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7·20 파룬궁 반(反)박해 21주년 행사, 英 각계 적극 호응해 ‘중국공산당 저지’ 호소 (사진)

[밍후이왕] (밍후이 영국기자 팀 보도) 지난 7월 20일,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은 단체연공, 철야 촛불집회, 세미나 개최 등 각종 형식으로 7·20 파룬궁 반박해 21주년을 기념하며 진상을 널리 알리는 동시에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과 중공공산당(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했다. 아울러 영국 정부와 국제 사회가 함께 중공의 파룬궁과 전 세계 민중에 대한 박해 저지를 호소했다. 이번 활동은 정계 요인, 전문가와 시민 각계의 적극적인 호응과 지지를 받았다.

'图1~2:二零二零年七月二十日, 英国法轮功学员在伦敦中共使馆前集体炼功反迫害'
지난 7월 20일,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이 런던 중공대사관 앞에서 단체 연공을 하며 반박해 행사를 진행했다.

파룬궁 수련생, 중국 대사관 앞에서 단체연공과 철야 촛불집회 행사 진행

'图3~4:夜幕降临,法轮功学员点燃蜡烛,悼念二十一年来被中共迫害致死的法轮功学员'
파룬궁 수련생들은 촛불을 밝혀 21년간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 수련생들을 추모하고 있다.

1999년 7월 20일, 중공 장쩌민(江澤民) 정치 깡패집단이 평화로운 파룬궁 수련단체에 대해 잔혹한 탄압을 시작한 후, 바른 신앙에 대한 사악한 박해는 현재까지 21년 동안 지속됐다. 21년간 중국과 세계 각지 파룬궁 수련생들은 줄곧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반(反)박해를 진행해 왔다.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 역시 중국 대사관 맞은편에서 매일 24시간의 평화로운 시위를 18년간 견지했다.

지난 7월 20일, 영국 파룬궁 수련생들이 중국 대사관 앞에서 단체 연공과 촛불 추모 활동을 개최했다. 당일 오후 4시부터 밤 10시까지 활동에 참가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줄곧 단체 연공을 하고, ‘진선인(真·善·忍)’,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의 슬로건을 들고 ‘파룬궁 박해 중지’ 진상 정보를 전달하며 평화롭게 진상을 알렸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영국 정부의 중공 바이러스(우한 폐렴, 코로나바이러스) 전염병 대유행의 거리두기 규정에 따라 여섯 시간의 활동 중에서 교대로 진상 활동에 참가했다. 진상 활동은 오가는 차량의 기사들과 행인들의 관심을 끌었다.

어둠이 내리자 파룬궁 수련생들은 촛불을 밝힌 가운데, 흰색 옷을 입은 여성 수련생들은 중공의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영정사진을 들고 묵묵히 앉아있었다. 그들 중 쇼우퉁(曉童)의 모친은 파룬궁 전단을 휴대했다는 이유로 중공에 의해 불법적으로 3년 반의 판결을 받았고 불법적으로 감금돼 박해당했다. 밍후이(銘慧)의 부친은 ‘파룬따파하오’ 현수막을 걸다가 중공에 의해 불법 판결을 받아 15년간 박해당했다. 신변안전을 고려해 밍후이는 현재까지 이미 출소한 부친과 아직 전화 통화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중공의 박해를 끝내기 위해 밍후이와 쇼우퉁은 늘 중국 대사관 앞에서 파룬궁의 평화적인 시위에 참가했다.

'图5:丹尼拉(Danilla)女士看到法轮功学员的活动,当即拿手机摄下集体炼功场景,表示要把自己拍的视频放到脸书和Instagram上去,好让更多人看到。'
다닐라(Danilla)는 파룬궁 수련생들의 활동을 보고 즉시 휴대폰으로 단체 연공하는 모습을 촬영해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올려 더욱더 많은 사람이 볼 수 있게 할 것이라고 말했다.

“평화로운 시위는 21년간 지속했습니다. 이는 사람을 경탄하게 하며 저를 더욱 겸손하게 합니다. 더욱더 많은 사람에게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런던 중국 대사관 부근에 사는 다닐라는 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 수 있기를 희망했다. 그녀는 출퇴근하면서 8년간 파룬궁 수련생들을 보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매일 모두 이곳에 있었습니다.”

몇 년 전 파룬궁 수련생의 진상 전시판을 읽었다는 다닐라는 파룬궁 반박해 지지 청원서에 서명한 후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는 반인류 범죄에 분개하며 “완전히 잘못된 일이고, 어떻게 보아도 잘못된 일인데 받아들일 수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다닐라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잔혹한 박해에서도 굳게 ‘진선인’의 가치를 세인에게 알리는 일에 찬탄하며 말했다. “양심이 있는 모든 사람은 마땅히 파룬궁을 지지해야 하며, 파룬궁 박해와 생체장기적출을 함께 저지해야 합니다.”

