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화롄 시민 ‘박해에 맞서 모두 목소리를 내야’

글/ 대만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3월 15일, 대만 화롄 파룬궁(法輪功) 수련생은 평소처럼 기차역 앞 광장에 와서 진상 전시 보드를 설치하고 파룬궁 공법을 시연했다. 그리고 중공(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와 생체 장기적출을 저지하기 위해 호소하며 시민들에게 장쩌민 고소 서명 운동을 했다.

'图1:台湾花莲法轮功学员展示功法'
 공법을 시연하는 대만 화롄 파룬궁 수련생들

'图2:台湾花莲民众签名支援中国人诉江'
 대만 화롄 시민들이 서명으로 중국인의 장쩌민 고소를 지지

정보업에 종사하는 샤(夏) 씨는 휴가를 이용해 화롄에 놀러 왔다가 차를 기다리던 중, 수련생이 그에게 반박해 서명운동을 했고 그는 서명에 동의한 후 말했다.

“저는 파룬궁(수련생)의 진상 알리기 활동을 지지합니다. 왜냐하면 제 업무상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런 잔혹한 박해는 불법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작년에 본 ‘국제 종교자유보고서’에 의하면 ‘중국공산당은 각종 신앙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일삼고 있으며 파룬궁, 기독교 신도, 티베트 불교도, 위구르족을 포함해 지하교회 등도 있다’라고 언급한 것을 보았기 때문에, 박해는 여전히 지속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중공은 무신론을 이야기하기에 중국인이 종교의 자유를 갖는 것을 허용하지 않지만, 우리 대만 사람들은 대부분 모두 신을 믿고 선악에는 응보가 따른다는 것을 믿으며 머리 삼 척 위에 신이 있다는 것을 믿고 도덕이 있으며 선량한 사람이어야만 신불의 보우를 받게 된다는 것을 믿습니다.”

고등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왕(王) 군은 말했다.

“우리가 배우는 교과서에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 생체 장기적출 관련 일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수업할 때, 선생님께서는 최근 중국의 우한 폐렴 ‘폐 이식’ 뉴스를 우리에게 읽게 해주셨고 스스로 판단하라고 하셨습니다. 보도에서는 ‘5일만 기다리면 적합한 한 쌍의 건강한 폐를 공급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해당 병원에서는 2~3일에 수술 한 건을 진행할 수 있으며 이미 1천여 건의 폐 이식 수술을 성공한 바 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당시, 우리는 ‘이렇게 많은 장기가 어디에서 오는지’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대만에서 이식을 기다리려면 여러 해, 매우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합니다.”, “선생님께서는 나중에 우리에게 타인을 돕는 것은 자신을 돕는 것과 마찬가지이므로 인권 박해에 맞서 모두 마땅히 소리를 내야 한다고 간곡하고 의미심장하게 말씀하셨습니다.”

택시업에 종사하면서 관광객을 기다리던 린(林) 씨는 기꺼이 서명하며 함께 중공의 파룬궁 박해 저지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저는 옆에서 손님을 기다릴 때, 여러분의 연공장에 에너지가 존재하는 것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일종의 보이지 않는 것이 감싸고 있어서 몸이 따뜻해지고 매우 편안한 느낌이 있으며 확실히 기묘합니다.” 린 씨는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한층 더 이해하고 파룬궁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원문발표: 2020316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16/4025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