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최고 변호사 “미국은 지금 중공과 정사대전 중이다”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잉즈 종합보도) 미국 법조계의 거물급 변호사 링컨 우드(Lucian Lincoln “Lin” Wood)는 2020년 11월 6일 조지아주 기자회견에서 “미국은 지금 헌법위기에 마주하고 있다”고 강조하며 곧 대통령을 위해 싸울 것이라고 말했다. 11월 12일, 그는 연속 여러 개 트윗을 발표해 “현재 미국은 중국공산당(중공)과 정사대전(正邪大戰, A war of good vs. evil) 중”이라고 직설적으로 지적하며 더욱 많은 미국인들이 진정한 적은 중공이라는 것을 분명히 인식할 수 있기를 희망했다.

'图:伍德大律师在乔治亚州的集会上。(视频截图)'
조지아 주 집회에서 우드 변호사(동영상 캡처)

“미국은 지금 헌법 위기를 겪고 있다”

그는 연설에서 대선 다음 날 아침, 그는 뜻밖에도 트럼프 대통령 승리 추세가 ‘역사적 산사태(historic landslide)’를 만나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다가 갑자기 폭스뉴스를 비롯한 매체마다 모두 힘을 다해 미국 시민들을 속이며 트럼프대통령의 승리를 앗아가려 했다. 그리고 바이든은 자신이 이겼다고 선포했다.

우드 변호사는 말했다. “이 나라는 먹구름에 가려졌다. 만약 우리가 한 것이 틀렸다면, 우리는 그날 밤 발생한 것을 찾아내지 않을 것이며, 먹구름은 갈수록 짙어질 것이고 줄곧 폭풍우로 변하게 될 것이다. 그때가 되면 우리는 곧 자유를 잃게 될 것이기에 지금은 반격할 때가 됐다.”

그는 미국은 지금 헌법위기를 겪고 있다고 말했다. “만약 우리가 가서 복구하지 않고, 도대체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찾지 않고, 정확한 선택을 하지 않는 다면 우리는 곧 우리의 헌법권리를 잃게 될 것이다.”

변호사 생활을 43년간 한 우드는 언젠가 (우리가)미국에서 심사를 당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고 말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언론자유의 권리를 가져간다면 다음에 그들은 무엇을 가져갈까? 당신이 교회로 가는 것을 제한할까? 그들이 당신의 ‘수정 헌법 제1조’을 가져간다면 다음은 무엇일까? 그들이 당신의 ‘수정 헌법 제2조’를 가져간다면 그들은 곧 정당한 법률절차를 가져갈 것이다. 왜냐하면 통치엘리트에게 있어서 당신은 하나의 이의를 제기하는 소리로 들리기에 그들은 당신을 감옥에 감금시킬 것이다. …… 심지어 배심원의 판결을 거치지도 않고 그들은 당신의 헌법권리를 가져갈 것이다. 이는 하나의 헌법위기이기 때문에 우리는 무슨 일이 발생했는지 찾아봐야 하는데, 이는 진리와 거짓말의 결전이다.”

“미국과 공산주의 중국이 교전, 하나의 정사대전”

우드변호사는 트윗에서 말했다. “전쟁의 기본규칙은 적을 확정하는 것이다. 우리나라는 지금 공산주의 중국과 교전하고 있다. 이는 정사대전(正邪大戰)이다.” 그는 중공은 중공바이러스(Covid-19)로 미국을 공격하고 있고, 이것으로 미국인의 생활방식을 제어하는 구실로 삼고 있다고 했다. 중공은 또한 도미니언(Dominion)투표 시스템으로 미국선거를 조작하고 있다.

그는 트윗에서 지난 20년간 중국공산당은 이미 미국에 침투해왔다고 지적했다. 12일 밤, 그는 트윗에서 중공이 침투한 시간표를 발표했다.

1. (이데올로기, 금전과 공갈을 통해) 언론과 지방, 주와 국가 정부 관리에 침투했다. 20년이 넘는다.

2. 2020년 선거 전 미국에 도미니언 투표시스템을 배치했다(Dominion Voting Systems). 컴퓨터 조작.

3. 생물학 무기 중공 바이러스를 방출했다. 우편투표 사기.

그는 지난 20년간 중국공산당은 이미 미국에 침투해 왔고, 많은 지방, 주 및 나라의 정부관리와 정치가까지 모두 중공의 금전에 의해 부패나 중공의 사기 대상으로 됐다고 했다. 또한 일부 사람들은 단순히 공산주의를 믿는다고 말했다.

그는 조지아주 주지사 브라이언 켐프(Brian Kemp)는 중공과 밀접한 관계를 갖고 있고, 켐프가 중국에서 구매한 코로나바이러스 치료용품 교역과 조지아 주에서 대규모로 도미니언 투표기를 사용한 동기를 조사할 것을 호소했다.

10월 4일 정부기술 보도에 따르면, 켐프 주지사는 1억 7천만 달러짜리 투표기 계약서를 도미니언에 주고 3만 대의 터치스크린 투표기를 구매해 이미 17년간 사용한 투표기를 교체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도미니언 투표기는 전국에서 270만장의 트럼프 표를 삭제했고, 경합주에서 대규모로 트럼프 표를 바이든 표로 바꿔치기 했다고 지적했다.

우드 변호사는 몇 십년간 공산주의는 줄곧 조용히 미국을 잠식했고 학교, 영화관, 텔레비전, 인터넷으로 정부 관리와 정치인에게 영향을 주었으며, 공산당원은 그들이 총알 한 발도 들이지 않고 미국을 점령할 것이라고 선전했다고 했다. 오직 미국 국민만이 그것을 저지할 수 있다.

그는 미국 국민들이 각성해 (중공에)통제당하지 않고 자신을 위해 생각하며, 자유를 위해 싸울 것을 호소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4/41510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