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정계 요인 “공산주의 단호하게 막아내야”

글/ 밍후이왕 뉴질랜드 기자단 보도

[밍후이왕] 2020년 10월 25일 토요일, 뉴질랜드 오클랜드 파룬궁(法輪功) 수련생들은 남부지역 오타라(Otara) 주말 시장에서 집회를 열었다. 이들은 자동차 퍼레이드와 진상 활동으로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고 사람들에게 중공의 침투를 거부하라고 촉구했다. 또한 중공 바이러스(우한폐렴)가 중공의 은폐로 신속히 확산돼 전 세계에 헤아릴 수 없는 손실을 조성한 사실을 상기시켰다.

집회에서 일부 정치인은 중공의 만행을 비난했다. 많은 현지 시민들이 ‘해체 중공’을 서명으로 지지했다. 자동차 퍼레이드가 열린 거리에서 차량 지붕에 설치한 여러 가지 플래카드는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고 ‘해체 중공’이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반대편 차선에서 운전하던 한 운전사는 내내 엄지손가락을 치켜들며 칭찬과 공감을 표했다.

'图1:天国乐团在奥克兰南区集会上演奏。'
천국악단이 오클랜드 남부지역 집회에서 연주했다.
'图2:汽车在奥克兰南区主要街道游行,传播真相。'
오클랜드 남부지역 주요 거리에서 차량 퍼레이드로 진상을 알렸다.

신보수당 부총재, 공산주의 단호하게 반대

'图3:新保守党(New Conservative Party)副党魁艾略特·伊基雷大声疾呼:“对共产主义说不!”'
신보수당 부총재 엘리엇 이킬레가 큰소리로 외쳤다. “공산주의에 대해 아니라고 말하세요!”

신보수당 부총재 엘리엇 이킬레가 집회 현장에서 발언했다. “공산주의와 파시즘은 항상 끔찍한 존재였습니다. 공산주의의 가장 큰 문제는 무고한 사람들을 마구잡이로 죽였다는 사실입니다. 지난 한 세기 동안 공산주의의 통치는 수억 명의 목숨을 앗아갔습니다.”

“더욱더 무서운 것은 공산주의가 인류의 본성을 와해시킨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는 사람이 명리와 성공을 중요시하게 하고 불로소득을 기대하게 하는데, 그 대가는 자유민주주의를 희생시키고 언론의 자유를 상실시키는 것입니다. 공산주의는 역사적으로 어떤 국가에도 좋은 작용을 일으킨 적이 없으며, 근본적으로 좋게 변할 수도 없습니다.”

이킬레는 직접 겪은 경험을 말했다. “2년 전에 중국에 갔다가 한 청년과 이야기를 나눴는데 가정, 여행, 고향 등에 관해 이야기할 때 그는 아주 평범했습니다. 하지만 내가 정부와 사회의 공정함에 대해서 말하자 그는 곧바로 당황했습니다. 분명히 그는 무엇인가를 두려워했습니다. 공포는 그의 일언일행을 지배하는 것 같았고 그는 감시당하는 것 같았습니다. 처음으로 공산주의 체제하의 사람과 진실하게 소통했는데 이런 엄격한 사상통제는 나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킬레는 또한 사회주의와 공산주의가 뉴질랜드에 침투하는 것에 대한 우려를 말했다. “이런 침투가 학교에서 발생하면 당신들의 자녀는 더 이상 단순히 소년 소녀가 아니라 기만과 세뇌를 당한 마르크스주의자가 될 것입니다. 더욱더 많은 젊은이가 선과 악을 구별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해야 합니다. 우리가 굴복하면 자녀들은 모두 마르크스의 자식이 되어 신앙이 없는 마귀가 된다는 사실을 알아야 합니다.”

마지막에 이킬레는 외쳤다. “공산주의에 대해 아니라고 말하세요. 뉴질랜드는 이런 사상을 단호하게 배척해야 합니다. 우리는 반드시 끝까지 싸워야 합니다.”

