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가오슝에서 열린 국제문화축제에서 찬사 받은 파룬따파

글/ 가오슝 밍후이 특파원 그룹

[밍후이왕] 파룬따파수련생들이 11월 1일 열린 가오슝 강산구 국제문화 축제에 초대받았다. 최근 대만에서는 대규모 행사가 허용되고 있어 이날 행사에는 참여 단체가 100여 개가 넘었고 수천 명의 관람객이 모였다. 정치인들도 참여하여 지지했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 연공을 시범 보였고 천국악단과 요고대도 퍼레이드에 참가해 행사를 빛냈다.

천국악단의 행진이 관람객의 주목을 끌다
선녀로 분장한 수련생들이 큰 연꽃을 들고 천국악단을 뒤따랐다

수련생 두 그룹이 중국의 전통적인 요고대 춤을 선보이고 있다

수련생들의 연공 시범은 따뜻한 환영을 받았고, 어떤 이들은 “이걸 어디서 배울 수 있냐?”고 물었다

대만의 대규모 나사(못) 생산 지역인 강산구는 고정 장치 산업으로 유명하며 세계 시장의 6분의 1을 점유하고 있다. 이 행사는 현지 서우톈 사원과 대만 문화부, 가오슝시 관광국이 해마다 행사를 공동 주최한다.

행사 주최 측 서우톈 사원 책임자 다이칭푸 씨, “여러분의 공연에 많은 찬사가 쏟아졌습니다.”

행사를 조직한 다이칭푸 씨는 파룬따파 수련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참가에 대해 감사의 뜻을 전했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축제에 초청된 것은 올해로 7년째다. 행사를 기획한 다이칭푸 씨는 말했다. “수련생 여러분들이 이 활동에 참여해 줘서 매우 기쁘고 감사합니다. 모두 활기가 넘치며, 여러분들의 공연은 늘 탁월합니다. 많은 찬사와 박수가 쏟아졌습니다.”

“파룬따파 수련생 두 분이 우리 자원봉사단의 일원입니다, 그들은 친절하고 열정적인데 늘 보수도 바라지 않으며 열심히 일합니다. 이것이 파룬따파의 힘이며 그들의 정신은 존경할 만합니다.”

대만의 입법원 의원들이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하다

대만 입법원 자오텐린 의원은 많은 부문에서 파룬따파를 지지하는 목소리를 내왔다. 그는 수련생들의 축제 참여에 감사를 표했다

대만 입법원 차오텐린 의원은 사회복지와 문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장려하는 활동을 펼쳐왔다. 그는 중국의 파룬따파 박해를 여러 차례 비판한 바 있다. 그는 “파룬따파는 신체 건강 개선뿐만 아니라 중국 전통문화예술을 증진하고 있습니다. 저는 션윈예술단의 공연을 여러 번 보았으며. 오늘 이렇게 많은 수련생이 참여한 것을 보니 기쁩니다. 저는 지역사회 활동에서의 여러분들의 노력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은 수련이 얼마나 경이로운 것인지를 보여주며 우리의 심오한 문화유산도 소개하고 있습니다.”

그는 수련생들의 공연을 칭찬하며 “여러분은 모두 완벽한 호흡으로 공연을 하였습니다. 여러분이 얼마나 열심히 연습해왔는지를 알 수 있었습니다. 가오슝시 시민을 대표해 감사합니다. 좋은 일만 있길 바라며 이번 행사에 참가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대만 입법원 추즈웨이 의원은 축제에 참가한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그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되기를 희망했다

대만 입법원의 교육문화위원회 위원이기도 한 추즈웨이 의원은 “대만 각지에서 100개 이상의 단체가 해마다 열리는 오늘 행사에 참가하려고 모였습니다. 파룬따파는 높은 수준의 문화 예술을 알립니다. 저는 해마다 션윈을 봅니다. 지역행사에 참가하려는 수련생들의 노력에 대해 진심으로 존경합니다”라고 말했다.

대만 입법원 의원 쉬즈제의 특별 보좌관인 쉬즈샨 씨는 파룬따파는 더욱더 조화로운 사회를 만드는데 크게 기여했기 때문에 발전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하지 못한 쉬즈제 의원은 파룬따파를 지지해왔다. 그를 대신해 참가한 쉬즈샨 보좌관은 “오늘 아주 많은 파룬따파수련생이 이번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여러분은 열심히 하였으며 훌륭한 공연을 보여주셨습니다. 당신들은 사람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고, 희망을 불러일으킵니다. 저는 여러분이 보다 더 조화로운 사회를 만드는 데에 큰 기여를 하기에 파룬따파가 발전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파룬따파에 매료된 사람들

강산구 국제문화축제에서 천국악단과 요고대 공연이 무대에 올랐다

판 씨는 강산구의 가장 번화한 거리 중 한 곳에서 20년 이상 요식업을 해왔다. 그녀가 최근 심한 요통을 겪기 시작하자 한 친구가 그녀에게 파룬따파를 수련해보라고 제안했었다. 그녀는 천국악단의 공연을 보고 감동했다. 그녀는 수련생의 전화번호를 받았고 가장 가까운 연공장으로 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만의 다른 지역 출신인 주 씨는 퍼레이드에서 수련생들의 공연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그녀는 “오늘은 정말 많은 수련생이 왔습니다. 대만에서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는 것이 분명합니다. 여러분의 발걸음은 조화롭고, 의상은 밝고, 모두가 웃고 있어요. 음악은 신나서 저는 들으면서 행복을 느꼈어요. 오늘 이 자리에 모인 100개 그룹 중 여러분의 그룹이 가장 돋보입니다”라고 했다.

공군에서 일하는 린 씨도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그녀는 한 수련생에게 이렇게 말했다. “여러 해 동안 여러분의 밴드 공연은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습니다. 모두가 고도로 숙련되고 규율이 있는 것을 보니, 여러분이 파룬따파를 수련한 결과임이 틀림없어요. 멤버들 모두 각자의 악기를 조화롭게 연주하는데, 평화롭고도 활기차 보여요. 연주하는 사람 모두가 즐기는 것 같아요. 사람들은 당신들의 공연을 보는 것만으로도 힘이 납니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3/414595.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1/7/18813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