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호주·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 추석 맞아 리훙쯔 사부님께 감사 인사 올려

[명혜망](호주·뉴질랜드 기자팀) 2025년 추석을 앞두고, 호주와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자들이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문안인사를 올리고 감사를 전했다. 수련생들은 사부님께서 혼란스러운 세상 사람들에게 아름다움과 희망을 가져다주는 반본귀진(返本歸眞, 진정한 자신의 본원으로 돌아감)의 대법을 인도해주신 것에 감사를 표했다. 수련생들은 대법 사부님께서 진선인(眞·善·忍)에 따라 심성을 닦고 자신을 제고하도록 가르쳐주셨기에, 신체적·정신적 건강뿐 아니라 결혼 생활과 가정 교육 면에서도 행복의 참된 의미를 얻었다고 밝혔다.

图1:新西兰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뉴질랜드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2:澳大利亚悉尼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호주 시드니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3:澳大利亚墨尔本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호주 멜버른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4:澳大利亚昆士兰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호주 퀸즐랜드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5:澳大利亚堪培拉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호주 캔버라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6:澳大利亚南澳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남호주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7:澳大利亚塔斯马尼亚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호주 태즈메이니아 파룬궁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8:澳大利亚阿德莱德中国城真相点的法轮功学员恭祝师尊中秋佳节快乐
호주 애들레이드 차이나타운 진상팀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사존께 추석 문안 인사를 올렸다.
图9:值此中秋佳节,昆士兰德裔法轮功学员迪特・希尔德深知师父的付出何其巨大,谨此致谢:“师父,谢谢您!感谢您指引我寻获毕生追寻的真谛——法轮大法。”
 독일계 파룬궁수련생 디터 힐드는 추석을 맞아 사존께 문안 인사를 올렸다. “스승님, 감사합니다! 평생 찾아 헤매던 진정한 의미인 파룬따파를 찾도록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평생 찾아 헤매던 진정한 의미를 찾도록 인도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올해 82세인 독일계 파룬궁수련생 디터 힐드(Dieter Hild)는 브리즈번에 거주한다. 그는 과거 매우 성공적인 건축 회사를 운영했었다. 힐드는 말했다. “저는 부(富)를 가졌는데 이는 제 사업 성공의 상징이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제가 왜 존재하는지, 삶의 의미가 도대체 무엇인지 완전히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호주에 온 후 모든 것을 처음부터 시작했습니다. 영어를 배우고, 사업을 시작하고, 커져가는 가정을 부양했습니다. 하지만 저는 여전히 인생의 참된 의미가 무엇인지 끊임없이 찾아다녔습니다.” 그는 “이 기간 동안 저는 이 때문에 비싼 돈을 들여 맨발로 숯 밟기, 스카이다이빙, 동굴 탐험 등 많은 다른 것을 시도했고, 여러 교회에도 가봤습니다. 하지만 항상 뭔가 잘못됐다고 느꼈고, 끝내 아무것도 얻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다.

힐드는 결혼 생활로 괴로워했고, 삶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는 아내로 인해 결혼 생활에서 불행함을 느꼈다. 아내가 자신에게 만족스럽지 못하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이는 그가 출구를 모색해야 하는 계기가 됐다. 시간이 흐르면서 그는 진리를 찾기 위해 더 깊이 탐구하고 많은 책을 읽기 시작했다. 2020년이 돼서야 그는 가부좌한 한 여성을 발견하고는 다가가 물어보기로 했다. “당신은 왜 여기서 가부좌를 하고 있습니까? 무엇을 얻었습니까?” 그녀는 “당신은 무엇을 찾고 있습니까?”라고 되물었다.

그는 “저는 진리를 찾고 있습니다! 왜 어떤 사람은 부유하고 어떤 사람은 가난합니까? 왜 어떤 사람은 행복하고 어떤 사람은 슬픕니까? 이와 같은 문제들입니다!”라고 답했다.

그녀는 이어서 자신이 중국에서 유래한 수련 공법인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힐드는 “저는 중국 문화에 관심이 없었습니다. 만약 그녀가 중국인이었다면 아마 멈춰 서서 무엇을 하는지 묻지도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이 여성은 영국인이었고, 우리는 이야기를 나누었고, 그녀가 질문에 대답하는 방식이 제 흥미를 끌었습니다”라고 말했다.

다음 날 그는 다시 연공 장소에 갔고,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전법륜(轉法輪)》 한 권을 선물했다. 그는 “집에 가져가서 읽었습니다. 책에는 난해한 한자가 가득했고, 심지어 ‘수련’ 같은 영어 단어조차 저를 혼란스럽게 했습니다. 이런 개념은 들어본 적이 없었기 때문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평생 오랫동안 찾아 헤맸지만 여전히 자주 혼란스럽고 공허함을 느꼈기에 독서도 그가 희망을 찾는 경로였다. 그는 계속해서 《전법륜》을 읽었고, 시간이 날 때마다 인터넷으로 자료를 찾아보면서 파룬따파 수련이 전 세계에 전파됐음을 발견했다.

