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폴란드 봄가을 건강박람회 이야기

글/ 폴란드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해마다 봄가을 두 계절이면 폴란드의 가장 큰 건강박람회가 남부 도시 카토비체에서 개최된다. ‘자연 속으로, 건강 속으로’ 박람회는 2014년 가을에 제14회를 맞이했고 폴란드 파룬궁수련생들은 연속 6년 동안 전시회에 11번째 참가했다. 파룬따파는 갈수록 더 많은 시민들의 사랑을 받았고 많은 폴란드 기공사들의 주목을 받았으며 갈수록 전시회에 참가한 업체들의 존중을 받고 있다.

많은 사람들이 ‘전법륜’을 구매하고 파룬궁 공법을 온전히 배우기 위해서 박람회에 왔으며 또 많은 사람들은 박람회에서 파룬따파 특집 소개를 들은 후 즉시 공법을 배우겠다고 했다. 왜냐하면 이것은 그들이 마음속으로 줄곧 찾고 기다려왔던 보물이기 때문이다.

2014년 봄(3월 21일부터 23일까지), 가을(9월 12일부터 14일까지) 두 계절 건강박람회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은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목격했다.

图1-2:波兰法轮功学员在健康博览会上做法轮大法专题介绍

폴란드 파룬궁수련생이 건강박람회에서 파룬따파 특집을 소개하다.

 图5:波兰民众现场学习法轮功功法

폴란드 시민이 현장에서 파룬궁 공법을 배우다.

 图6-8:波兰民众学炼法轮功

폴란드 시민이 파룬궁을 배우다.

 

폴란드 시민들이 파룬따파 부스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다.

图9-10:波兰民众在法轮大法展位上了解法轮功真相

폴란드 기공사에게 파룬궁수련생이 진상을 알리다.

 图8-9:波兰气功师听法轮功学员讲真相

폴란드 기공사가 파룬궁수련생의 진상을 듣다

图13-16:波兰市民纷纷在征签簿上签名

폴란드 시민들이 잇달아 청원서에 서명해 중공의 잔인무도한 생체장기적출 범죄를 반대하다.

 图18:HERICH

헤리치 파웰 씨가 자신이 배운 파룬궁 공법을 자랑스럽게 보여주다.

헤리치 파웰은 74세의 노인이다. 원래 여러 가지 심각한 질병에 시달렸고 한 쪽 신장을 잘라냈다. 질병에 시달리다 못해 도처로 약을 찾으러 다녔고 다양한 박람회마다 단골손님이었다. 일 년 전, 카토비체 박람회에서 그는 파룬궁을 배웠는데 당시 느낌이 아주 좋아서 연공동작을 배울 수 있는 CD를 구매한 후 집에 돌아가 연공을 견지했다. 하지만 다리가 아파 구부리지 못해 5장 공법은 배우지 못하고 1장부터 4장 공법만 배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매번 연공할 때마다 강대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었는데 정력이 넘치고 차츰 약을 먹지 않아도 됐으며 게다가 종종 신기한 일들이 나타나곤 했다. 봄철 박람회 때 노인은 특별히 제5장 공법을 배우러 와서는 ‘전법륜’을 구매하겠다고 하면서 이 책을 꼭 봐야겠다고, 파룬궁은 너무 좋다고 말했다. 그는 자랑스럽게 파룬궁수련생에게 1장에서 4장까지 배운 공법을 보여주었다. 그의 숙련된 동작을 보고 파룬궁수련생들은 모두 유쾌하게 웃었다. 떠날 즈음 그는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중공의 장기생체적출을 반대하는 청원서에 정중하게 서명했다.

 图17:HELENA

헬레나 포토크 씨가 파룬궁수련생에게서 일대일로 공법을 배우다.

66세의 헬레나 포토크 씨는 3년 전 박람회에서 파룬궁을 배웠지만 그 후 또 여러 가지 기타 공법을 배웠다. 집에 돌아간 후 그녀는 딸과 함께 한 가지 공법, 한 가지 공법씩 연습했는데 3년간 비교를 통해 그들은 파룬궁이 가장 좋다는 결론을 얻어냈다. 딸은 그녀에게 말했다. “어머니, 얼른 박람회에 가서 파룬궁을 찾으세요. 더 이상 지체하지 마시고 이번에는 공법을 한꺼번에 다 배우세요. 저는 갈 수 없기 때문에 어머니는 반드시 다 배워야 하고 파란색 표지로 된 책도 꼭 사세요. 부디 잊지 마세요.” 봄철 건강박람회에서 헬레나 포토크 씨는 감격하면서 이 말을 파룬궁수련생들에게 들려주었다. 그리고 아주 열심히 파룬궁수련생에게서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는데 매 동작마다 정확하게 배우기 위해 그녀는 수련생에게 그녀가 다 배울 때까지 일대일로 공법을 가르쳐줄 것을 요구했다. 떠나기 전에 그녀는 아주 기뻐하면서 ‘전법륜’ 한 권을 샀고 생체장기적출을 반대하는 청원서에 자신의 이름을 서명했다.

