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쩌민의 파룬따파 박해 청산 국제조직’ 설립

[밍후이왕] 2012년 10월 30일, ‘장쩌민의 파룬따파 박해 청산 국제조직’은 그 설립을 공고했다.

공고 원문은 아래와 같다.

1999년 7월 이후 장쩌민(江澤民)과 중공사당(中共邪黨)은 서로 이용해 파룬따파(法輪大法)에 대해 역사상 가장 광적이고 야만적인 잔혹한 박해를 진행했다. 장쩌민 깡패집단은 군대, 경찰, 특무(간첩), 매체 및 이용할 수 있는 모든 국가자원을 이용해 게슈타포 식의 불법 조직인 ‘610사무실’의 조종 하에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체포하고 감금하고 노동교양 시켰다. 또한 대규모 세뇌반과 정신병원을 통해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정신과 육체를 학대하였으며, 강박적인 수단으로 대법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게 하려 했다. 익명의 통계에 의하면, 장 씨 깡패집단은 만 명이 넘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치사하게 했고 불구가 되게 했으며, 수천 명의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감금하고 잔인무도하게 박해했다.

장쩌민 깡패집단은 사악한 ‘610 조직’ 및 악경(惡警)을 조종하여, ‘명예를 훼손하고, 경제를 파탄시키며, 육체를 소멸한다.’는 잔혹한 정책으로 파룬따파 수련생들을 전면적으로 박해했다. 또한 “때려서 죽었으면 자살로 간주하라”로 발전하였고, 심지어 살아 있는 수련생들의 몸에서 대규모로 장기를 적출하는 역사상 유례없는 사악한 범죄를 저질렀다.

이에 우리는 ‘장쩌민의 파룬따파 박해 청산 국제조직’을 설립하고, 장쩌민 깡패집단과 ‘610사무실’ 및 직접 박해를 실행한 공안, 검찰, 법원 조직, 노동교양소, 세뇌반, 감옥의 간수 및 악경(惡警), 양심을 저버리고 살아 있는 대법제자의 몸에서 장기를 적출한 의사 등을 철저히 청산할 것을 정중하게 선포한다.

장쩌민 깡패집단의 범죄를 청산하는 것은 천리(天理)와 도덕 및 정의에 부합한다. 지금은 시기가 무르익었으며, 하늘의 뜻과 민심에 순응하는 큰일은 피할 수 없는 역사적 흐름이다.

하늘이 중공을 멸망시키는 것은 역사의 필연이다. 인간세상의 수속과 절차로 장쩌민 깡패집단의 범죄를 청산하는 것은 선(善)에는 선한 보응이, 악(惡)에는 악한 보응이 따른다는 천리에도 부합한다. 역사의 대 심판 앞에서 사람은 모두 자신의 위치를 정해야 한다. 신(神)은 사람에게 자비롭기에 세상의 모든 사람이 진상을 알게 하고, 대륙의 중국인들이 수십 년에 걸친 공산당의 사악한 세뇌의 독해에서 벗어나게 하려 하는데, 사상에서 대법에 대한 오해를 제거하고 중국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해야만 진정으로 평안을 지킬 수 있다. 내막을 아는 사람들이 증인, 물증, 문건, 사진, 녹음, 녹화, 악인의 성명, 개인자료, 악행의 세부적인 내용 등 박해 증거를 남겨놓거나 공개하여 장쩌민 깡패집단의 사악을 폭로하기를 바란다. 인류의 정의와 미래 인류의 아름다움을 위해, 당신과 내가 다시는 사당(邪黨)의 박해를 받지 않게 하기 위해 역사의 변화 중에서 정확한 선택을 하자.

2012년 10월 30일

장쩌민의 파룬따파 박해 청산 국제조직

문장발표: 2012년11월0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2/11/2/2648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