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 관광지에서, 중국 관광객 중국공산당 조직 탈퇴

[밍후이왕](호주 밍후이 기자 보도) 캥거루 포인트 클리프스 공원(Kangaroo Point Cliffs Park) 호주 퀸즐랜드주의 브리즈번에 위치한다. 오래된 암벽 위에 서면 브리즈번강과 남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고 동시에 브리즈번 시내에 우뚝 솟은 랜드마크 건물도 볼 수 있다. 캥거루 포인트는 사진 애호가들이 브리즈번 풍경을 촬영하기에 좋은 곳으로 이곳은 시내의 번화한 시가지 풍경과 강 위의 유람선 보트, 주변의 녹음이 우거진 나무와 붉은 꽃을 카메라에 가득 담을 수 있다. 이곳은 드넓은 풍경 외에도 암벽등반의 명소이기도 하므로 현지 주민이 좋아하는 휴양지일 뿐만 아니라 중국 관광단이 브리즈번에서 반드시 들리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다.

여기에서 사람들은 아름다운 풍경 외에도 중국과 서양의 파룬궁(法輪功)수련인들의 모습을 종종 볼 수 있다. 그들은 진상 현수막을 들고 있고 진상 라디오를 방송하며 어떤 수련인들은 파룬궁의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면서 중국 관광객에게 파룬궁이 신체를 건강하게 하고 마음을 정화해주는 아름다움과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탄압하고 박해하는 진상을 알린다. 그들은 중국인들이 중국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똑똑히 알게 하고 사악과 함께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게 하며 ‘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조직에서 탈퇴’(삼퇴)하는 것을 열심히 돕고 있다. 파룬궁수련인의 여러 해 동안의 끊임없는 진상 알리기를 통해 갈수록 많은 중국 관광객이 진상을 알게 됐고 올바른 선택을 하게 됐으며 중국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아래는 2019년 연말, 관광 성수기에 일어난 일부 작은 이야기이다.

'图:中国游客驻足认真浏览法轮功学员举着真相展板上的内容'
사진
: 중국 관광객이 발길을 멈추고 파룬궁 수련인이 들고 있는 진상 보드의 내용을 열심히 보고 있다

관광객들이 서로 가명을 지어 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를 앞다투어 탈퇴하다

천안문 ‘분신자살’ 거짓 사건을 분석한 진상 보드 앞에서 둥베이의 한 부부가 발길을 멈추고 진상 보드의 내용을 보고 있었다. 파룬궁수련인이 덧붙여 중국공산당이 꾸며낸 ‘분신자살’ 사건으로 파룬궁을 모함하고 인민이 파룬궁과 파룬궁수련인을 적대시하도록 선동한 것을 설명해주었다. 동시에 관광객에게 왜 삼퇴해야 하는지와 삼퇴의 필요성을 알려주었다. 이때, 그 남성이 수련인에게 자신이 이미 공산주의 청년단에 가입했으며 “저는 어떻게 탈퇴해야 해요?”라고 물어, 수련인은 그에게 반드시 스스로 태도 표명을 해야 한다고 알려주었다. 그 남성은 현장에서 즉시 결단성 있고 단호하게 “저는 탈퇴할래요!”라고 말했다. 그의 곁에서 아내가 미소지으며 찬성했다. 또 수련인에게 자신은 중국공산당의 어떠한 조직에도 가입한 적이 없다고 알려주었다. 같은 단체의 20대의 한 청년이 줄곧 눈길을 돌리지 않고 현수막의 내용을 보고 진상을 듣다가 자발적으로 수련인에게 물었다. “저는 소년선봉대에 가입한 적이 있는데 어떻게 해야 해요?” 수련인이 말했다. “그러면 탈퇴해야 해요. 아명이나 가명으로 해도 돼요.” 이때, 막 진상을 알게 된 그 둥베이의 여성이 청년에게 웃으면서 말했다. “제가 가명을 지어드릴게요. ‘순리(順利, 순조롭다는 뜻)’라고 해요. 그러면 바로 탈퇴할 수 있어요!” 청년은 기뻐하며 고개를 끄덕이며 말했다. “좋아요!” 그 둥베이 부부는 관광지에서 사진을 찍고 있는 50대로 보이는 친구를 수련인 곁으로 데려와 수련인에게 알려주며 말했다. “그는 공산당 당원인데 탈퇴시켜야 하지 않아요?” 그리하여 수련인은 이 중년 남성에게 파룬궁의 진상과 공산당 당원에서 탈퇴해야 하는 중요성을 설명해줬다. ‘삼퇴(사악한 중국공산당 조직 탈퇴)’를 이야기할 때 처음에 이 남성은 다소 망설이다가 아명이나 가명으로 삼퇴에 대한 태도 표명이 가능하다는 말을 듣고 동의했다. 이때, 그 둥베이 여성이 그에게 말했다. “당신은 ‘행복’이라는 가명으로 탈퇴해봐요.” 남성은 기뻐하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 관광 단체의 다른 관광객들은 사진 촬영을 마친 후 잇달아 파룬궁 수련인 곁에 둘러서서 진상을 들었고 진상을 알게 된 후 고개를 끄덕이는 사람이 있었고 지지하는 사람이 있었으며 자신이 어디에도 가입한 적이 없다고 다행으로 여기는 사람도 있었다. 그들은 차에 오르기 전 무렵 잇달아 수련인에게 손을 흔들어 보이며 작별 인사를 건네면서 진상을 알게 해줘서 감사하다고 했다.

