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공이 사람을 구한 이야기

[명혜망 11월 26일] 이전에 항주에서 관광할 때, 가이드가 영은사 “비래봉”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 주었다. 내용은 「제공은 인도에서 큰 산이 날아와, 어떤 마을을 덮쳐놓아, 많은 사람들이 큰 봉변을 당할 것이란 것을 알고 있었다. 제공의 언행이 원래 좀 비정상적이었기 때문에, 사람들 그 누구도 산 봉오리가 날라 온다는 것을 믿지 않을 것이고, 대낮에 꿈같은 소리 한다고 할 것이다. 정황은 매우 긴급하니, 제공은 마을에서 잔치가 벌어졌을 때, 색시를 업고 쏜살같이 달리는데, 마을 사람들은 모두다 색시를 따라 오고있었다. 사람들이 모두 안전한 지대에 왔을 때, 제공은 말하기를, 산 봉오리가 곧 도착 할 것이다, 이때 정말 산 봉오리가 날아와 이 마을에 떨어졌다, 이 산 봉오리가 곧바로 영은사 앞에 있는 산이다. 」
친애하는 친구들, 지금 법륜공 수련생들이 받은 박해와 억울함을, 현수막 전단지 텔레비전 등 이런 형식을 통하여, 박해진상과 법륜대법이 좋다는 것을 널리 알리고 있다. 만약 이러한 방법이 합당치 않으면, 제공이 사람을 구원한 이야기를 생각하기 바란다. 그들은 생명이 위험도 무릅쓰고 진상을 알리는 것은, 자기를 위한 것이 아니다. 법륜공은 “진.선.인(眞.善.忍)”을 수련하는 불가대법이며, 수련하는 사람들이 생명 위험을 무릅쓰고 한 일체는 다 당신들을 위한 것이며, 당신들이 생명의 미래를 위한 것이며.세인들을 기편하는 거짓말에 독해를 받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누구를 막론하고 만약 거짓말에 속아 불법을 반대한다면, 그 후과는 상상조차 어려울 것이며, 멀지 않은 장래에 당신으로 하여금 명백하게 이 원인과 결과의 응보을 볼 것이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그 어떠한 요구도 바라지 않으며, 당신들로 하여금 그 누구를 반대하라고 하지 않으며, 단지 발생한 일들을 알리는 것이며, 당신들로 하여금 똑똑히 알고 있으라는 것이다. ” 마음속에 일념은, 천지가 다 알고 있으리라’. 당신들이 법륜대법에 대한 선념은, 영원한 행복과 안전을 부위 할 것이다.

발표시간 : 2003년 11월 26일

문장분류:대륙종합

원문위치: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03/11/26/61269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