'图6:二零二零年七月二十日, 英国法轮功学员尤丽雅(Yulia,右)参加在伦敦中共使馆前的集体炼功'
지난 7월 20일, 영국 파룬궁 수련생 율리아(Yulia, 오른쪽)가 런던 중국 대사관 앞에서 단체 연공에 참여했다.

파룬궁 수련생 율리아는 2017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했다. 그녀는 처음 중공사당이 파룬궁 수련생을 잔혹하게 박해한다는 내용을 보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수년간 기타 파룬궁 수련생들과 함께 반박해 활동을 하며 중공의 사악한 본질에 대해 명확하게 인식했고, 중공은 전 인류를 해치는 최대 바이러스로 전 인류가 함께 그것을 제거해야 한다고 말했다. 율리아는 더 많은 사람이 중공의 거짓 속임수와 이익의 유혹에서 걸어 나와 종공을 멀리하고 ‘진선인’으로 향해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맞이하는 것이 소원이다. “우리 파룬궁 수련생들이 이곳에서 함께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것은 사악이 숨을 곳을 없게 하려는 것입니다”, “저는 사람들에게 현재 인류는 중대한 역사 위기의 난관에 처해 있어 반드시 도덕 수준을 제고해야 한다고 일깨워주고 싶습니다. 우리 모두가 도대체 무엇을 소중히 여겨야 하고 어떻게 자신의 미래를 잘 파악할 수 있는지 가슴에 손을 얹고 생각해 보길 희망합니다.”

율리아는 중공이 지난 70년간 중국인에 대한 세뇌 때문에 현재 중국인에게 조성된 고통을 알고는 매우 고통스러워했지만, 진상을 알릴 수 있어 다행이라고 생각했다. “사람들은 현재 각성하고 있습니다. 지금 사람들은 중공과 함께 있으며 위험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런던에 사는 파룬궁 수련생 써니(Sunny)는 고령의 모친(80여 세, 파룬궁 수련생)과 함께 7·20 반박해 21주년을 기념하는 활동에 참가했다. 그녀는 중공에 대한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롭고 이성적인 반박해 활동은 중공의 박해가 중지되는 그날까지 견지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그녀의 모친 왕(王) 씨는 더욱더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고 구원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온라인 영상 세미나 개최해… 전문가들, 중공의 반인류적인 사악한 본질 폭로

'图7:七月二十日,英国法轮大法学会主办“认清中共(邪恶本质)自由世界需吸取教训(Understanding the Chinese Communist Party:Lessons for the Free World)”网络国际研讨会'
7월 20일, 영국 파룬따파학회는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고 자유 세계는 교훈 받아들여’(Understanding the Chinese Communist Party:Lessons for the Free World)라는 온라인 국제 세미나를 개최했다.

지난 7월 20일, 영국 파룬따파학회는 온라인 국제 세미나를 개최했다. 발언한 네 명의 전문가들은 자신의 전문 기술과 직접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폭로하며 파룬궁 단체가 변함없이 반박해를 견지해 온 정의로운 장거를 성원했고, 세계 정부와 시민들에게 조속히 세계의 가치와 인류를 적으로 여기는 중공의 마귀 면모를 똑똑히 구분할 것을 일깨워, 연합해서 중공을 제거하는 세계 조류에 따라 발맞추기를 희망했다.

세미나는 영국 파룬따파학회 대표 로즈마리 바이필드(Rosemary Byfield)가 진행했다. 그녀는 개막연설에서 얼마 전 발표된 ‘영국 파룬궁 수련생이 중공의 박해를 당한 경험 보고’를 바탕으로, 중공의 21년간 파룬궁에 대한 체계적인 잔혹한 박해와 파룬궁 수련생이 ‘진선인’에 대한 굳은 신념으로 인해 받게 된 반인류적인 박해를 폭로했다. 그녀는 또한 사람들에게 밍후이왕이 출판한 ‘중공의 파룬궁 박해 20년 보고’(The 20-Year of Persecution of Falun Gong in China)를 추천했다.

네 명의 세미나 발표자는 국제인권변호사 데이비드 메이터스(David Matas), 미국 국가안보위원회 선임 주임 로버트 스폴딩(Robert Spalding), 영국보수당 인권위원회 부의장, 홍콩 옵서버회의장 베네딕트 로저스(Benedict Rogers)와 홍콩 사업가 및 정치 평론가 엘머 공이 위엔(Elmer Gongyi Yuen)이다.

