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들, 사부님께 새해문안 올려

[명혜망](호주·뉴질랜드 기자단) 2026년 새해를 맞아 파룬궁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선생님께 가장 숭고한 경의와 감사를 표하기 위해 호주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가 각지에서 가장 성실한 마음으로 사부님께 새해문안을 드렸다.

图1:悉尼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快乐!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시드니 파룬궁수련자들

图2:墨尔本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好!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멜버른 파룬궁수련자들

图3:昆士兰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好!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퀸즐랜드 파룬궁수련자들

图4:堪培拉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快乐!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캔버라 파룬궁수련자들

图5:西澳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好!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서호주 파룬궁수련자들

图6:新西兰法轮功学员恭祝师尊新年好!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들

위독했던 아버지가 대법 수련 후 기적적으로 회복돼

图7:安娜表示:“感谢师父赋予了我们全家新生。祝师父新年快乐!”

“사부님께서 우리 가족에게 새 생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부님께 새해인사 올립니다”라고 말하는 애나

회계 및 금융 학사 학위를 소지한 애나는 현재 골드코스트에서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다. 그녀는 2023년 5월 대법에 입문해 수련을 시작했다.

애나의 아버지는 오랫동안 병을 앓았는데, 어느 날 병세가 급격히 악화되어 갑자기 뇌졸중이 왔고 각종 합병증이 잇따랐다. 아버지는 질병의 고통을 견디기 힘들어 의사에게 안락사를 요청할 정도였고 “더 이상 견딜 수 없다”고 자주 외쳤다. 어느 날 아버지가 퇴원했는데 의사는 더 이상 치료할 방법이 없다고 했다. 그는 언제 세상을 떠날지 몰랐고 모든 것이 예측 불가능했다.

애나는 초자연적인 힘을 굳게 믿었기에 아버지에게 “다른 방법을 찾아보는 게 어때요?”라고 제안했다. 그녀는 또 “한번 배워보시는 건 어때요?”라고 권했다.

아버지는 “오, 아니야, 아니야”라고 했다. 애나는 다시 간청했다. “제발 한번 해보세요. 의사도 못 고치는데 왜 안 해보세요? 마음에 안 들면 그만두면 되잖아요.” 애나는 끊임없이 아버지를 설득했다.

아버지는 애나에게 “사실 한 손님이 책을 한 권 줬는데, 이름이 ‘전법륜(轉法輪)’이야”라고 말했다. ‘전법륜’이라는 말을 듣자 애나는 친근감을 느꼈다. 그녀는 “언제 받으셨어요?”라고 물었다. 아버지는 “2년 전이야. 아, 그들이 연꽃도 하나 줬어”라고 답했다. 그 책은 그의 책상 위에서 2년 동안 먼지가 쌓여 있었고, 작은 연꽃도 2년 동안 걸려 있었다.

수련 전 애나는 줄곧 삶의 의미를 고민했지만 만족스러운 답을 찾지 못해 괴로워했다. ‘전법륜’이라는 책 이름을 들었을 때 그녀는 즉시 인터넷으로 파룬궁 자료를 찾아보고 바로 ‘전법륜’을 읽기 시작했다. 첫 몇 페이지를 읽고 그녀는 깨달았다. ‘이것이 내가 오랫동안 찾아 헤매던 답이다.’ 그것은 생명의 승화를 지도할 수 있는 책이었다.

그녀는 즉시 아버지에게 전화를 걸었다. “아빠, 이거 꼭 배우셔야 해요! 제가 답을 찾았어요. 이건 정법(正法)이에요. 꼭 배우셔야 해요. 대법을 만난 건 정말 행운이에요. 그 손님 집에 가서 기초 동작만이라도 가르쳐 달라고 하세요.” 하지만 아버지는 “아니, 말도 꺼내지 마. 배우고 싶지 않아”라고 했다.

애나는 다시 아버지를 설득했다. “저를 위해서 딱 한 번만 해주세요. 전 아빠 딸이잖아요.”

그날 그는 묘하게 마음이 누그러졌다. 애나는 아버지가 자신의 조언을 듣는 것을 본 적이 없었다. 나중에 그는 손님의 집에 가서 공법을 배웠다.