가이드가 자발적으로 자신의 관광객에게 ‘삼퇴’를 알리다

하루는 중형 관광버스가 멈춘 뒤 20대의 중국인 가이드 한 명이 차에서 마이크로 관광객에게 관광지의 일부 정보를 알려줬다. 말을 마친 후, 관광객이 차에서 내리면 파룬궁수련인이 자원봉사로 진상을 알리는 모습을 보게 될 것이라고 알려주면서 마지막으로 가이드는 가볍게 언급했다. “그들(파룬궁수련인)은 여러분에게 아명이나 가명을 지어줘서 여러분들이 중국공산당의 조직에서 탈퇴할 수 있게 해줄 거예요.” 이 단체 관광객은 파룬궁수련인에 대해 매우 우호적이었다. 수련인의 곁에 서서 ‘천안문 분신자살’을 거짓으로 꾸며낸 사건의 진상을 폭로한 전시 보드를 자세히 읽어보았다. 관광객은 사진 촬영을 마치고 가이드 곁에 서 있었다. 가이드는 파룬궁수련인을 보면서 다시 한번 중국공산당 조직을 탈퇴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며 파룬궁수련인이 자원봉사로 여러분을 도와 처리해줄 것이며 아명이나 가명으로 모두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때, 전시 보드를 오랫동안 보고 있던 젊은 여성이 자신은 중국공산당의 갖가지 악행을 알고 있다고 밝혔다. 그리고 수련인에게 자신이 가입한 소년선봉대와 공산주의 청년단을 알려주면서 어떻게 해야 탈퇴할 수 있는지 물어보았다. 수련인은 ‘선량’이라는 가명으로 그녀를 도와 중국공산당의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조직에서 탈퇴시켜주었다. 탈퇴한 후, 그녀의 얼굴에는 기쁜 표정이 떠올랐다. 그녀의 곁에 있던 여러 관광객도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한 이유 없는 탄압을 매우 잘 알고 있다고 밝혔다. 떠날 무렵, 관광객과 가이드는 자원봉사로 진상을 알리는 수련인에게 친절하게 미소지으며 손을 흔들어 작별인사를 했다.

진상을 안 관광객이 공법 배우기와 공법시범을 보고 싶어 하다

5명의 자유여행객이 상하이에서 호주로 여행을 왔다. 이 5명의 중년 남성과 여성이 하차한 후, 처음에는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먹칠한 거짓 선전을 듣고 파룬궁수련인에 대한 태도가 냉담했다. 그 중 한 여성이 수련인에게 물었다. “당신이 하루 하는데 돈을 얼마나 줘요?” 수련인은 평온하게 그들에게 수많은 파룬궁수련인이 평일에는 모두 일하고 주말에 자신의 시간을 할애하여 자원봉사로 진상을 알리고 있으며 이유는 그들이 진정하게 대법수련에서 혜택을 받아 건강한 몸과 마음을 얻었기 때문이라고 알려줬다. 수련인은 그 여성에게 알려줬다. “저는 이전에 사람을 시달리게 하는 수많은 만성병이 있었는데 파룬궁 수련을 통해 완쾌되었어요. 게다가 파룬궁은 진정한 불가의 고덕대법이에요. 우리가 여기에서 그런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주입된 동포들이 파룬불법(法輪佛法)과 불법(佛法)수련인을 적대시하지 않도록 하고 있어요.” 이 여성은 듣고 나서 태도가 단번에 바뀌었으며 수련인에게 말했다. “몸을 건강하게 하고 강하게 하는 효과가 이렇게 좋군요. 제가 보기에 우리도 배워야 해요!” 이어서 그녀는 수련인이 그녀에게 공법을 보여주기를 원했다. 수련인이 공법을 보여준 후 그들에게 알려줬다. “파룬궁이 전 세계 100여개의 국가와 지역에 널리 알려졌어요. 중국에서 대법의 웹사이트를 방화벽으로 봉쇄한 것을 제외하고 모든 국가에서는 다 인터넷으로 무료 교공비디오와 무료 대법서적을 볼 수 있어요.”

