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로터리클럽, 미국 워싱턴서 ‘국유장기’ 상영…관객들 충격

[명혜망](리징페이 기자) “《국유장기(State Organs)》라는 다큐멘터리는 많은 사람을 충격에 빠뜨렸습니다. 저는 많은 사람이 마침내 진실을 보게 됐고 더는 속지 않게 됐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자신과 같은 인류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게 됐고 이 정보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아멜리아 스탠셀(Amelia Stansell)의 말이다.

아멜리아 스탠셀은 국제 로터리클럽 반(反)노예행동그룹 부회장(Vice Chair of Rotary Action Group Against Slavery)이다. 로터리클럽은 1905년에 설립돼 전 세계에 퍼져 있는 국제 봉사단체로, 회원들은 보통 다양한 직업의 리더들이며 매주 정기 모임에 참석해 사회 봉사 프로젝트를 계획하고 실행함으로써 직업적 교류를 촉진하고 도덕적 기준과 사회 복지를 향상시킨다.

2025년 10월 3일 저녁, 스탠셀은 미국 수도 워싱턴의 백악관 근처에 있는 웨스틴(The Westin) 호텔 연회장에서 《국유장기》 상영회를 개최했다. 약 150명이 관람하러 왔는데, 그중 대부분은 워싱턴 수도권 지역의 로터리클럽 회원이었다.

图1:二零二五年十月三日晚,扶轮社在美国首都华盛顿位于白宫附近的威斯汀酒店宴会厅举办了《国有器官》放映会。
2025년 10월 3일 저녁, 로터리클럽이 미국 수도 워싱턴 백악관 근처에 있는 웨스틴 호텔 연회장에서 《국유장기》 상영회를 개최했다.
图2:国际扶轮社反奴役行动小组副主席,电影放映会主办者阿米莉亚·斯坦塞尔
국제 로터리클럽 반노예행동그룹 부회장이자 영화 상영회 주최자인 아멜리아 스탠셀

다큐멘터리 《국유장기》는 중국공산당(중공)에 의해 박해로 사망한 파룬궁수련자의 가족과 친구들,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생체적출하는 것을 직접 목격한 의사 증인, 국제 독립 조사관 등을 인터뷰해 중공이 체계적으로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생체적출하는 내막을 폭로했다.

상영회가 끝난 후 언론 기자, 파룬궁수련자, 의사 그리고 이 영화의 감독이 현장에서 관객들이 제기한 질문에 답했다. 일부 관객들은 중공의 장기적출 만행을 저지하는 데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물었고, 또 다른 관객들은 현장에서 자신의 주 연방 의원에게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막도록 도와달라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관객들은 중공의 장기적출 같은 비인도적인 만행에 직면했을 때 양심이 남아 있는 모든 사람이 목소리를 내고 행동해야 한다고 표현했다.

图3:二零二五年十月三日晚,《国有器官》放映会结束后,包括媒体记者,法轮功学员,医生以及这部影片的导演现场回答了观众提出的问题。
2025년 10월 3일 저녁, 《국유장기》 상영회가 끝난 후 언론 기자, 파룬궁수련자, 의사 그리고 이 영화의 감독이 현장에서 관객들이 제기한 질문에 답했다.

图4~5:一些观众在观看电影后,当场在呼吁制止中共迫害的请愿书上签名。
일부 관객들이 영화를 본 후 현장에서 중공 박해 저지 청원서에 서명했다.

“우리 모두가 행동해야 합니다”

스탠셀은 2022년 국제 로터리 연례회의에서 처음으로 파룬궁이 중공의 박해를 받는다는 진실을 들었다고 말했다. “진선인(眞·善·忍)은 아름다운 메시지입니다. 저 자신은 기독교인이고 저희의 신앙도 이러한 가치관을 강조합니다. 저는 저희가 같은 마음을 갖고 있다는 것을 깨닫기 시작했고, 이것이 제가 (진상 전파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우리는 참여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 인류이고 모두 형제자매입니다. 다른 사람이 우리와 다르다고 해서 그들을 신경 쓰지 않고 그들을 떠나 그냥 가서는 안 됩니다.”

스탠셀은 다큐멘터리 《국유장기》를 보는 것이 두 번째라고 했다. 이전에 캐나다 캘거리에서 한 번 봤는데 그때 이 영화를 보고 나서 ‘내가 뭘 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했다고 한다.

스탠셀은 “여기에 온 로터리클럽 회원들은 100개 이상의 지부에서 왔을 겁니다. 그들이 모두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장기적출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보고 들은 것을 자신의 클럽으로 가져갈 것이고, 아마도 더 많은 《국유장기》 상영회를 조직할 겁니다. 우리 모두가 행동해야 합니다. 이것이 제가 하고 있는 일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상영회가 끝난 후 많은 사람이 “이 정보를 가져와 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고 전했다. “이 영화가 많은 사람에게 진실을 보게 했고 그들의 마음을 감동시켰다고 생각합니다.”

