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일본 파룬궁수련생들이 오사카 제34회 사카이시(市) 카니발에 참석하다(사진들)

글 / 일본, 오사카 대법제자

[명혜망] 2007년 10월21일, 일본 파룬궁수련생들이 연례 사카이市 퍼레이드에 참석했으며, 오사카 무대공연을 해달라는 초청을 받았다.

멕쑹똑暠튬
수련생들이 무대에서 연공시범을 하고 있고 사람들이 따라 배우고 있다

멕쑹똑暠튬
무대공연 후, 라디오방송국 기자가 法輪大法(파룬따파) 대표자와 인터뷰를 갖고 있다

멕쑹똑暠튬
수련생들의 퍼레이드 대오

멕쑹똑暠튬
파룬궁수련생들의 요고대

멕쑹똑暠튬
파룬궁수련생들의 “선녀(仙女)대”

멕쑹똑暠튬
파룬궁수련생들의 꽃차

[사진]
오사카는 일본에서 경제, 문화의 중심지이며, 사카이는 오사카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다. 사카이는 8만 3천명의 인구가 거주하고 있으며, 매년 가을이면 그 중 약 4만 명이 사카이市 카니발에 참석한다.

이 특별한 날의 날씨는 청명했다. 100명 이상의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카이市 카니발 무대공연과 대형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무대에서는 무용 “화선(花仙)”, 합창 “파룬따파 하오”, 연공시범, 그리고 마두금(马头琴 “말-머리” 현악기) 독주를 했다. 연공을 시범할 때, 많은 사람들이 동작을 따라했다.

지역 라디오방송국에서는 공연을 보도하고 파룬궁 대표자 수련생을 인터뷰했다. 인터뷰에서 수련생은, “파룬따파는 매우 좋은 수련이며 전 세계에 전해졌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또 모든 사람들이 와서 배우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수련생들 퍼레이드 대오는 요고대가 이끌었고, 그 뒤로 연공시범, 그 다음으로 꽃차, 마지막으로 “선녀대”가 따랐다. 수련생들의 뛰어난 공연은 관객들의 열렬한 박수를 받았고, 많은 지지 논평을 자아냈다.

퍼레이드 중, 행사조직위 측은 관객들을 향해 法輪大法(파룬따파)을 자주 소개했는데, 파룬따파는 몸과 마음을 닦는 수련법이며, 매일 연공과 심성(心性)수련을 통해 아주 높은 층차에 오르게 한다고 설명했다.

발표일자 : 2007년 10월27일
원문일자 : 2007년 10월27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7/10/27/90876.html
중문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7/10/24/1651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