나이가 비교적 많은 다른 한 여성도 연공을 가르치는 장소에서 아주 열심히 파룬궁을 배웠고 재차 연습했다. 휴식할 때 그녀는 파룬궁수련생에게 박람회가 열리기 전 어느 날 밤, 그녀는 꿈에 자신이 건강박람회에서 아주 기쁘게 파룬따파를 만났고 비단 공법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또 ‘전법륜’ 책을 한 권 산 것을 꿈꾸었다고 했다. 그녀는 꿈이 현실에서 나타날 수 있을지에 대해 매우 궁금했는데 놀랍게도 봄철 박람회에서 정말로 파룬따파를 만났고 공법을 배웠으며 정말로 ‘전법륜’이라는 책을 보게 됐다. 정말로 불가사의한 일이었다. 그녀는 기뻐하면서 책을 샀다. 파룬궁수련생은 그녀에게 책을 읽는 것과 연공을 결합하면 예상치 못할 효과가 있을 것이라고 알려주었다. 그녀는 자신이 연공할 뿐만 아니라 일부 노인들에게도 가르쳐 줄 수 있게 됐다면서 기뻐하면서 말했다. 이것 또한 그녀의 오래된 소원으로서 동작도 알고 이치도 찾았을 뿐만 아니라 책을 보는 한 편 연공도 할 수 있어 정말 만족스럽다고 했다. 마지막에 그녀는 “이 공법은 정말 불가사의하고 신기합니다. 저는 공법을 배우러 온 사람들의 얼굴색이 어떠했던 여기에 온 후 십분 만 연공하면 얼굴이 모두 불그스레하게 되는 것을 보았어요. 이렇게 좋은 공법을 만날 수 있다는 것은 얼마나 큰 축복이에요? 중국공산당은 왜 박해하는지? 게다가 생체 장기적출을 해서 돈을 버는데 얼마나 비열하고 사악하나요? 저는 아래층에서 당신들의 거기(청원서)에 이미 서명했어요. 당신들이 몸조심하시길 바라고 저는 신에게 당신들을 보호해 달라고 빌 것입니다. 좋은 사람들이여, 하늘은 당신들을 보호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목발을 짚은 한 여성은 한곳에 앉아서 파룬궁수련생이 공을 가르치는 것을 보았는데 속으로는 매우 배우고 싶었지만 사람들이 공을 배우는데 영향이 있을까 봐 줄곧 마지막까지 기다려서야 파룬궁을 가르쳐 줄 것을 부탁했다. 그녀는 부들부들 떨면서 힘겹게 팔을 들어 올렸는데 대략 1분도 안 되게 견지하고는 앉아서 휴식을 취해야 했다. 제1장 공법을 처음 한 번 하는데 4, 5차례 쉬었고 파룬궁수련생에게 열려있는 창문들을 모두 닫으면 안 되겠냐면서 몹시 춥다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은 “창문을 닫으려면 적어도 5분이 걸리는데 당신이 서서 기다리기 어려워요. 당신이 제1장 공법을 다 배운 후 제가 가서 창문을 닫을게요.”라고 말했다. 이리하여 두 번째 할 때에는 두 번만 쉬었고, 세 번째 연습할 때에는 견지했을 뿐만 아니라 얼굴도 불그스레해지고 온 몸에 땀이 나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창문을 닫으러 가는 수련생을 말리면서 말했다. “창문을 닫지 않아도 됩니다. 저는 지금 굉장히 더워 창문을 더 크게 열었으면 좋겠어요. 이 공법은 너무 좋아요. 당신들에게 무슨 CD라던가 자료, 책이 있으면 모두 하나씩 구매해야겠어요.” 그녀가 휴식할 때 수련생들은 그에게 파룬궁 동작을 알려주었고 연공장 주소와 연락처를 알려 주었다. 또한 그녀에게 ‘전법륜’을 읽어야 할 중요성과 파룬궁 진상을 알려주었고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도 얘기했다. 그녀는 즉시 청원서에 자신의 이름을 서명하고는 “이렇게 좋은 공법이 박해를 받다니요?! 무슨 이치인가요? 제 다리는 오랫동안 아팠는데 약을 먹고 마사지하며 운동하는 것을 중단한 적이 없지만 갈수록 더 심해졌어요. 뜻밖에 오늘 이 잠깐 사이에 이렇게 많이 좋아졌는데 이런 공법을 박해하는 것은 우리 인류의 희망을 끊어버리는 게 아닌가요?”라고 말했다.