수련 시간이 지남에 따라 한번은 아버지가 애나에게 말했다. “다 나았다.” 그가 다 나았다고 했을 때 애나가 되물었다. “다 나았다는 게 무슨 뜻이에요?” 그가 대답했다. “몸이 날아갈 것 같고 통증이 전혀 없어. 온몸이 홀가분하고 편안해.” 그 이후로 그는 모든 병통에서 벗어났다.

애나의 아버지는 태어난 날부터 그렇게 건강하다고 느껴본 적이 없다고 했다. 그는 무병(無病)의 홀가분한 느낌을 경험해본 적이 없었고, 그런 느낌이 존재하는지조차 몰랐다고 했다. 이제 그는 정말로 건강한 몸을 얻었고 질병의 고통에서 멀어졌다. 애나와 아버지는 즉시 이것이 대법의 위대함임을 알았다.

이건 정말 기적이었다. 애나가 다른 사람에게 말하면 사람들은 믿기 어려워했다. 애나는 “만약 누가 제게 이런 이야기를 해줬는데 제가 겪지 않았다면 저도 믿지 않았을 거예요. 하지만 우리 가족에게 실제로 일어난 일입니다. 나중에 어머니도 아버지의 수련 과정을 지켜보셨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감탄했다. “대법은 정말 신기해요.”

사람마다 서로 다른 인생 경험이 있다. 대법은 애나의 지혜를 열어주었다. 애나는 부모님과 법(法)에서 깨달은 법리를 나누고 교류했으며, 건강해진 어머니는 온 가족 중 가장 정진하는 수련자가 됐다.

마음 깊은 곳에서 애나는 더 선량하고 순수한 사람이 되기를 갈망했다. 애나는 말했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한 후, 수련 중에서 끊임없이 심성을 높이고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며 더 많은 중생을 구해야 함을 알게 됐습니다. 새해를 맞아 사부님께서 우리 가족을 반본귀진(返本歸眞, 선천적인 본성으로 되돌아가는 것)의 길로 이끌어 주신 것에 감사드립니다. 사부님께서 우리 가족에게 새 생명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부님께 새해인사 올립니다!”

서호주 가족이 사부님 은혜에 감사드리다, 행복한 엄마와 두 자녀

图8:母亲陶(右)、儿子基姆(中)和女儿韩(左)共同祝愿师父新年快乐!

사부님께 새해인사를 드리는 어머니 타오(오른쪽), 아들 키엠(가운데), 딸 한(왼쪽)

서호주의 영양사 타오(Thao)는 신수련자다. 타오는 말했다. “2021년 싱가포르에서 사업에 성공했으면서도 소탈하고 친근한 부부를 만났습니다.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그들은 제게 파룬따파의 주요 서적 ‘전법륜’을 읽어보라고 권했습니다. 매일 꾸준히 읽으면서 저는 점차 대법 수련의 오묘함을 이해하고 체득하게 됐습니다. 저는 ‘전법륜’을 두 아이에게 소개했고, 그들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습니다.”

“파룬따파는 제게 평온함, 자신감, 경청하는 능력과 인내심을 주었습니다. 저는 더 이상 가족과 다투지 않으며, 조건 없이 다른 수련자를 돕는 법도 알게 됐습니다. 저의 이런 변화는 부모님도 감동하게 했고, 그들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해 건강 상태가 개선됐습니다.”

새해를 맞아 타오는 파룬따파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사부님, 이곳에 오셔서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곁에 있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타오의 딸 한(Hanh)은 대학생이다. 어머니가 집에서 자주 ‘전법륜’을 낭독했는데, 그녀는 듣고 나서 논리가 명확하고 많은 종교 경전처럼 난해하지 않다고 느꼈다. 그 후 그녀는 스스로 ‘전법륜’을 집어 들고 독학하기 시작했다.

한은 말했다. “진정으로 제 관념을 바꾸고 수련을 결심하게 한 것은 ‘전법륜’ 제3강에 나오는 생명의 본질과 기원, 그리고 의미에 관한 설법이었습니다.”

한은 말했다. “저는 우리가 왜 이 세상에 왔는지, 죽으면 어떻게 되는지 혼란스러웠습니다. 이제 저는 심성의 타락으로 인해 우리가 가장 낮은 층차로 떨어졌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이는 제가 수련을 결심하고 도덕을 향상해 자신의 진정한 고향으로 돌아가도록 이끌었습니다.”

