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캐나다 정계 주요 인사들, 파룬따파 홍전 29주년 축하 (7)

국회의원, 주의회 의원, 시장 총 6명의 축하서신

[밍후이왕] (밍후이 토론토 기자단 보도) 지난 5월 13일은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자, 파룬따파가 널리 전해진 29주년이었다. 캐나다의 여러 선출직 공무원들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선언문과 축하 서한, 축하 영상을 보내왔다. 캐나다 파룬따파학회는 갖가지 양식의 137건에 달하는 축하인사를 받았는데, 그중에는 선언문, 축하서신, 축하영상 뿐만 아니라 파룬따파 깃발 게양, 라이팅 행사도 포함됐다.

선출직 공무원들은 토론토, 핼리팩스, 위니펙, 새스커툰, 에드먼턴, 빅토리아, 오타와 등 6개 주요 도시 시장 또는 시의회, 주지사 두 명 등 캐나다 10개 주 정계인사들이다.

100명 가까운 캐나다 국회의원들과 보수당, 자유당, 신민주당, 녹색당, 그리고 블루당 출신 주의회 의원들이 서한이나 영상을 보냈다. 그들은 진선인(真·善·忍)의 보편적 원리을 칭찬했고 사회에 대한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공헌을 인정했다. 그들은 또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비난했다.

국회의원 2인, 주의회 의원 1인, 시장 3인

'图1:六位发来贺信国会议员、省议员和市长。'
파룬따파의 날 축하 서신을 보내온 6명의 선출직 공무원들 (좌에서 우로) 첫 줄: 로버트 B. 올리펀트 하원의원, 리처드 마르텔 하원의원, 애머스트버그시의 알도 디카를로 시장 둘째 줄: 노바스코샤 핼리팩스시 마이크 새비지 시장, 온타리오주의 사라 싱 주의회 의원, 셔브루크시의 스티브 루시에 시장

“저의 축하를 받아주십시오”

'图2:国会议员、外交部长国会秘书罗伯特·奥利潘特(Robert B. Oliphant)的贺信。'
외교부 정무차관 로버트 B. 올리판트 하원의원이 보낸 서한

로버트 B 올리펀트 의원은 서한에서 “인권 증진과 보호는 캐나다 외교정책의 필수 부분이며 캐나다 정부의 대중국 관계에서 근본적인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파룬궁 박해 종식을 위한 수련생들의 노력을 지지

'图3:魁北克国会议员理查德·马特尔(Richard Martel)的贺信。'
퀘벡의 리처드 마르텔 의원이 보낸 서한

리처드 마르텔 하원의원은 선언문에서 밝혔다. “중국 내 파룬궁 박해를 중단시켜달라는 귀측의 요청을 전적으로 지지함을 선언한다. 여러분은 관용, 양심, 신앙의 자유 등 보편적 가치를 증진시키기 위해 애쓰고 있다. 아주 중요한 일로 이 일에 대해 감사인사를 드린다.”

5월을 ‘파룬따파의 달’로 선언

'图4:安大略省阿默斯特镇(Town of Amherstburg)市长阿尔多·迪卡洛(Aldo DiCarlo)发来褒奖宣布“法轮大法月-2021年5月”'
퀘벡 애머스트버그시 알도 디카를로 시장의 선언문

퀘벡주 애머스트버그의 알도 디칼로 시장은 2021년 5월을 ‘파룬따파의 달’로 선포하고 이를 축하하기 위해 모든 시민이 마음을 열고 축하하며, 모든 시의 조직과 사회단체, 기업체들이 이 행사를 최대한 지원할 것을 촉구했다.

'图5:新斯科舍省(Nova Scotia)省府哈利法克斯(Halifax)的市长迈克·萨维奇(Mike Savage)的贺信。'
노바스코샤 핼리팩스 마이크 새비지 시장의 선언문

핼리팩스의 마이크 새비지 시장은 5월 13일을 ‘파룬따파의 날’로 선포하고, 진선인 가치를 널리 알렸다.

이날은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알아볼 기회

'图6:安省省议员MPP莎拉·辛格(Sara Singh)的贺信'
온타리오의 주의회 의원 사라 싱이 보낸 서한

온타리오주의 새라 싱 의원은 “진선인의 보편적 원리를 널리 알리는 과정에서 이 전통 중국 수련법은 전 세계에서 충실한 수련생들을 끌어당겼다. 브램튼 센터의 주의회 의원이자 온타리오 신민주당 부대표로서 나는 캐나다 파룬따파학회가 캐나다인들과 이 유익한 수련을 함께 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한 점에 대해 인사드릴 수 있어 기쁘다.”

셔브루크시의 스티브 루시에 시장이 보낸 친필 서한

셔브루크시의 스티브 루시에 시장은 손으로 쓴 편지를 보냈다. “제 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합니다.”

“이 특별한 날과 당신들의 활동에 우리의 최고의 축복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배경

파룬따파는 1992년 대중에 공개됐다. 중국 전역에서 약 1억 명이 파룬궁을 수련해 건강이 좋아지고 너그러운 성품으로 바뀌게 되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공법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업계를 위한 인체 장기 출처로서 살해당했다.

장쩌민 전 주석의 직접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소’를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기능은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3/42610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5/1933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