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밍후이왕] (밍후이기자 왕칭한 대만자이보도) 중공 해협양안관계협회 회장 천윈린(陳雲林)은 2011년 2월 25일 아침, 대만 고우슝시에서 자이시로 출발했다. 그는 자이시 나이스 왕자식당에서 회의를 열 예정이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평화롭고 이성적인 방식으로 9시 이후부터 식당 앞 중쇼우로와 스셴로 입구에서 진상현수막을 펼쳐 중공사당이 정의를 수호하여 파룬궁박해를 중지할 것을 호소했다.
파룬궁진상 현수막은 천윈린이 활동하는 자이시 나이스 왕자식당 거리에서 차량들이 끊임없이 밀려나오는 중쇼우로를 향해 펼쳐졌다.
천윈린이 활동하는 나이스 왕자식당 앞에서 수련생들이 파룬궁진상 현수막을 높이 들고 있다.
대만 남부지역 파룬궁 보도소장인 정치메이(鄭其美)는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이 표현하려는 주제는 파룬궁 박해 중지이다. 우리는 지속적으로 파룬궁을 박해하는 중공사당에게 진상을 알리고 있다. 천윈린은 듣고 본 후 중국에 가지고 가기를 바란다.”
최근에 중공 관원들이 경제무역, 문화방문 형식으로 대만에 방문할 때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평화적으로 중공의 박해에 대해 항의를 견지해 정의로운 양지를 호소했다. 천윈린은 경제 무역교류의 명분으로 23일 일행과 함께 대만을 방문했는데, 대만에 도착하는 날 밤 백여 명의 파룬궁수련생들이 그가 머문 식당 앞에서 ‘파룬궁 박해를 즉각 중지하라.’, ‘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미국 하원은 605호 결의안을 통해 중공의 파룬궁박해를 즉각 중지할 것을 요구한다.’, ‘스페인은 대량학살죄, 혹형죄로 장쩌민, 뤄간, 버시라이, 자칭린, 우관정을 형사 소송한다.’등의 현수막으로 중공의 박해를 비난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의 현수막은 스셴로 입구를 따라 몇 십 미터에 이어졌다.
천윈린이 고우슝에 도착한 24일, 파룬궁수련생들은 그가 지나가는 길 입구에 박해중지 현수막을 걸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그들의 차량이 경유하는 길 입구에 사람들을 집중시켜 천윈린 일행 모두가 ‘중공은 파룬궁박해를 중지하라.’, ‘파룬따파 하오’등의 현수막을 볼 수 있게 했다. 정치메이는 “몇 번의 진상활동을 통해 경찰은 파룬궁 수련생들의 평화적이고 이성적인 요구에 대해 많이 요해했고, 파룬궁에 대해 정면적으로 인식했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 훙지훙은 말했다. “파룬궁은 국가, 사회, 국민들 모두에게 유익한 연공단체이며,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장기를 생체 적출하여 판매하는 것은 천리를 위반하는 것이다. 우리는 세계 각지 모든 인민들에게 호소하여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중지시켜야 한다.”
수련생 우위잉은 “중공의 파룬궁 박해는 이미 12년간 지속되었다. 인권은 절대 박탈당해서는 안 되는 보편적인 가치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대만 민중들에게 도덕적인 용기를 발휘하여 공동으로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피비린내 나는 박해를 제지하기를 호소했다.
25일 나이스 왕자식당 앞에서 린(林)가 성의 파룬궁수련생은 ‘천윈린 회장님은 양지를 나타내세요.’라고 붓으로 직접 쓴 전시판을 높이 들었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악행은 역사상 존재하지 않았던 비참한 일이며, 대만에 온 중공 관원들은 양심을 되찾아 정의를 선택하여 공동으로 박해를 중지해야 한다.”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왕자식당 앞의 쓰셴로 지하도 출입구와 차들이 많이 오가는 중쇼우로에서 파룬궁진상 현수막을 펼쳐 오가는 민중들의 칭찬을 받았다. 한 기업 사장은 일부러 차를 멈추어 창문을 내리고는 파룬궁수련생들에게 힘내라고 말했다.
파룬궁수련생들은 나이스 왕자식당 앞에서 진상현수막을 펼치고 줄곧 저녁 7시까지 진상활동을 개최했다.
문장발표: 2011년 02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2/26/法轮功真相横幅-呼唤正义良知(图)-23686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