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팬데믹 기간, 2000여 명이 ‘캐나다 파룬따파 온라인 학습반’에 참가하다

글/ 밍후이 통신원 잉쯔

[밍후이왕] 팬데믹 기간에 많은 사람이 캐나다 수련생들이 무료로 제공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온라인 학습반에 참가했다. 6개월 동안 학습반에 참가한 등록자 수는 10배로 증가했다.

사회자 중 한 명인 레이스중(雷時忠) 박사는 2020년 10월 31일에 몇몇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처음으로 온라인 학습반을 시작해 36명이 첫 번째 학습반에 참가했다면서, 지금까지 2000여 명이 학습반에 참가했다고 전했다.

레이 박사는 말했다. “처음에는 학습반을 일주일에 한 번 열었다가 이후 일주일에 두 번으로 늘렸습니다. 올해 2월부터 참가자들이 많아지면서 미국 보스턴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캐나다 수련생들과 합류해서 일주일에 학습반을 세 번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일주일에 네 번 합니다. 지난주에는 프랑스어로 첫 학습반을 열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사람들은 인간이 전염병에 취약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람들은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효과적인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작년에 팬데믹이 시작된 직후 북미 여론 조사에서 명상을 하고 싶어 하는 사람 수가 발병 전보다 3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파룬따파를 어디서 배울 수 있는지 많은 사람이 물었습니다.”

“팬데믹이 발생하기 전에는 캐나다와 미국의 도시, 특히 대도시에 파룬따파 연공장이 여러 곳 있었습니다. 파룬따파를 배우고 싶은 사람들은 연공을 시범 보여 줄 수련생을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다.”

“대유행 기간에 봉쇄로 인해 대면으로 가르쳐 주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캐나다 수련생들은 지난 9월, 인터넷으로 무료 온라인 학습반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시의원이 온라인 학습반에 참가하다

'图1:加拿大安省京士顿(Kingston)市议员Lisa Osanic在祝贺法轮大法日的贺信中写道,“法轮大法修炼人展现出的善良和忍让,感动了全世界的众多民众。”'
캐나다 온타리오주 킹스턴 시의원 리사 오사닉의 인사 편지.

리사 오사닉 의원은 5월 1일에 약 두 시간 동안 온라인 학습반에 참가했는데, 이에 대해 레이 박사가 말했다. “그녀는 학습반이 끝난 후 온라인 학습반에 매우 만족한다는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녀는 또 그날 밤 푹 잔 것은 학습반에 참가했기 때문인 것 같다면서, 연공을 배우고 손동작을 기억하기 위해 더 많은 온라인 강의를 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오사닉 의원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캐나다 파룬따파 협회에 보낸 편지에서 “파룬따파 수련자들이 보여준 자비와 인내는 전 세계 많은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시점에서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코로나 19 전염병으로 인해 많은 사람이 불확실함과 고립감, 외로움을 느끼고 있는 상황에서 정신적, 도덕적, 신체적 건강에 도움을 주기 위해 온라인 파룬따파 학습반을 제공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나는 마침내 찾던 것을 찾았다!

레이 박사는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를 배울 수 있다면서, 파룬궁 온라인 학습반(https://www.facebook.com/LearnFalunGong)에 가입할 때 개인 정보는 필요치 않으며, 대부분의 참가자는 기공과 명상에 대한 사전 지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고 말했다.

그는 또 일부 참가자들이 파룬따파가 유익하다는 말을 듣고는 질병을 치료하고 건강 유지를 위해 수련하길 원한다고 설명했다. 실제로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 연공 동작을 배울 때 강한 에너지의 흐름을 느꼈고, 고통이 완화되고 스트레스가 감소해 푹 잤다고 말했다.

모든 참가자가 피드백에 긍정적인 의견을 남겼는데, 윗턱이 몇 주 동안 아팠던 소니아는 온라인 학습반에 참가 후 통증이 사라졌다고 말했고, 데리스라는 학생은 “나는 관절염이 심했는데 오늘 연공을 할 때 팔에 아무 문제가 없었습니다”라고 했다.

어떤 사람들은 파룬따파가 간단하고 배우기 쉬워서 학습반에 참가했다. 신체장애가 있는 사람들은 파룬궁 수련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매우 기뻐했는데, 재니스 내시는 “(파룬궁 연공 동작을) 보면 긴장이 풀립니다”라고 언급했다.

일생 동안 심신수련법을 찾던 많은 사람이 마침내 그것을 찾았다고 말했다. 로즈메리 학생은 “오늘 (리 사부님의 비디오를 따라서) 연공을 마친 후 몸에서 에너지가 흐르는 것을 느꼈습니다. 마침내 제가 찾고 있던 것을 찾은 것 같습니다!”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소원을 이루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에서 고급 에코 리조트를 운영하는 실케는 며칠 전에 하나님께 ‘수련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세요’라고 기도했다고 했는데, 다음날 페이스북에서 무료 파룬궁 학습반 소식을 보게 되어 즉시 등록했다.