가이드 ‘그들은 모두 진선인(眞·善·忍)을 준수하는 좋은 사람이며 매우 훌륭합니다!’

비록 파룬궁수련인이 관광지에 있는 주요 목적은 중국에서 오는 관광객들에게 파룬궁의 진상을 알게 하고 그들의 삼퇴를 돕는 것이지만 수련인도 가이드와 관광객을 도와 일부 돌발적인 사건을 해결하기도 한다. 한번은 관광지의 공용 음수기에 문제가 생겼다. 한 중국 중년 부부가 음수기를 열고 물을 다 받은 후, 음수기를 닫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해 가이드와 관광객 모두 발을 동동 구르며 어찌할 바를 몰랐다. 파룬궁수련인이 본 후 관광객을 위로했고 “어제도 같은 일이 일어났어요. 여러분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가 시청에 얘기해서 보수하러 오게 할 게요”라고 말하면서 다른 한편으로 자진하여 음수기를 닫아보려고 시도했다. 가이드와 관광객은 파룬궁수련인의 이런 선량한 모습과 자신들이 냉담하게 대했음에도 불구하고 수수방관하지 않는 모습을 보고 대단히 감동받았다. 가이드는 파룬궁수련인을 칭찬하는 자신의 주변에 있는 관광객에게 진심으로 “그들은 모두 진선인을 준수하는 좋은 사람이에요. 매우 훌륭해요! 다만 모두의 신앙이 다를 뿐이죠”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인은 가이드와 관광객에게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해 모함하는 선전을 듣지 말라고 했다. “첫째, 우리는 여기서 사람을 끌어와 우리 파룬궁을 수련하게 하는 것이 아니에요. 둘째, 우리는 정치를 하지도 않아요. 우리는 어떠한 정치적인 요구가 없어요. 그저 불법(佛法)을 수련해요. 여기에 있는 목적은 중국 국내에서 진상을 알지 못하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모함하는 거짓말을 듣고 믿는 동포에게 진상을 알려 동포들이 우리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보고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을 믿고 불법(佛法)과 불법(佛法) 수련인을 적대시하지 않게 하기 위해서예요.” 진상을 알게 된 가이드와 관광객은 모두 수련인의 행동을 칭찬하고 지지했다.

진상을 안 관광객이 자발적으로 곁에 있는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다.

산둥에서 온 행인이 발길을 멈추고 파룬궁수련인이 폭로한 ‘천안문 분신자살 거짓사건’의 진상 보드 앞에서 자세히 읽어보고 있었다. 그 중 20대의 청년이 전시 보드에서 ‘분신자살’의 허점을 파헤친 사진을 가리키며 그의 친구에게 알려줬다. “이런 것은 모두 사전에 연출 감독 준비를 마치고 나서 천안문에서 촬영한 거야.” 파룬궁수련인이 말을 이어서 했다. “정말이라면 이런 돌발적인 사건을 중앙 텔레비전 방송국에서 어떻게 충분한 시간 동안 카메라를 갖고 가서 이런 고해상의 촬영할 수 있었을까요?!” 그 청년의 아버지가 이어서 말했다. “그래요. 그때는 10년 전이어서 지금과도 같지 않잖아요. 스마트폰처럼 주변에서 일어난 일을 모두 촬영할 수 없어요. 이게 바로 거짓을 꾸며낸 거네요. 아주 분명하게 거짓을 꾸며낸 거네요. 누가 믿겠어요.” 청년의 어머니와 곁에 있던 친구도 끊임없이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다. 그들은 수련인과 오랫동안 대화를 나눴다. 이야기를 나누면서 수련인은 그들에게 중국공산당이 어떻게 잔혹하게 파룬궁을 박해했는지 진상을 설명했다. 기타 관광객도 매료시켜서 둘러서서 진상을 듣게 했다. 사실, 이런 사례는 아직 많으며 어떤 관광객은 장기적으로 중국공산당 시스템에 의해 세뇌당해 처음에 파룬궁수련인이 들고 있는 중국공산당을 폭로하는 보드를 봤을 때 거부감이 있었지만, 그의 곁에서 진상을 아는 친구가 즉시 그에게 알려줬다. “정말이에요. 중국공산당은 너무 나빠요. 8천여만 명의 사람을 살해했어요.”

