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미국 시카고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11월 27일, 시카고는 제91회 추수감사절 대형 퍼레이드를 맞이했다. 이날은 올겨울 들어 가장 추운 날이었음에도 현장 관중들은 추위를 무릅쓰고 이 연례행사를 관람하러 왔다. 역사가 유구하고 명성이 자자한 전통 축제로서, 퍼레이드는 전국 각지의 다채로운 공연을 한데 모으는 동시에 시카고 현지의 문화적 풍채도 보여주었다. 타임아웃(Time Out) 잡지는 시카고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를 미국에서 두 번째로 인기 있는 추수감사절 퍼레이드로 선정했다.
시카고 지역 파룬궁수련자들은 올해로 22년 연속 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수련자들은 장엄한 기수대, 평화로운 연공 퍼레이드 행렬, 웅장한 대형 연꽃 꽃차로 현장 관중들의 이목을 끌었으며, 많은 관중이 연공 동작을 따라 했고 관중들에게서 박수와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매체 생중계가 파룬궁수련자 퍼레이드 행렬을 보여주다
퍼레이드 주최 측은 더 많은 관중이 TV와 인터넷을 통해 이 사랑받는 명절 전통의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도록 퍼레이드 전 과정을 CBS 시카고에서 생중계하고, 동시에 플루토 TV(Pluto TV)에서 방송하며, 캔TV(CAN TV)에서 재방송한다고 밝혔다. 생중계 주관사인 CBS 시카고는 공개한 34초 분량의 퍼레이드 예고편에서 2024년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퍼레이드의 멋진 장면을 주요 하이라이트로 삼았다.
시카고 CBS 방송국 외에도 ABC 방송국, NBC 방송국 등 여러 주류 매체가 당일 시카고 추수감사절 퍼레이드 뉴스 보도에서 모두 파룬궁수련자 퍼레이드 행렬의 멋진 순간을 보여주었다.
파룬궁수련자 “추운 명절에 따뜻함을 전하다”
비록 이날 기온은 차가웠지만, 이는 퍼레이드 공연팀의 열정을 조금도 꺾지 못했고 관중들이 퍼레이드를 관람하며 명절을 보내는 흥미도 막을 수 없었다. 파룬따파 행렬은 현장의 수많은 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뜨거운 박수와 찬사를 받았다. 많은 관중이 휴대전화로 사진을 찍고 녹화하며 퍼레이드의 멋진 모습을 기록했다. 많은 사람이 수련자들이 증정한 특별한 추수감사절 선물인 파룬궁 진상 소책자와 작은 연꽃에 감사를 표했으며, ‘진선인(眞·善·忍)’은 오늘날 사회에서 가장 중요하고 가장 시급히 필요한 가치라고 칭찬했다.
파룬궁수련자 어텀(Autumn)은 퍼레이드 중에 현수막을 들고 관중들에게 손을 흔들어 인사하며 파룬따파 행렬에 대한 사람들의 열렬한 환영을 느꼈다고 말했다. “사람들이 우리 현수막에 있는 ‘진선인’ 글자를 보면 큰 소리로 반복해서 읽었어요.” 그녀는 말했다. “길가에는 대법의 공법 동작을 따라 배우는 사람도 있었고, 관중들은 공법 시연과 꽃차 위 선녀들의 춤, 연공을 보고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파룬궁 퍼레이드 행렬의 연공 방진에 있던 장(張) 씨는 거리 양옆의 많은 관중이 그들을 따라 함께 연공하는 것을 보았다고 했다. 그녀는 말했다. “우리 공법은 비교적 완만하고 느려서 심신 건강에 아주 유익합니다. 관중 여러분이 우리를 따라 동작을 하는 것을 보고 우리는 정말 기뻤습니다!”
이번 추수감사절을 맞아 장 씨는 파룬따파에 특별히 감사한다고 밝혔다. 본인뿐만 아니라 부모님부터 아이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가족 모두 파룬따파 수련으로 혜택을 입었기 때문이다. “저는 수련에 들어올 수 있었음에 정말 감사합니다.” 장 씨는 말했다. “저는 또 퍼레이드를 통해 여러분이 이 추운 명절에 (파룬따파의) 향상하는 긍정적인 에너지 혹은 일종의 따뜻함을 느끼시기를 바랍니다.”
시민들의 열정적인 호응, 파룬궁이 전파하는 진선인 가치에 찬사
조이스 모리아티(Joyce Moriarty)는 캔자스시티에서 온 관광객이다. 조이스는 파룬따파 퍼레이드 행렬이 보여준 ‘진선인’ 원칙에 찬사를 보냈다. “저는 (파룬궁이) 가르치는 이런 원칙에 매우 찬성합니다. 이것이 있다면 세상은 더 좋아질 것입니다. 저는 모든 사람에게 이런 원칙이 필요하다고 믿습니다! 그리고 연꽃 꽃차가 정말 아름답다는 말도 하고 싶어요!”
엑타(Ekta)와 지테시 비르와니(Jitesh Virwani)는 일리노이주 네이퍼빌(Naperville)에 거주한다. 지테시는 말했다. “우리는 인도에서 왔고 지금은 네이퍼빌에 삽니다. 파룬따파의 퍼레이드 전시는 정말 훌륭했고, 그들의 퍼레이드가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팀입니다.” 엑타는 파룬궁의 공법을 배우는 데 매우 관심이 있다고 밝히며 ‘진선인’ 원칙을 칭찬했다. “이 원칙들은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홀리 워스너(Holly Woessner)와 그녀의 가족은 미시간주에서 온 관광객이다. 홀리는 파룬궁수련자에게 말했다. “정말 아름다운 연꽃 꽃차를 가지고 계시네요. 여러분의 공법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토드(Todd)와 크리스타 암스투츠(Krista Amstutz) 부부는 아이들을 데리고 오하이오주에서 시카고로 여행을 왔다. 그들은 파룬따파 퍼레이드가 매우 인상 깊었다고 밝혔다. 토드는 말했다. “놀라워요(Amazing)! 여러분은 정말 대단합니다!” 크리스타는 말했다. “우리는 여러분의 꽃차를 정말 좋아해요! 실로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카롤리나 마르티네스(Carolina Martinez) 부인과 그녀의 두 딸은 남미 콜롬비아에서 시카고로 놀러 왔다. 카롤리나는 파룬따파 퍼레이드 행렬이 최고라고 밝혔다. “와(Wow)! 정말 너무 멋지네요(gorgeous)! 우리는 아주 마음에 듭니다. 우리는 정말 이것이 최고라고 생각해요!”
시카고 주민 고메즈(Gomez)와 부인 개비(Gaby)는 이번 퍼레이드에서 파룬따파를 알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그들이 파룬따파 정보를 접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 개비는 말했다. “이 공법에 대해 더 많이 알고 싶어요.” 파룬궁 꽃차를 보았을 때 개비는 매우 흥분하기도 했다.
원문발표: 2025년 11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1/29/50308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1/29/503089.htm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