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美 버지니아주 웨스트모얼랜드, 중국 강제장기적출 규탄 결의안 통과

글/ 워싱턴 D.C.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미국 대통령 고향으로 잘 알려진 버지니아는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과 5대 대통령 제임스 먼로 등 미국 대통령 8명이 태어난 곳이다. 4월 22일, 웨스트모얼랜드 카운티는 미국의 자유 정신과 자유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미국 정부에 ‘중국 내 장기이식을 철저히 조사하고 파룬궁 수련자들의 강제장기적출을 중단하라’는 결의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켰다.

웨스트모얼랜드 카운티는 이 끔찍한 범죄를 해결하기 위해 올해 버지니아주에서 10번째로 결의안을 통과시켰는데, 이번 결의안은 파룬궁 수련자와 기타 종교, 소수 민족에 대한 장기적출을 증명하는 확실한 증거가 있다고 밝혔다.

결의안은 또 “웨스트모얼랜드 주민들은 중국에 장기이식 여행을 가기로 결정하기 전에 중국의 장기 공급원에 대해 온전하게 알고 있어야 하며, 웨스트모얼랜드 카운티 감독위원회는 이 사실을 알리기 위해 도움을 줘야 한다”고 경고했다.

아래는 결의안 전문이다.

양심수의 장기적출을 국가가 주도한다는 최근 보고서에 따라, 웨스트모얼랜드 주민과 의료계가 장기이식을 위해 중국으로 여행하는 위험성에 대해 교육하기 위한 것이다.

신뢰할 수 있는 광범위한 보고서에 따르면, 중국에서 이식용 장기를 얻기 위해 대량 살해를 저지른 것으로 밝혀졌다. 이들은 주로 중국의 파룬궁 수련자들이고, 기타 종교와 소수민족 양심수들도 있다.

2019년 6월 18일, 구유고슬라비아 국제형사재판소 검사였던 제프리 나이스 경(Sir Geoffrey Nice)이 위원장을 맡은 런던 소재 독립재판소인 중국 재판소는 연간 청문회 말미에 중국에서 장기이식을 위해 수감자들에 대한 살해가 계속되고 있으며, 이 피해자 중에는 수감된 파룬궁 수련자들이 포함된다고 만장일치로 결론 내렸다.

2017년 프리덤 하우스 보고서는 ‘중국의 정신을 위한 전투’에서 “장기이식을 위해 파룬궁 수감자들로부터 강제장기적출이 대규모로 이뤄졌고 앞으로도 계속될 수 있다는 증거가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권 변호사 데이비드 메이터스, 전 아시아 태평양 국무장관 데이비드 킬고어, 저널리스트 에단 구트만이 2016년 6월에 발표한 조사보고서는 중국이 ‘산업적 규모’에 해당하는 비율로 장기이식을 진행하고 있다고 추산했다. 이는 국가정책 및 자금지원을 통해 통제되는 국가 주도의 장기 이식 시스템이자, 군 및 민간 의료시스템 모두가 연루됐음을 시사한다.

파룬궁은 진선인(真‧善‧忍) 가치에 중점을 둔 정신 수련법으로 명상기공체조를 포함한다. 파룬궁은 1990년대 후반에 중국에서 엄청난 인기를 얻었으며, 여러 추산을 통해 수련자 수는 7천만 명 이상으로 기록된다.

1999년 7월, 중국공산당(중공)은 파룬궁 수련을 근절시키기 위해 전국적으로 집중적인 박해를 시작했다. 파룬궁 수련생 수십만 명이 노동교용소, 구치소, 감옥에 불법 감금돼 줄곧 육체와 정신적인 고문을 당했다.

2016년 6월, 미국 하원은 만장일치로 결의안 343호를 통과시켜, 국가가 승인한 파룬궁 수련자 및 기타 양심수 대상의 체계적인 장기적출을 비난했다.

웨스트모얼랜드 주민들은 중국에 장기이식 관광을 가기로 결정하기 전에 중국의 장기 공급원에 대해 충분히 알고 있어야 하고, 웨스트모얼랜드 카운티 감독위원회는 이 점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데 이바지해야 한다.

따라서 웨스트모얼랜드 카운티 감독위원회는 미국 정부가 중국의 장기 이식 관행을 철저히 조사하고 파룬궁 수련자들로부터 합의되지 않은 장기 적출 관행을 종식하기 위해 합리적인 조치를 취할 것을 촉구해야 한다.

웨스트모얼랜드와 인근 지역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의료계 및 주민들에게 장기이식을 위해 중국에 여행하는 위험성에 대해 알려, 지역 주민이 국가가 후원하는 양심수에게 대한 강제장기적출의 공범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로 결의한다.

이 결의안 사본을 버지니아 주지사, 버지니아 총회, 버지니아 의회 대표단, 두 명의 미국 상원의원과 버지니아 보건부에 제공하기로 결의한다.

채택일: 2021년 4월 22일
의장 대릴 E. 피셔

감독위원회
웨스트모얼랜드 카운티

원문발표: 2021년 4월 3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4/30/42401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2/1921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