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오년 신년 연하장 출시

글/ 명혜망 축사·연하장 편집팀

[명혜망] 병오년(丙午年)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올해 신년 연하장이 정식으로 출시됐고, 투고 플랫폼도 동시에 개방됐다. 이번에 출시된 연하장은 모두 대법제자가 정성껏 디자인하고 제작한 것으로, 광범위한 수련자와 친구들이 선택해 사용하거나 투고할 수 있다.

투고 작업이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올해 축사 및 연하장 투고 관련 사항을 다음과 같이 공고한다.

1. 투고 마감 시간

– 베이징 시간: 2026년 2월 17일(설날) 오후 1시

– 뉴욕 시간: 2026년 2월 17일 0시

투고자는 반드시 마감 시간 전에 제출을 완료하기 바라며, 기한을 넘기면 접수하지 않는다.

2. 직접 연하장을 디자인할 때 주의사항

직접 연하장을 디자인할 능력이 있는 분들은 예년과 마찬가지로, 정성껏 제작한 연하장을 조속히 명혜망 투고 페이지를 통해 요구에 따라 업로드하기 바란다.

연하장이 잘 보이도록 하기 위해 다음 사항에 주의하기 바란다.

– 낙관(서명) 글자 크기는 충분히 커야 하며, 가독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획이 너무 가늘거나 힘이 없어 보이는 서체는 피해야 한다.

– 글자와 배경색은 충분한 대비를 유지해 내용이 눈에 잘 띄고 읽기 쉽게 해야 한다.

– 색상 선택에서 작품의 순수함과 장엄함을 유지하기 위해, 중국공산당(중공) 선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눈을 찌르는 듯한 빨간색은 사용을 피해야 한다.

우리 모두 진실하고 순수한 마음으로 사부님께 병오년 새해의 아름다운 축복을 올립시다. 아울러 여러분께 미리 새해인사를 올립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14/5050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14/50509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