박람회에 참가한 몇몇 기공사도 파룬따파 연공장에 와서 공법을 배웠을 뿐만 아니라 ‘전법륜’도 샀고 파룬궁수련생과 오랜 시간 얘기를 나누었다.

한 기공사는 말했다. “저는 일찌감치 당신들 파룬따파를 주목해 왔는데 천목으로 당신들이 내보내는 에너지가 모두 백색의 바른 에너지인 것을 보았습니다. 아주 강하지요. 때문에 저는 파룬따파는 아주 좋은 것이라는 것을 알았고 특히 션윈 공연을 보았는데 내보내는 에너지는 그야말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로 너무 큽니다. 파룬궁 1장부터 4장 공법까지 기본적으로 다 알고 오늘은 특별히 제5장 공법을 배우러 왔습니다. 나 자신의 에너지가 부족하다고 느낄 때 1장부터 4장 공법을 하면 아주 빨리 보충됩니다. 만약 제5장 공법을 배운다면 에너지를 보충하는 효과가 더욱 좋으리라 생각되는데 그럼 나는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질병을 봐줄 수 있지요.” 파룬궁수련생은 그의 손에 있는 ‘전법륜’을 가리키면서 말했다. “가장 좋기는 이 책을 먼저 보십시오. 여기에 기공사가 사람들에게 병을 치료해 주는 문제를 언급했고 기공으로 병을 치료하는 근본 원리를 게시했는데 아마 이러한 원리를 알게 되면 당신은 원래의 생각을 바꿀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에게 좋지 않으니까요.” 기공사는 말했다. “저는 아직 이 책을 보지 못했지만 한번 열심히 읽어 보렵니다. 이 엄청난 에너지가 어디에서 오는지, 무엇 때문에 파룬궁에게 이렇게 강대한 에너지가 있는지 무척 궁금합니다. 당신의 말을 들으면 기공으로 다른 사람의 병을 봐 주는 것을 찬성하지 않는 것 같은데 무엇 때문인가요? 무엇 때문에 저에게 좋지 않나요? 정말 이 책을 한번 잘 읽어 봐야겠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은 보기만 하면 이치를 알게 된다고 하면서 책을 읽은 후의 경험을 언제든지 공유해달라고 말했다. 그 후 다 같이 기쁘게 제5장 공법을 연공했다.

OO공을 연마하는 한 폴란드 기공사도 자신의 돈 버는 사업을 중단하고 특별히 파룬궁수련생을 찾아와 말했다. “나의 사부(한 중국인)는 파룬궁이 정치 기공이라면서 접촉하지 말라고 했어요. 하지만 이 몇 년 동안 박람회에서 당신들을 보아왔는데 파룬궁이 괜찮다는 생각도 들었어요. 도대체 어찌된 영문인지 저에게 알려줄 수 있나요? 파룬궁은 왜 정치에 참여하나요?” 파룬궁수련생은 ‘전법륜’ 제1강을 펼치고 말했다. “우리 사부님께서는 설법하셨어요. ‘몇 년 전에 많은 기공사들이 공을 전했는데, 그들이 말한 것은 모두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하게 하는 그 한 층차에 속했다. 물론 다른 사람의 공법이 나쁘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나는 단지 고층차(高層次)의 것을 그들이 전하지 않았다고 할 뿐이다.’ 저의 개인적인 이해로는 파룬궁이 처음으로 인류에게 고층차의 법리를 공개적으로 전수했기에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옹호하고 참여하며 실천했어요. 이는 중국공산당의 공포를 불러 일으켰는데 파룬궁은 정치에 관심이 없어요. 정치가 파룬궁에 관여하는 것이지요, 중공이 파룬궁에 대한 박해를 사람들은 목격해왔는데 이러한 박해수단은 사람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파룬궁이 한 모든 것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모두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반대한 것뿐입니다. 만약 이것도 정치에 속한다면 이러한 정치는 양심 있는 사람이라면 모두 해야 하는 것이지요. 당신 사부가 중국인이라면 아마 사실의 진상을 모를 것인데 당신 사부가 폴란드에 와서 진실한 파룬궁을 이해하기 바랍니다.” 이 기공사는 진상을 안 후 즉시 ‘전법륜’ 한 권을 구매했고 청원서에 서명함으로서 박해를 반대했다. 뿐만 아니라 휴대폰을 끄고 수련생들과 함께 5장 공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가을 박람회에서 노부인 루드위카 스탠체크는 파룬궁 진상을 보고 깊은 감명을 받았다. “이 세상의 모든 고통은 모두 사람이 나쁘게 되어 발생한 것이지요. 마치 나쁜 날씨는 사람마다 서로 적으로 생각하면서 관계가 긴장해져 비롯된 것이고, 대 지진은 사람이 땅을 존중하지 않아 과도하게 석탄을 채굴한 것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우리의 환경이 나쁘게 변한 것은 우리의 마음이 조성한 것이고, 신과 부처님 불과 대립하여 가져온 재난은 더욱더 사람이 감당할 수 없어요. 우리는 마땅히 반성해야 하고 우선 자신부터 개변해야 합니다.”