뉴질랜드 월링턴시 전 의원 “항상 중공을 조심하세요”

'图4:首都惠灵顿市前议员安东尼·布朗特关注中共活摘人体器官事件。'
수도 웰링턴시 전 의원 앤서니 블런트는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사건을 우려했다.

수도 웰링턴시 전 의원 앤서니 블런트도 집회에 참가해 발언했다. “이번 주에 감옥 사진을 봤습니다. 그것은 신장(新疆)에 있는 300개가 넘는 감옥 중 한 곳이었습니다. 길이가 3km입니다. 길이가 3km인 감옥이 상상되십니까? 그것은 공산당 정부가 중국에서 저지르는 빙산의 일각일 뿐입니다. 수백만 명의 중국인이 이 감옥에 갇혀 있습니다.”

이어 “나는 중공의 또 다른 잔학행위인 생체장기적출에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중공 정부는 장기를 확보하고 장기이식 병원의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매년 수천수만 명을 죽이고 있습니다. 1999년에 파룬궁에 대한 대규모 탄압이 시작된 이래, 지난 20년 동안 백만 명 이상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학살된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것은 2차 세계 대전 이후 지구상에서 가장 심각한 잔학 행위입니다”라고 말했다.

“우리가 중공 정부를 경계하지 않는 한 우리의 자녀, 손자 손녀, 증손자는 공산주의의 여파 속에서 살아야 할지도 모릅니다. 공산당은 현재 거대한 경제력을 가지고 있는데 내가 걱정하는 것은 사람들이 그것의 지렛대 역할에 의존한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인권, 언론의 자유, 언론출판의 자유, 자유 선거를 억압하도록 다른 국가에 강요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세계의 다른 지역에 침투할까 봐 걱정됩니다. 그들은 이미 신장, 티베트, 홍콩에 진출했고 대만에 진출하고 싶어 합니다. 중공이 해체되기 전에는 세계가 안전하지 못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항상 중공이 하는 모든 일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우리는 자유 뉴질랜드를 지키기 위해 용기를 가져야 합니다.”

'图5:国际和平联盟秘书长杰弗里·费耶斯呼吁新西兰人要帮助传播真相。'
국제 평화 연맹(IPA) 사무총장 제프리 페이즈는 뉴질랜드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라고 촉구했다.

IPA 사무총장 제프리 페이즈는 말했다. “나는 오늘 연사가 한 말에 매우 관심이 있고 중공의 전 세계 침투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중공은 반종교적이며 모든 종교를 침묵시키기를 원합니다.”

“마르크스 사상에서 인간은 사상이 있는 사람이 아니라 진화된 동물일 뿐입니다. 따라서 동물을 죽일 수 있다면 사람을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인간이고 우리와 동물은 전혀 다른 생물입니다. 인간에게는 신성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모든 사람을 존중하고 친절하게 대해야 합니다. 인간으로서 우리는 마음대로 살해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중국에서는 매일 수천수만 명이 산 채로 장기를 적출당하고 살해당합니다. 만약 우리가 내심으로 생명을 진정으로 사랑한다면 형제 같은 중국인을 이해하고 도와야 합니다. 그들은 중공의 전체주의 통치 아래 이런 고난을 겪고 있습니다.”

“지금은 인터넷이 발전했습니다. 우리 각자가 책임을 지고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이 진상을 파헤쳐 공산당이 도대체 무슨 일을 저질렀는지 보아야 합니다. 진상을 이해한 후에는 진상을 전파하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줘야 합니다. 눈을 감은 채 머리를 모래에 묻고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은 척해서는 안 됩니다. 이 일은 오늘날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고 내일은 이곳에서 일어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페이즈는 또한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말했다. “지난 세기 초 1차 세계대전 당시 제 할아버지가 전함을 타고 독일 독재정권과 전쟁에 나섰습니다. 그는 뉴질랜드에서 민주주의와 자유를 잃을까 봐 걱정했기 때문입니다. 그는 그것을 예견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 당시 17세였던 아버지는 다시 한번 전함에 탑승해서 독일 나치와 싸우기 위해 중동과 이탈리아로 갔습니다. 그들은 자유국가인 뉴질랜드와 종교의 자유, 언론의 자유, 민주주의를 지키는 사명을 짊어졌습니다.”

