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베트남 지역사회 지도자 “파룬궁은 사회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밍후이왕] (밍후이 시드니 프레스센터 보도) 설이 다가올 즈음, 호주의 베트남 지역사회 지도자는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대사와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에게 가장 숭고한 축복과 새해 문안인사를 드렸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세계 각지에서 개최한 활동이 중국과 세계에 탁월한 공헌을 하여 적극적인 영향을 일으킬 것이라고 믿습니다. 파룬궁이 계속해서 세계를 위해 희망을 가져다주기 바랍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진상을 지속적으로 알려 사회와 세계에 공헌

2004년부터 호주의 베트남 지역사회 연방의장을 역임한 보이쏭(Mr Vo Tri Dung, Former Federal President, Vietnamese Community Australia 2012-2016) 변호사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호주, 특히 시드니에서 개최한 활동에 참가해왔다. 그는 홍콩과 뉴욕 방문 당시 파룬궁 수련생들이 개최하는 각종 활동을 접한 바 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율적 활동을 통해 자비롭고 예의바르게 진상을 알리며 사회와 세계에 적극 공헌했다고 말했다.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개최한 활동이 중국과 세계 각지에 영향을 주었다고 생각합니다. 파룬따파는 특히 사람들이 심신을 건강하게 하고 전통문화를 회복하는 데에 탁월한 공헌을 했습니다.”

图1:澳大利亚越南社区前联邦主席三武律师 (Mr Vo Tri Dung)在二零一六年七月二十日悉尼各界集会上发言,谴责中共残酷迫害法轮功。
호주의 베트남 지역사회 전 연방의장 보이쏭 변호사가 2016년 7월 20일 시드니 행사에 참석해 연설하고 있다. 그는 중공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를 비난했다.

보이쏭 변호사는 현재 세계가 매우 힘겹고 불확실한 상황에 부닥쳐있다고 언급했다. “세계 각지 시민들은 여느 독재정권처럼 마땅히 그들(중공)의 움직임에 관심을 기울여야 합니다. 아울러 국민의 인권과 자유를 수호하고 보호하려는 강한 태도를 견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미약한 힘이라도 다해야 합니다. 우리가 아무리 작아보여도 함께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러한 적극적으로 세계를 위해 헌신하고 큰일을 하는 사람들과 조직은 반드시 세계에 희망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보이쏭 변호사는 또 “이 기회를 빌려 리훙쯔 사부님과 모든 현지 파룬궁 수련생 및 세계 각지 파룬궁 수련생들께서 새해에 즐겁고 건강하며 평안하시기 기원한다.”라며 “여러분이 사회와 세계를 위해 계속 공헌해주시고 특히 이런 어렵고 불확실한 시기에 많은 이들에게 희망을 가져다주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 원칙, 인성의 가장 중요하고 근본적인 기초

图2:二零二零年七月十七日,澳洲纽省越南社区主席保罗·阮(Paul Huy Nguyen)在法轮功和平理性反迫害二十一周年集会上发言。
2020년 7월 17일,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 지역사회 의장 폴 후이 응우옌(Paul Huy Nguyen)이 파룬궁의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反)박해 21주년 집회에서 연설했다.

호주 뉴질랜드 베트남지역사회 의장 폴 후이 응우옌이 처음 파룬궁을 알게 된 것은 공원을 지나다가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목격하면서였다. 그는 말했다. “건강에 매우 좋은 수련공법이라고 생각했는데, 더 깊이 알아보다 파룬궁 수련생들이 1999년부터 중공의 박해를 당해온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다만 자신의 정신 가치를 향상시키고, 신체를 건강하게 단련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때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을 동정하고 지지하게 됐습니다. 제가 접촉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여러 배경이 있었는데 지식인도 있었고, 건강을 위해 한다거나,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을 지지해서 하는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는 공산당은 하나의 비인도적인 정권으로 집권기간 도덕성을 훼멸시켜 사람의 행위를 매우 악랄하게 변하게 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지금 중공 통치하에 도덕적 행위가 어떻게 파괴됐는지 매우 분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파룬궁은 사람들에게 진선인의 원칙을 알려주었는데 이는 우리 인성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근본적인 기초이며 사회에 유익한 품성입니다. 공산주의 원칙과 완전히 다른 것이므로 중공은 곧 그들을 탄압했습니다.”

그는 파룬궁 수련생들에 대한 중공의 강제 장기적출 관련 만행 사례들을 듣고 인권 관련 인사로서 앉아 있을 수 없었다고 밝혔다.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불행과 고통을 매우 동정합니다. 파룬궁 수련생에게서 강제로 장기를 적출하는 것은 중공이 행한 인류역사상 가장 잔혹한 범죄행위입니다. 그 때문에 중공의 범죄행위는 이미 무고한 납치와 살해라는 가장 악랄한 수단까지 넘어섰습니다. 그것은 이미 인류역사상 도덕의 최저선을 훨씬 넘어선 것입니다. 제가 파룬궁 활동에 참가하여 중공의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잔혹한 범죄행위를 보게 되었을 때, 모든 이가 괴로워할 문제라고 생각했으며, 피해자와 그들의 가족을 위해 목소리를 내고자 했습니다. 이런 일은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입니다. 그 때문에 제가 만약 최선으로서 박해당하는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어떠한 지지활동이라도 할 수 있다면 곧 이렇게 할 것이며, 이후에도 계속해서 이렇게 할 것입니다. 이유는 간단합니다. 중국(중공)정권이 자신의 국민 장기를 적출하는 잔혹한 범죄행위를 보았을 때 인권 인사로서 가만히 있을 수 없으며 반드시 목소리를 내야 하기 때문입니다.”

호주 뉴질랜드의 베트남 지역사회 의장으로서 그는 일찍이 파룬궁 수련생들과 함께 베트남 지역사회에서 강제장기적출 관련 영화에 대한 홍보 연설을 했다. “저는 반드시 계속 목소리를 낼 것입니다. 파룬궁에 대해 아직 알지 못하는 사람들에 대해 그들은 마땅히 진상을 깊이 있게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깊이 파고들어야만 파룬궁 수련생들이 추구하는 좋은 가치를 알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저는 파룬궁은 정치조직이 아니고 정당도 아니라고 생각하며 파룬궁 수련생들은 오로지 사람을 더욱 좋게 변하게 하는 수련자들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는 또한 그런 파룬궁이 당하고 있는 박해를 모르고 있거나 무시하는 이들이 진상을 알아야 한다고 호소했다. 그는 말했다. “진상을 알아야 하는 것은 한 사람이 기본인권에 관심을 보이는 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이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들을 박해한다는 것을 안다면 이것은 하나의 기본적인 인권문제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한 평범한 사람으로 만약 그와 상관없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면 무고한 사람이 산채로 장기적출을 당하는 것을 보고도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이런 박해는 곧 하나의 근본적인 사회문제로 될 것입니다. 당신도 사회의 일원으로 마땅히 이런 문제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에게 더 나은 미래를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으로 당신은 관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오히려 마땅히 소리 높여 말해야 하며, 더 많은 사람이 이런 범죄행위를 알 수 있게 해야 합니다.”

설이 다가올 즈음, 그는 소원을 말했다. “저는 리훙쯔 사부님께서 올 한 해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시기를 축원합니다! 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올 한 해 건강하게 계속 활동하시어 자신의 사명을 이행하시기를 축원합니다. 모든 파룬궁 수련생이 평안하고 건강한 새해를 보내고 중공의 범죄행위를 폭로하는 활동을 계속 진행해 자신의 사명을 더욱 잘 완성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2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2/12/4204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