수련법을 찾기 위해 수천 달러를 썼다는 한 남성은 파룬따파 무료 전수에 대해 수련생들에게 감사해했다.

코스타리카의 조엘린다는 연속으로 여러 번 학습반에 참가했다고 레이 박사가 말했다. 질의응답 시간에 그녀는 “파룬궁이 너무나 경이로우며, (파룬궁 덕분에) 자신의 지평이 열린 것처럼 느껴집니다”라고 매우 감사해하면서 울 뻔했다.

각국 정계 요인들이 인류에게 심신 건강과 행복, 혜택을 가져다준 파룬궁을 칭찬하다

올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각국 정계 요인들의 인사 편지에서, 전 세계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지역사회와 온라인에서 파룬궁 수련을 전한 노력을 널리 칭찬했다.

오를레앙 국회의원 마리 프랑스 라론드의 편지.

국회의원 마리 프랑스 라론드는 편지에서 말했다. “여기 캐나다 파룬궁과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우리의 활기찬 문화 태피스트리의 강력한 구성 요소입니다.”

“우리 사회에 대한 그들의 공헌은 특히 이번 전염병 대유행 기간에 파룬따파 협회의 무료 파룬따파 온라인 학습반을 통해 확연히 드러났습니다. 또한 우리가 함께 어려움을 견딜 때 캐나다인의 건강에 기여했습니다. 그들의 경험에 관한 교류는 지역사회가 인권의 중요성, 양심의 자유, ‘진선인’의 가치와 캐나다인들에게 주는 혜택을 지속해서 상기하게 해줍니다.”

공식 야당 대표 라이언 마일리는 편지에서 말했다. “이곳 서스캐처원주와 해외 파룬따파 수련자들의 공적을 인정할 기회를 갖게 되어 영광입니다. 당신들의 학습반은 우리 주 많은 사람의 정신적, 도덕적 및 신체적 건강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주고 있습니다.”

“지난 일 년은 우리 주에는 도전이었습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신체적 건강뿐 아니라 정신적 건강을 유지하고 보호하는 것은 도전이었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자들은 전염병 기간에 온라인으로 수련 학습반을 제공했습니다. 이 학습반은 매우 귀중합니다.”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켈로나시의 콜린 바스란 시장은 성명서에서 말했다. “1992년 5월에 중국에서 처음으로 대중에게 소개된 이래, 오늘날 파룬따파는 다양한 연령과 직업의 사람들이 전 세계 100여 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련하고 있습니다. 자원봉사자들은 항상 무료로 전수하고 있고 개인적으로 또는 단체로 연공을 할 수 있습니다.”

뉴욕주 상원의원 필 M. 보일은 선언문에서 이렇게 말했다. “연공을 통해 사람들은 더 건강해지고 더 행복해지며 더욱 이타적으로 됩니다.”

“전 세계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무료 학습반을 조직하고 중국 전통문화 공연을 개최해 지역사회에 헌신했습니다.”

시드니에서 가장 큰 지역사회 단체 중 한 곳의 회장인 인두 하리크리슈나는 연설에서 파룬따파가 전 세계 사람들의 건강을 개선하고 마음을 정화하며, 도덕적 가치를 높이고 인생에 대한 이해를 높여주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그녀는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지역사회와 공유하고 무료로 연공을 가르쳐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것은 개인, 조직, 기업, 동호회 및 학교가 수련에 대해 더 잘 이해하도록 도와줬다. 이 수련법은 사람들의 심신을 향상하고 사회 전체에 혜택을 가져다준다.

* 파룬따파란?

파룬궁이라고도 불리는 파룬따파는 1992년 중국 창춘에서 리훙쯔(李洪志) 대사께서 처음으로 대중에게 소개하셨다. 이 심신수련법은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수련하고 있는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진선인 원칙과 다섯 가지 완만한 연공 동작에 기초한 파룬따파 수련을 하면서 건강이 향상되고 혜택을 받았다.

1999년 7월 20일, 중국 공산당(중공) 전 주석 장쩌민은 파룬궁의 인기가 중공의 무신론적 이데올로기에 위협이 되는 것으로 인식하고 파룬궁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은 지난 22년 동안의 박해로 인해 수천 명의 수련자가 사망했다고 확인했지만, 실제 숫자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산된다. 더 많은 사람이 그들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하고 있다.

중공이 장기 이식 산업에 사용되는 장기 공급을 위해 구금된 수련자의 장기를 적출해 살해하도록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에 따라 중공은 경찰과 사법제도를 무력화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 초법적 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는데, 그것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5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5/24/42613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7/1933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