“그 당시 우리 조상들이 시대의 부름을 받았던 것처럼 지금의 나도 부름을 받았다고 느낍니다. 뉴질랜드의 자유가 위협받을 때 우리는 양심에 따라 큰소리로 외쳐야 합니다. 중공은 이래서는 안 됩니다. 멈춰야 합니다! 지금 많은 언론과 정치인들은 이것이 두렵고 저것도 두려워합니다. 자신의 직업과 이익을 잃는 것을 두려워하면서 양심에 어긋나는 많은 일을 저질렀습니다. 우리 조상, 할아버지, 아버지처럼 지금이 바로 우리가 일어나 과감하게 총알에 맞서고 자유 뉴질랜드를 지키기 위해 자신을 희생해야 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뉴질랜드는 결국 가장 소중한 것들을 잃게 될 것입니다. 자유와 민주주의 사상은 전 세계 사람들이 함께 누리는 사상입니다. 하지만 공산당이 하는 일은 강압과 혁명입니다.”

“뉴질랜드는 한때 중국의 경제 발전을 도왔지만, 지금은 중국에 크게 의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중공은 뉴질랜드를 통제하기 위해 이 점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많은 태평양 섬 국가들이 직면하고 있는 문제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매우 걱정하고 있습니다. 모두 청성하게 중공의 사상, 글로벌 확장 계획 및 시도에 대해 진지하게 인식해야 합니다. 태평양 지역의 주요 국가인 호주와 뉴질랜드는 우리 주변의 섬나라들을 잘 보호해야 합니다. 그들이 이렇게 쉽게 중공에 매수당하고 침투돼 자유민주주의를 잃고 심지어 그들의 신앙까지 잃게 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천부적 인권이고 신이 그들에게 부여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공산주의는 철두철미한 새빨간 거짓말”

'图6:托尼·布朗宁认为哪里有共产党,哪里就有欺压。'
토니 브라우닝은 공산당이 있는 곳에 억압이 있다고 생각했다.

교사 토니 브라우닝은 공산주의에 대해서 체계적으로 연구했고 이 분야에 관한 많은 서적을 읽었다.

그가 말했다. “오늘날 사람들이 공산주의에 반대하는 것을 보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나는 매우 잘 알고 있는데 공산당은 어디에 있든지 똑같습니다. 러시아, 중국, 북한 등 공산당이 있는 곳마다 억압이 있습니다. 그들은 신이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사람들을 위협하고 공포에 질리게 합니다. 믿음을 가진 사람을 박해합니다. 그것들은 신앙을 가진 사람만 두려워하는데 신앙이 있는 사람들은 그것을 간파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산당은 매우 끔찍한 정당입니다. 그들은 침투할 수 있는 모든 곳에 침투하고 억압할 수 있는 모든 사람을 억압합니다. 이것이 그들의 본질입니다. 현재 북한도 마찬가지입니다. 그곳 사람들은 큰 두려움 속에 살면서 감히 정부를 반대하는 아무 말도 하지 못하는데, 정부에 반대하는 사람은 누구나 죽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이런 일이 다른 나라에서 일어나지 않도록 할 일을 해야 합니다.”

“자본주의 사회에서 노동계급은 그들의 일한 결과를 볼 수도 없고 얻을 수도 없지만 공산주의는 그들이 일한 결과를 얻게 할 수 있다고 마르크스 이론은 말합니다. 이것은 거짓말입니다. 공산주의는 철두철미한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오늘날 젊은이들은 공산주의가 그럴듯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사실은 인민이 모두 통치자의 노예로 전락했습니다. 오늘 이 행사는 아주 좋습니다. 사람들이 중공의 침투를 경계하고 그 본질을 보게 해줬습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26/41426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