아버지가 딸에게 손을 흔들어 사진 촬영을 하지 않고 진상 자료를 요구했다

50대의 한 중년 남성과 그의 20대 딸이 중국 단체 관광으로 호주에 여행을 왔다. 관광지에 도착한 후, 이 남성은 파룬궁수련인의 각종 보드에 매료되었고 수련인이 들고 있는 진상 보드 앞면을 다 본 후 또 보드의 다른 한 면도 봤다. 이어서 한쪽으로 걸어가서 바닥에 놓여 있는 각종 보드의 내용을 자세히 보았다. 읽어본 후, 다시 한번 수련인 곁으로 다가가 진상 보드를 읽어보았다. 이때, 각종 셀카 촬영을 마친 딸이 달려와 아버지를 끌고 가서 함께 사진을 찍자고 했지만 이 남성은 손을 흔들어 딸에게 사진을 찍고 싶지 않다고 말하면서 여기서 보드를 보겠다고 했다. 딸에게는 단체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라고 했다. 그가 진상을 알게 된 모습을 본 수련인이 그에게 말했다. “선생님, 중국공산당이 이렇게 잔혹하게 파룬궁수련인을 박해하는 것을 보세요. 그들은 불법(佛法)을 수련하는 사람들이에요. 중국공산당은 이후에 하늘의 벌을 받을 거예요. 만약 중국공산당의 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의 조직에 가입한 적이 있으면 중국공산당을 대신해서 누명을 써야 하기 때문에 탈퇴해서 평안을 보장받아야 해요!” 이 남성은 미소지으며 자신은 매우 행운이라며 이른바 ‘출신성분이 나빠’ 어떠한 중국공산당 조직에도 가입한 적이 없다고 밝혔다. 이때, 수련인이 그에게 알려줬다. “정말 행운이네요. 귀국하시면 친척과 친구들에게도 ‘삼퇴하여 평안을 보장받는다’는 것을 알려주세요!” 이때 그의 딸이 사진 촬영을 마치고 아버지 곁으로 다가와 함께 관광버스에 오르려고 했다. 파룬궁수련인은 그의 딸에게도 파룬궁 진상을 알렸다. 딸은 소년선봉대와 공산주의청년단에 가입한 적이 있었고 수련인은 그녀에게 탈퇴하여 평안을 보장받아야 한다고 알려줬다. 딸은 처음에는 망설였으나 아버지의 격려와 인정하는 눈빛을 보고 ‘아름다움’이라는 가명으로 삼퇴에 동의했다. 그리고 부녀 두 사람은 기뻐하며 관광버스에 올랐다.

맺음말

이제 갈수록 많은 중국 관광객과 가이드가 중국공산당의 사악을 알게 됐고 어떤 관광객은 중국공산당이 중국인을 박해하는 악행을 폭로한 진상 보드를 보고 즉시 곁의 관광객 친구에게 알려준다. “이런 것들은 사실이야. 중국공산당은 8천여만 명의 중국 동포를 살해했어!” 어떤 중국 관광객은 국내에서 장기적으로 중국공산당에 의해 세뇌를 당해 처음에는 파룬궁수련인이 중국공산당을 폭로한 보드에 의혹을 제기했으나 단체 관광객이 그에게 알려줬다. “중국공산당은 정말 너무 나빠!”

많은 중국인이 여러 경로를 통해 중국공산당의 파룬궁에 대한 모함선전과 20년 동안 지속된 잔혹한 박해를 알게 됐다. 어떤 관광객은 수련인에게 알려줬다. “이런 진상을 저는 국내에서 알고 일찍이 삼퇴했어요!” 어떤 사람들은 스스로 국내에서 삼퇴하고 관광지에서 파룬궁수련인을 만나면 주변 친구에게 알려줬다. “빨리 탈퇴해. 중국공산당이 멸망할 거야. 곧 끝장날 거야!” 진상을 알게 된 어떤 사람은 파룬궁수련인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보이며 감탄하며 말했다. “너무 대단해요!” 어떤 사람은 진심을 드러내 보이며 수련인에게 알려줬다. “여러분이 한 이런 일들은 우리를 몹시 감동하게 했어요!” 수련인이 관광객에게 삼퇴를 도와준 후 어떤 관광객은 미소지으며 고개를 끄덕이며 “감사해요!”라고 했다. 어떤 사람은 흥분하여 수련인과 악수하고 어떤 관광객은 두 손으로 합장하고 수련인에게 허리 굽혀 진심으로 고마워했다.

원문발표: 2020년 1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0/39925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22/18237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