두 여성은 부스에서 중공이 파룬궁에 한 가혹한 박해를 보고는 몹시 놀랐는데 한 여성은 서명하면서 큰 소리로 말했다. “모든 사람들이 얼른 와서 서명하세요. 이렇게 사람을 죽이고 장기까지 파는 끔찍한 일에 우리가 서명하여 반대하지 않으면 누가 반대하겠습니까?” 다른 한 여성도 말했다. “모든 사람들이 와서 서명해야 합니다. 어찌 사람에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나요? 사람의 장기는 신이 준 것이고 사람의 일생도 신이 정한 것입니다. 신의 규정을 개변한다면 필히 엄벌을 받을 겁니다.”

폴란드 요가 지도자 마리우츠 시시르코는 가을 박람회에서 특별히 파룬따파 부스에 찾아와 중공의 생체장기적출을 반대하는 청원서에 정중하게 자신의 이름을 서명했다.

图19:《波兰24小时新闻网》网站编辑

‘폴란드 24시간 뉴스’ 사이트 편집자 위슬라우 우르반치크가 서명으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다.

폴란드의 유명 사이트 ‘폴란드 24시간 뉴스’(Wiadomości24.pl)의 편집자 위슬라우 우르반치크와 그의 아내 크리스티나 우르반치크는 가을 건강 박람회에서 인터뷰를 진행할 때 파룬궁 부스에 왔다. 부부는 모두 중공의 박해를 반대하는 청원서에 서명했고 당일 ‘폴란드 24시간 뉴스’에 파룬궁을 소개하는 대형 사진을 게시했다.

파룬궁 부스 가까이에 있던 한 참가업체는 파룬궁 전단지가 땅에 한 장 떨어져 있는 것을 보고 즉시 일을 멈추고는 얼른 주워 파룬궁수련생에게 주었고 웃으면서 말했다. “저는 이것이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보물이라는 것을 알아요. 모독하면 안 되지요.”

파룬궁수련생에게 가장 깊은 인상을 준 것은 다음과 같다. 몇 년 동안 한 참가업체가 줄곧 파룬따파 전단지를 받으려 하지 않았고 진상도 듣지 않았으며 더욱이 청원서에 서명하려 하지 않았다. 그녀에 대해 파룬궁수련생들은 몇 년 동안 실망하거나 포기하지 않았다. 해마다 그녀의 상품 부스에 와서 자비롭고도 상서롭게 진상자료와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하는 청원서를 주었다. 금년 가을 박람회에서 그녀는 드디어 태도를 개변해 전단지와 자료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파룬궁 진상을 열심히 들었다,

2014년 가을 건강 박람회가 종결됐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매우 많은 참가자들과 전시회 경비원, 서비스 직원과 관중들이 파룬따파에 대해 전례 없이 높이 존경하는 것을 보았다. 그들은 비단 자신이 서명하여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반대했을 뿐만 아니라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상을 아는지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졌고 늘 파룬따파 부스 앞에 와서 물어 보았다. “많은 사람들이 서명했어요? 정말 좋아요, 하느님 감사합니다! 견지하세요, 만약 중국이 바뀌면 전 세계도 바뀝니다.” 또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직접 파룬궁수련생들에게 그들은 마음속으로 파룬궁수련생이 여러 해 동안 끊임없이 힘들게 한 노력에 감탄과 감사를 드린다고 했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는 것으로부터 드디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위대함을 알게 됐고, 파룬궁수련생들의 내심에서 우러나오는 미소와 평화로운 심태는 그들에게 영원한 기억을 남겨주었다.

문장발표: 2014년 9월 18일
문장분류: 해오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4/9/18/2979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