데이비드 메이터스는 발언에서, 자신은 2006년 5월부터 줄곧 중공이 대규모로 파룬궁 수련생들을 살해해 장기이식에 사용한 범죄 행위를 겨냥하며 연구를 진행해 왔고, 14년간의 경험은 그에게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게 했다고 언급했다. 그는 13가지 교훈으로 요약해 사람들에게 중공의 사악함은 끝이 없고, 중공의 속임수는 체계적인 것으로, 중공은 이미 탄압 박해와 위협을 해외에까지 확대했으며, 국제사회는 공동으로 중공의 사악함을 똑똑히 알고 대응할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다.

영국의원, 소리 내어 파룬궁 반박해 지지

파룬궁 반박해 21년을 즈음하여 여러 영국 의원은 의회 발언, 국제연합서명에 참여하거나 인터넷 게시물 등의 형식을 통해 파룬궁 수련생들의 반박해를 지지했다.

'图8:二零二零年七月二十日,国会议员吉姆·香农(Jim Shannon MP)在英国议会发言,提请英国政府关注中共对法轮功的持续迫害,英外交大臣表示深切关注。'
지난 7월 20일, 국회의원 짐 섀넌(Jim Shannon MP)은 영국 의회 발언에서 영국 정부는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지속적인 박해에 관심을 가질 것을 제기했고, 영국 외무장관은 깊은 관심을 표시했다.

7월 20일, 국회의원 짐 섀넌은 영국 의회 발언에서, 국제사회가 연합해 중공의 인권 침해를 비난하는 세계의 정의로운 물결에 따라 영국 정부는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지속적인 박해에 관심을 보이며 ‘이번 주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지 21주년으로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공의 엄폐 하에 진행되는 상업성 생체장기적출을 당하고 있는데, 세계 보건기구도 이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그는 영국 정부가 중국에서 파룬궁을 박해하며 인권을 심각하게 침해한 자들에게 여행 금지를 시행하는 동시에 자산을 동결시킬 것을 희망했다.

짐 섀넌 의원의 발언에 대해 영국 외무성 장관 도미니크 랍(Dominic Raab)은 현장에서, 자신은 파룬궁과 기타 종교 신앙 단체에 대한 중공의 박해에 깊은 관심이 있다고 대답했다. 그는 말했다. “우리는 중공이 종교 혹은 신앙을 이유로 중국 기독교 신자, 무슬림, 불교 신도, 파룬궁 수련자와 기타 사람들에 대한 박해에 깊은 관심이 있습니다. 중공의 새로운 국가안전법은 이런 폭력제압에 따른 위험을 더욱 가중할 뿐입니다.”

최근 30개국에서 온 600여 명의 전·현직 의원들이 공동으로 연합성명에 서명했는데, 26명 영국의원(상원과 하원)도 포함됐다. 성명에서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중공의 지속적인 박해에 깊은 관심을 표하는 한편, 21년 동안 파룬궁 수련생이 견지한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반박해 정신을 찬양했다. 아울러 중공의 인권 침해를 규탄하고, 중공이 즉시 박해를 중단할 것을 요구했다. 이 26명의 영국의원은 리버풀의 더 로드 알톤(The Lord Alton of Liverpool)을 포함해 킹스 히스의 혼로드 헌트(The Rt. Hon Lord Hunt of Kings Heath), 피오나 브루스 의원(Fiona Bruce MP), 짐 섀넌 의원, 토미 셰퍼드 의원(Tommy Sheppard MP), 케이트 오사모 의원(Kate Osamor MP)과 헨리 스미스 의원(Henry Smith MP) 등이다.

서명에 참가한 토미 셰퍼드 의원은 파룬궁 수련생을 지지하는 편지에서 중공의 인권 침해, 파룬궁 박해라는 극단적인 범죄 행위를 강력히 비난하며, 아울러 국제사회는 인권을 수호하고 정의를 지지할 것을 호소했다.

“중공 정부의 내부정권과 외교정책에서 파룬궁을 겨냥하는 경향이 더욱 심해지는 것을 구체적으로 드러냈다. 1999년부터 파룬궁 수련생들은 정신적인 신념을 따른다는 이유로 중공 정부가 그들을 소멸하려는 극악한 박해를 당했다”, “모든 사람은 모두 마땅히 언론의 자유와 종교 신앙의 권리가 있어야 하며, 아울러 중공 정부는 반드시 이런 권리를 존중해야 합니다”, “국제사회는 인권을 침해한 정부에 반드시 책임을 추궁해야 하며, 중공을 국제사회의 공판에 올려야 합니다.”

‘대(對)중국 의회간 연합체’(IPAC)는 지난 7월 19일 성명을 발표해 중공이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생체 적출한 범죄행위에 관심을 갖고 세계 각국에 중공의 박해에 대해 공동으로 노력할 것을 독촉했다. 이 연맹의장, 영국 국회의원 이안 던컨 스미스(Iain Duncan Smith)는 전 세계의원 연합성명서 요청을 받은 것에 감사함을 전했다.

 

원문발표: 2020년 7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7/23/40945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0/7/30/1861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