사들을 매우 존중합니다.”

그녀는 중공 정권의 파룬궁 박해를 이야기할 때 “정부의 책임은 그들의 국민을 보호하기 위한 것입니다. 그러나 중국 정부는 1999년부터 파룬궁을 탄압해온 이래, 자신의 국민을 범죄자로 취급해왔습니다. 파룬궁 수련자들이 단지 영혼 없고 실패할 운명인 공산주의 무신론을 받아들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라고 밝혔다.

소피 변호사는 말했다. “오늘 저는 파룬궁수련자의 모든 것이 순조롭고 영원히 아름답기를 축원드립니다. 우리는 여러분들의 신앙 자유와 안전을 위해 영원히 끊임없이 노력할 것입니다.”

전 연방 후보 “호주 정부에 파룬궁 지지 및 중공의 만행 규탄을 촉구”

图7:前澳洲帕拉玛塔市联邦候选人加内什・洛克(Ganesh Loke)在集会上发言
가네쉬 로크 전 호주 파라마타시 연방 후보가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다.

가네쉬 로크(Ganesh Loke) 전 호주 파라마타시 연방 후보는 집회에서 말했다. “우리가 여전히 중공이 우리에게 영향을 끼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오늘날 전염병 상황이 호주, 미국, 인도와 세계 각지에 조성한 파괴를 봐주시길 바랍니다. 따라서 우리는 모두 마땅히 각성해야 하고 중공 정부를 강력히 반대해야 합니다. 그들의 손에는 피가 가득 묻어 있습니다.”

로크 후보는 매 사람이 모두 마땅히 자유, 인권과 신앙을 누려야 한다고 주장했다. “저는 중공의 독재와 만행을 저지하는 파룬궁의 운동을 지지합니다. 저는 파룬따파와 중국인을 전적으로 지지합니다. 저는 변함없이 여러분을 지지하고 축복합니다. 저는 호주 정부가 파룬따파, 이 특별한 운동을 지지하고 중공의 만행을 강력히 규탄하고 반대할 것을 호소합니다.”

시드니 커뮤니티 회장 “파룬궁은 호주 사회 전반을 이롭게 해”

图8:悉尼社区集团主席因杜·哈里克里希纳 (Indu Harikrishna)在集会上发言
집회에서 발언하고 있는 인두 하리크리슈나 시드니 커뮤니티 회장

시드니 민간 최대 커뮤니티 중 하나인 시드니 커뮤니티 단체의 인두 하리크리슈나(Indu Harikrishna) 회장은 발언에서 말했다. “저는 시드니 커뮤니티 단체를 대표해 파룬궁수련자들을 지지하고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영광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파룬따파는 세계 각지 사람들의 건강 개선, 마음 정화, 도덕과 양심의 제고와 승화, 생명과 삶을 깊이 이해하는 것을 돕습니다. 저는 시드니 파룬궁수련자들이 커뮤니티와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공유하고 무료 공법 학습반을 제공해주신 점에 감사드립니다. 커뮤니티의 개인, 기업, 조직, 엔터테인먼트 클럽과 학교에 모두 파룬따파를 알 기회를 갖게 해주셨고 사람들의 심신 건강을 개선하고 더욱 의미 있는 삶을 추구하게 함으로써, 전반 호주 사회가 이로움을 얻게 했습니다.”

시민 “전 세계가 모두 함께 이 박해를 저지해야”

图9:凯蒂·博内罗表示法轮功学员太有勇气了!
파룬궁수련자의 용기가 대단하다고 칭찬한 케이티 보넬로

시민 케이티 보넬로(Katy Bonello)는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후 말했다. “저는 처음으로 중공 생체 장기적출 소문을 들어봤습니다. 중공은 무고하게 좋은 사람이 되려는 수련자들을 살해했는데 너무 잔인합니다. 이는 심각한 범죄이며 우리는 함께 이런 범죄를 막아야 합니다. 오늘날 이런 진상 알리기 활동은 더 많은 시민이 진상을 알게 해 매우 의의가 있습니다. 파룬궁수련자는 ‘진선인’이라는 보편적인 가치를 실천하고 있고 평화롭게 중공의 가장 기본적인 인권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탄압에 대항하고 있습니다. 용기가 대단합니다!”

图10: 安德森・法瑞兰(Anderson Farreiran)感受到法轮大法的能量场很好
앤더슨 페레이란은 파룬따파의 에너지장이 매우 좋은 것을 느꼈다.

시민 앤더슨 페레이란(Anderson Farreiran)은 말했다. “이렇게 많은 파룬궁수련자가 평화롭게 가부좌를 틀고 있는 모습을 보니 매우 편안함을 느낍니다. 저는 무술과 가부좌를 매우 좋아해서 파룬따파의 에너지장이 대단히 좋은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중국의 파룬궁수련자가 믿음을 고수한다는 이유로 중공의 잔혹한 박해를 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그는 말했다. “너무 가슴 아픕니다. 전 세계는 모두 마땅히 함께 이 박해를 저지해야 합니다.” 그는 파룬궁의 핵심 이념 ‘진선인’을 매우 인정했고 온 사회가 모두 진선인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오늘처럼 이렇게 시민에게 진상을 알리는 활동은 매우 의의가 있습니다. 저는 이 중요한 정보를 제 가족과 친구에게 알려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축제의 날이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1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5/16/42575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9/1931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