“중공의 장기적출은 인도주의적 재앙”

图6:扶轮社维吉尼亚州分社会员、企业家安德鲁在现场提问,深入了解真相。
로터리클럽 버지니아 지부 회원이자 기업가인 앤드류가 현장에서 질문하며 진상을 깊이 알아봤다.

로터리클럽 버지니아 지부 회원이자 기업가인 앤드류(Andrew)는 영화를 본 후 인터뷰에서 중공의 장기적출에 대해 처음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항상 다양한 정보원을 주목해 왔지만, 중공의 (파룬궁수련생 장기적출) 이런 박해에 대해서는 알지 못했다고 한다.

앤드류는 이 다큐멘터리가 보여준 장기적출은 인도주의적 재앙이며 양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 점에 동의할 것이라고 말했다.

“많은 일이 은폐되고 있지만 진실은 결국 수면 위로 떠오를 겁니다. 의사들과 박해를 피해 탈출한 사람들을 포함한 정의로운 사람들이 모두 진실을 폭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금 점점 더 많은 중국인도 깨어나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비록 사적으로 표현하더라도 그들도 중공의 통제하에서 벗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희망이 있는 곳입니다.”

앤드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진선인 원칙에 완전히 동의한다고 말했다. “저는 진실, 관용, 예의, 타인에 대한 이해를 믿습니다.”

“진선인의 메시지는 매우 강력하고 충격적”

图7:弗吉尼亚州居民弗兰克和太太萨拉带走法轮功真相资料。
버지니아 주민 프랭크와 아내 세라가 파룬궁 진상 자료를 가져갔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저는 이전에 중공이 이런 일을 할 수 있다는 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그들은 사람의 생명 가치를 전혀 존중하지 않습니다. 너무 끔찍합니다.” 버지니아 주민 프랭크(Frank)가 말했다.

그는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다는 것은 일찍이 들어왔다고 말했다. “하지만 이번에 더 자세히 알게 됐고, 박해가 이렇게 심각한 줄은 몰랐습니다.”

프랭크는 진선인의 메시지가 매우 강력하고 감동적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박해에 직면해서도 신앙을 지키는 파룬궁수련생들이 그를 깊이 감동시켰다고 말했다. “너무 대단합니다. 그들은 생명을 희생하더라도 (진선인에 대한) 믿음을 포기하지 않습니다. 정말 존경스럽습니다.”

“이것이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들이 (진선인) 신앙을 지키고 그 정도까지 확신을 가질 수 있으며 내면의 평화를 유지한다는 것이요.”

그와 함께 영화를 보러 온 아내 세라(Sarah)는 “저는 (이 박해에 대해)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정말 매우 충격적입니다”라고 말했다.

프랭크는 이 진상 정보가 전파돼 더 많은 사람이 들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점점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와 그것이 받는 중공의 박해를 전면적으로 이해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했다.

진상을 알게 된 관객들이 행동 시작

图8:来自马里兰州罗克韦尔扶轮社的汉德(左)和吉姆观看影片后表示深受震撼。
메릴랜드 록빌 로터리클럽에서 온 한데(왼쪽)와 짐은 영화를 본 후 깊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메릴랜드 록빌 로터리클럽에서 온 한데(Hande)와 짐(Jim)은 영화를 본 후 깊은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들은 로터리클럽이 이번 ‘깊은 영향력이 있는’ 행사를 주최한 것에 감사했다.

한데가 말했다. “매우 충격적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뉴스를 주목하는데 이런 일을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저는 행동을 시작해서 이 정보를 전파할 것입니다.”

짐은 “저는 이미 저희 연방 상원의원 밴 홀런(Van Hollen)에게 보내는 청원서에 서명했습니다. 그가 정말로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끝내는) 이 일을 추진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버지니아 공과대학 예술 전공 학생 호세(Jose)는 영화 상영회가 끝난 후 행사장 밖의 파룬궁수련자에게 진상을 자세히 알아봤다. 그는 이러한 진실이 은폐돼 왔으며, 자신이 먼저 잘 이해해야 더 많은 사람에게 이 정보를 전파할 수 있다고 말했다.

图9:弗吉尼亚理工大学艺术专业的学生何塞渴望了解法轮功真相。
파룬궁 진상을 알고 싶어 한 버지니아 공과대학 예술 전공 학생 호세

 

원문발표: 2025년 10월 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6/50112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6/501127.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