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해외수련생들이 대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린 개요

타이완 자이현(嘉義)정부가 요청한 ‘진선인(眞善忍)국제미술순회전’이 2010년 4월 20일 메이산향메이베이(梅山鄕梅北)국립초등학교에서 열렸다. 그날 메이산향향장 류훙원(劉宏文), 메이산문교기금회 이사장 청젠창(曾建昌), 메이베이 국립초등학교교장 린쩡이(林增益)및 커우후(口湖)국립초등학교교장 우옌먼 (吳雁門)이 미술전을 위해 막을 열었다. 린쩡이 선생은 기뻐하면서 “미술전은 본교에 더욱 훌륭한 영기를 가져왔습니다. 관람객들이 관람한 후 정신적으로 더욱 평안하고 즐거우리라고 믿습니다. ” 자이현미술학회이사장 리궈총(李國聪)도 사람들이 이렇게 높은 수준의 작품을 감상하는 것은 아주 가치 있는 활동이라고 믿는다고 했다. 신앙은 인간의 선량한 본성에서 나오는 것이다. 미술전은 사람들로 하여금 중공 정권은 인권이 없고, 인간의 본성을 위반한 것임을 알게 하였다. 교장 우옌먼은 축사를 하여, 미술전 그림이 지니고 있는 선량한 정보는, 예술가 기교의 출중함에서 올 뿐 만 아니라 더욱이 한 수련자가 감수한 아름다운 경지가 전달하는 선량한 예술정보라고 했다.

미국서부파룬따파학회가 주최한 ‘진선인국제미술순회전’은, 2010년 3월 8일부터 12일까지 캘리포니아대학 로스앤젤레스분교(UCLA라고 간칭)예술관에서 전시된 후, 4월 3일 다시 로스앤젤레스화교문교서비스센터의 전시 홀 내에서 개최되었다. 관람하러 온 민중들은 잇따라 ‘진선인미술전’에서 전달한 정통예술과 독특한 내포에 깊은 진감을 느꼈다고 했다. 로스앤젤레스화교문교서비스센터 부회장 추창성(丘昌生)은 개막식에서 이것이 인심을 진감시키는 전시회라고 지적하면서, 인상이 아주 깊었다고 했다. 그는 인성은 아주 취약하고 쉽게 변하는 것으로, 한 국가가 만약 건전한 민주와 법제가 없다면, 더욱 좋은 발전이 있을 수 없다고 했다. 그러나 션윈의 힘은 도리어 사람의 마음을 예속할 수 있고, 사람을 선하게 가르치며, 심지어 무형 중 법제와 정치가 완전하지 못한 요소를 보충한다. 진선인미술전은 마치 하나의 전등처럼, 이 세계를 위해 방향을 비추어주고, 사람들로 하여금 광명하게 생활하도록 한다.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뉴욕 맨하탄 ‘아이비리그’명문학교 콜롬비아대학의 파룬궁 클럽은 교내중심지역에서 4일 동안 ‘진상사진전’을 개최하고, 파룬궁진상을 소개하였다. 사진은 총 20여 폭의 대형 사진으로, ‘대법홍전’, ‘박해진상’, ‘해체중공’등 3개 부분으로 되었다. 특별히 ‘천안문분신자살’과 ‘중공이 파룬궁수련생의 몸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진상을 강조하였다. 교수와 학생들은 발걸음을 멈추고 훑어보았고, 진상자료를 받았다. 심리학 교수인 로버트 커리처만 교수는 “파룬궁수련생들은 엄중한 박해를 당했습니다. 우리는 마땅히 세계 다른 지역의 사람들의 조우를 알아야 합니다. 당신들이 이곳에서 전시할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

4월 17일 토요일, 독일 파룬궁수련생들은 남부도시인 만하임의 거리에서 ‘정보의 날’ 활동을 개최하고, 현지 주민들에게 중국에서 발생하고 있는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를 이야기 했으며, 중공이 파룬궁수련생들의 생체에서 장기를 적출하는 폭행을 제지시키는 서명을 해줄 것을 호소하였다. 수련생들은 또 5장 공법을 시연하였다.

4월 17일, 미국캘리포니아주대학 데이비스분교는 제96기 야외음식축제를 개최하였다. 파룬따파천국악단은 사람들의 환영을 받았고, 파룬궁수련생들이 제작한 정교하고 아름다운 꽃차가 지나가는 곳마다 사람들은 연이어 “너무 아름답다!”, “이것은 오늘 퍼레이드에서 가장 아름다운 꽃차”라고 감탄하였다. 이번 야회음식축제 대회 의장 모니카 린홀름 여사는 말하기를, 이번 활동에 200여 개 단체가 퍼레이드와 전시에 참가했고, 게다가 날씨도 좋아, 그녀는 그날 관광객들이 10만 명 이상 달했을 것이라고 했다.

4월 14일, 미국보스턴 매사추세츠주립대학에서는 일년에 한번 있는 건강박람회를 개최하였고, 또 파룬궁수련생들의 참여를 요청하였는데 이번이 7회째이다. 파룬궁 전시대 앞에서 오고 가는 많은 교수와 학생들이 열람하였고, 공법을 배웠으며 또 종이 연꽃을 접었다. 대학생 톰 쟈르디노와 학우는 발걸음을 멈추고 공법전시를 보다가, 5장 공법을 배우겠다고 요구하였다.

문장발표: 2010년 4월 22일
문장분류: 밍후이주간 제432기 >해외종합
원문위치: http://package.minghui.org/dafa_baozhang/mhweekly/mhweekly.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