“이제 저는 제 내면을 더 잘 살필 수 있고 갈등을 만나면 능동적으로 안으로 찾습니다. 과거에는 평가받는 것이 두렵고 자존심이 강해 냉담하고 내성적이었지만, 지금은 더 밝고 남을 위하며 타인에게 쉽게 화내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더 즐겁고 마음이 훨씬 가벼워졌습니다.”

타오의 아들 키엠(Khiem)은 퍼스의 고등학생이다. 키엠은 말했다. “전에는 가끔 ‘전법륜’을 읽고 연공했지만, 최근에야 비로소 파룬따파를 진정으로 이해하고 일상생활에서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을 실천하기 시작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우리 가족은 이사를 자주 다녔는데, 이는 제가 자주 새로운 학교에 가고 새 친구를 사귀어야 함을 의미했습니다. 무리에 섞이기 위해 저는 종종 압박감을 느꼈고 유행을 따라야 했으며, 아이들이 토론하는 최신 인터넷 유행어와 게임에 참여해야 했습니다. 저는 소외되지 않기 위해 인기 게임을 다운로드하고, 똑같은 블로거를 찾아보고, 유행하는 속어를 썼습니다. 하지만 진정으로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저는 자신에게서 거대한 변화가 일어난 것을 발견했습니다. 지금 제 마음은 더 평온하고 집중력이 있으며, 더 이상 또래와 어울리기 위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습니다.”

“파룬궁 수련을 통해 저는 내면의 집착을 내려놓고 머리를 맑게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점차 깨닫게 됐습니다. 비록 정진하지 못하고 있지만 수련인의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새해를 앞두고 키엠은 말했다. “사부님께 새해인사 올립니다!”

정신세계의 승화를 추구한 뉴질랜드의 젊은 의사

图9:在新年到来之际,张圣曦祝愿师尊新年快乐。

새해를 맞아 사부님께 새해문안을 올린 장성시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 장성시(張聖曦, 23)는 어릴 때부터 어머니와 함께 수련했다. 중국에서 진선인 신앙을 견지하는 파룬궁수련자는 중공(중국공산당)의 박해를 받았다. 그의 어머니는 신앙을 포기하지 않았고, 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됐는데 당시 그는 겨우 세 살이었다. 그 후 어린 나이의 그는 줄곧 떠돌이 생활을 했고, 많은 학교가 그를 받아주지 않거나 상급 학교 진학을 허락하지 않았다. 기억 속에 그는 어머니가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만으로 끊임없이 전학을 다녀야 했다.

이후 그와 어머니는 중국을 탈출해 뉴질랜드에 정착했다. 그는 뉴질랜드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중의학을 공부했고 현재 의사가 됐다. 수련했기에 그는 명랑하고 활발하며 또래보다 성숙하고 이성적이다. 그는 자신이 이해할 수 있는 것을 또래들은 일반적으로 이해하지 못한다고 했다. 현재 많은 사람의 인생 목표는 명예와 이익이지만, 수련하는 그는 더 이상 물질세계 욕망의 속박을 받지 않고 정신세계의 승화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수련 중에 그는 많은 신기한 일을 겪었다. 한번은 고등학교 생물 시간에 세균 배양 실험을 할 때였다. 그는 면봉으로 헤어드라이어, 교과서 등 네 곳에서 샘플을 채취했는데 그중 하나가 자신의 엄지손가락 지문이었다. 지문을 찍기 전에 그는 손을 씻지 않았다. 시간이 지난 후 다른 세 곳에서 채취한 세균은 매우 풍부하고 종류도 많았지만, 그의 지문에는 아무런 세균이 없었다. 이는 정말 불가사의한 일이었고 과학으로도 설명할 수 없었다.

걸어온 길을 돌아보며 젊은 그는 대법에 대한 존경심으로 가득 차 있다. 그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말했다.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어머니는 저를 임신하기 전에 종양을 앓아 임신이 불가능했습니다. 대법을 수련한 후 어머니는 온갖 병이 치유되셨고, 덕분에 제가 이 세상에 올 수 있었습니다.” 새해를 맞아 그는 사부님께 문안을 올렸다. 그는 시간이 촉박하고 수련 기회를 얻기 어렵다는 것을 알기에 새해에는 수련에 더욱 매진할 것이다.

 

원문발표: 2025년 12월 2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2/27/5041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2/27/50415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