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프랑스 방송국 데이비드 킬고어 인터뷰 : 이것은 중공이 지시한 대 규모적 반 인류 죄행이다

[명혜망 2006년 7월 18일] 프랑스 국제방송국은 2006년 7월 15일자 대 아태와 빠리 지역[오늘의 세계]프로그램중에 본 방송국에서 진행한, 캐나다 외교부 전임 아태사무국장 데이비드 킬고어에 대한 인터뷰를 보도하였다.

데이비드 킬고어는 프로그램에서 그들이 독립 조사보고를 위해 해온 조사 및 일부 증인들과 진행한 대화 상황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다이비드 킬고어는 소개 가운데서, 그 본인과 그의 공동조사자 데이비드 마타스 선생은 어떠한 증언이 객관적이고 공정한 결론을 얻을 수 있는지를 가장 잘 안다고 말하였다. 그들이 얻은 결론은, 이것은 중공이 지시한 대규모적인 반인류의 죄행이다.

아래글은 프랑스 방송국에서 7월 15일 [오늘의 세계] 프로그램에 근거하여 정리한 것이다.

프로그램 진행자 : 여러분 안녕 하십니까? [오늘의 세계] 시청을 환영 합니다. 전임 캐나다 국무보좌관 데이비드 킬고어와 캐나다 국제 인권 변호사 데이비드 마타스는 7월 6일에 그들의 조사 보고를 공포하였습니다. 조사보고에서 말하기를, 중국 정부 및 전국 허다한 지역에 분포된 집행기구, 더욱이는 병원, 또 구치소와 인민 법원은 1999년 이래 이미 대량(그러나 구체수자는 상세하지 않다)의 파룬궁과 양심범들을 사형에 처하고, 그들의 생존 장기, 심장, 신장과 간장 그리고 각막을 포함하여 거의 동시에 약탈 당하며, 비자원적으로 약탈당한후 높은 값에 팔리는데 어떤 때에는 외국인에게 팔린다고 했습니다.

이 보고가 나오자 즉각 각 방면의 강렬한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예를 들어 말한다면 죠궈비오, 가오즈성 등은 성명을 발표하여 견책하였고, 홍콩위원 허쥔런도 분개를 표시하였습니다.
오늘 우리의 화제는 이 두분의 조사원들께서 어떻게 그들의 조사사업을 전개하였으며, 그들의 결론은 또 어떻게 얻어낸 것인지? 바로 지금 유럽에서 방문하고 있는 킬고어 선생이 본 방송국에 그의 사업을 소개할 것이며, 장잰핑 선생이 번역을 맡겠습니다.

데이비드는 말하였다 (다이비드 선생의 부분적인 원목소리, 번역)
“[두달 동안의 조사 가운데서]우리에겐 매우 많은 방식이 있었는데 그중의 하나는 우리가 중국내[각개 지역의] 일부 연구단위와 일부 병원에 가서 조사한 것입니다. 우리는 일부 증인들과 대화를 하였는데 그들과의 담화에서 그들이 모두 증명하였습다. 그들중의 일부는 파룬궁 수련생이고 일부는 아닙니다. 그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을 동물처럼 취급하여 그들의 장기는 가져가고 떼여가고 사람은 살해된다고 말했습니다.”

데이비드(데이비드 선생의 부분적 원성, 번역):
우리는 북미, 호주, 유럽에 있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많은 증인들에게 물었습니다. 우리는 오늘 아침 또 파룬궁 수련생 두 분을 만났었고, 일부 다행히 살아남은 증인들과 접촉할 수 있었는데 우리가 오전에 만났던 그 두 사람을 포함해서입니다. 캐나다에도 이와 비슷한 상황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610 사무실은 그들의 건강 상황이 좋지 않아 장기 질량이 장기 이식에 적합하지 않다고 여겨졌으므로 그들은 재난을 면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우리는 또 단독으로 두 번째 증인을 만났습니다.(그녀의 선생은 쑤자툰 그 병원에 외과의사로 있었다) 그 의사가 그의 아내 안니 여사에게 말하였습니다. 그 본인이 직접 2천여명 파룬궁 수련생의 각막을 적출했다는 것입니다. 그녀는 또 말하기를, “목전 우리가 알기에는 중국에 이와 비슷한 일을 하고 있는 사람이 17명이나 되는데 그들은 출국 하지도 못하며 그들을 중국에서 떠나지 못하게 한다. 다시 말해서 우리는 병원과 대화한 기록을 갖고 있다. ”

프로그램 진행자 : 방금 그가 또 말씀하셨습니다. 중국의 어느 병원에서 감히 우리가 가서 조사하게 하겠습니까? 그들이 얻은 수치에 따라 계산한데 따르면 대략 4만 여건의 수술에 사용한 장기 출처가 똑똑하지 못하다는 것입니다. 그는 형사범의 몸에서 얻은 장기는 아니라고 하였습니다.

데이비드(다이비드 선생의 부분적 원성, 번역) : 물론, 지금까지 우리에겐 아직 완전한 증거가 없습니다. 왜냐면 중국정부가 우리가 가서 조사하는 것을 거절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중국의 전통적인 문화는 사람의 장기를, 죽은 후일 지라도 기증하는 것을 그다지 권장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그런데 5년안에 4만 여건의 장기 이식 수술을 한 장기출처가 똑똑치 않습니다. 그렇다면 이 몇 년동안의 4만여건의 장기 이식 수술을 한 장기의 내원은 거의 전부가 파룬궁 수련생의 것일 것입니다.

데이비드(다이비드 선생의 부분적 원성,번역) : 나 본인은 10년 동안 변호사로 일했고, 나의 합동조사자 다이비드 마타스 선생은 줄곧 변호사로 있었으며, 이미 35년의 변호사 사업 경험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는 [적당한 방법]에 대해 아주 명백히 알고 있습니다. 어떠한 증언을 써야 하고, 어떠한 증언은 쓰지 말아야 하며, 어떠한 증언이 객관적이고도 공정한 결론을 얻을 수 있는가를 아주 잘 알고 있습니다.

데이비드(다이비드 선생의 부분적 원성, 번역) : 우리의 결론은, 이것은 대규모적인 반 인류의 죄행이다. 이것은 중국 정부가 지시한 것이다. 나는 중국의 한 친구으로서, 중국 인민의 한 벗으로서 내가 느끼건대 이런 죄행은 비상히 공포적일 뿐더러 사람을 구역질 나게 합니다.

문장발표 : 2006년 7월 18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7/18/13329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