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텍사스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12월 26일, 미국 션윈예술단이 텍사스주 휴스턴에 도착해 주 9개 도시에서 열리는 40여 회 공연의 서막을 열었다. 휴스턴 공연 전야에 그레그 애벗(Greg Abbott) 텍사스 주지사는 션윈예술단 앞으로 특별 축전을 보내 션윈이 ‘론스타 스테이트(Lone Star State)’에 온 것을 열렬히 환영하며, 션윈의 새로운 시즌 공연이 원만하게 성공하기를 기원했다.
애벗 주지사는 편지에서 “텍사스 주지사로서 션윈예술단이 2026년 세계 순회공연을 위해 텍사스에 온 것을 환영하게 돼 매우 기쁩니다”라고 밝혔다.
그는 “우리 활기찬 주는 다양한 문화로 구성돼 있으며, 이러한 문화를 선보이는 것은 감각적인 즐거움입니다. 중국의 역사, 정신, 문화와 신화는 5천 년 동안 이어져 왔으며, 션윈은 용기, 희생, 충성의 전설을 통해 이 전통을 생생하게 재현해 냅니다. 용왕, 옥토끼, 봉황의 이야기는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역사를 잇는 중요한 유대가 됐습니다. 현대에 들어와 중국계 예술가와 기업가들은 이 영원한 전통을 부활시키고 세계적으로 명성 높은 예술적 경험인 션윈을 창조하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션윈은 2006년 이래 중국 음악, 무용, 복식의 풍부한 전통을 존중해 왔습니다. 션윈은 매년 8개 예술단이 전 세계를 순회하며 공연하고 있으며, 최첨단 디지털 스크린과 수작업으로 제작된 복식을 활용해 고도의 기법으로 과거와 현대가 융합된 잊지 못할 시청각 향연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그는 또한 “션윈을 주최하는 것은 론스타 스테이트의 자랑이며, 중국 전통문화를 드높이는 이 세계적 수준의 제작물이 관객들에게 오랫동안 남을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이 생동감 넘치는 공연을 선사하는 무용가, 음악가, 주최자, 감독 및 자원봉사자들에게 찬사를 보내며, 그들의 헌신이 이번 순회공연을 가능하게 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애벗 주지사는 편지 끝에 “퍼스트레이디 세실리아 애벗과 함께 최고의 축원을 보내며, 션윈의 이번 시즌 공연이 성공적이고 즐거움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맺었다.
원문발표: 2026년 1월 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6/1/5/50479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6/1/5/504794.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