“《전법륜》을 읽으면 인생의 많은 질문에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책에서 설명하신 법리가 저를 깨우쳤고, 갑자기 모든 것이 환하게 밝아지면서 모든 혼란이 해결됐습니다. 우리는 어디에서 왔고, 왜 이곳에 존재하며, 무엇을 추구하고, 우리가 옳은 일을 하면 어디에 도달할 수 있는지 알게 됩니다. 모든 것이 이토록 간단명료하고, 이토록 합리적입니다!”

“전에 한 친구가 제가 파룬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듣고, 어느 날 그녀가 제게 파룬궁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를 보라고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그것을 본 후 저는 누군가가 파룬궁을 비방하기 위해 거짓말을 꾸며내고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전 세계 1억여 명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는데, 이것은 전혀 논리적이지 않습니다.”

힐드에게 있어 생명은 논리적이어야 하며, 마치 집을 짓는 것처럼 모든 것이 견고하고 합리적이어야 했다. 자연 만물을 관찰하면 모두 규칙이 있고 안정적이다. 바로 《전법륜》 한 권에 설명된 진선인의 원리가 그가 굳건히 수련의 길을 걷도록 촉진했다.

결혼 생활의 괴로움에 직면하면서 그는 수련 중에 발생하는 모든 일이 자신의 심성을 향상하기 위해 존재한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다. “저는 마땅히 아내를 관용으로 대해야 합니다. 사실 그녀는 다른 방식으로 제가 수련하는 것을 돕고 있습니다. 사부님께서 좋은 사람이 되라고 가르치셨으니, 저는 좋은 사람이 되는 것부터 시작했습니다. 심성이 높아지면 법리에 대한 이해가 더욱 투철해집니다. 안으로 찾고 인간적인 마음을 수련해 없애는 이 인식이 저에게 내면의 평온을 선사했습니다. 제가 대법을 수련했기 때문에 인생의 고난에 직면할 수 있었고, 삶은 편안해지고 의미로 가득 찼습니다.”

추석을 맞아 힐드는 사부님의 희생이 얼마나 거대한지 깊이 알기에 진심으로 감사를 표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제가 평생 찾아 헤매던 진정한 의미인 파룬따파를 찾도록 인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뉴질랜드 청년수련생, 어려서부터 수련해 마음이 편안하고 든든하며 삶의 방향 잃지 않아

图10:新西兰青年法轮功学员龙女士表示,即使在学业、事业和生活中经历坎坷,当她静下心来体悟时,总能感受到大法给予的力量。
뉴질랜드 청년 파룬궁수련생

샤오루 룽(Shiaolu Long)은 학업, 사업 및 생활에서 굴곡을 겪더라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체득할 때마다 대법이 부여하는 힘을 항상 느낄 수 있었다고 밝혔다.

1997년, 룽은 초등학교를 졸업하고 어머니의 인도하에 파룬따파를 접했고, 그때부터 수련의 길에 들어섰다. 처음에는 수련에 대해 어렴풋이 알고 있다가, 얼마 지나지 않아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 박해를 대대적으로 시작했다. 이때 한창 청소년 반항기에 있던 그녀는 비로소 수련의 의미를 깨달았다.

그녀는 “중공이 박해할수록 저는 더욱 굳건해졌습니다. 중공이 말하는 것이 명백히 거짓말이었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때 매일 연공 장소에 가진 않았지만, 파룬궁 서적을 본 사람은 누구나 중공이 말하는 것이 모두 거짓말이라는 것을 압니다”라고 전했다.

룽은 고등학교 때 뉴질랜드로 이주했고, 나중에 영양 및 공공 보건 석사 학위를 취득했으며 가정을 이루고 사업을 시작했다. 뉴질랜드라는 제2의 고향에서 수련 단체에 속해 지내는 동안 그녀는 생활이 충실하고 마음이 안정됐다. 학업, 사업 및 생활에서 굴곡을 겪더라도 마음을 가라앉히고 체득할 때마다 대법이 부여하는 힘을 항상 느낄 수 있었다. 겹겹의 어려움 속에서 안개를 헤치고 나와 자신이 세상에 온 의미와 책임을 분명히 알게 됐다.

“저와 함께 성장한 동창과 친구들, 지금의 젊은이들은 인생에서 자주 길을 잃고 무기력함을 느끼며 좌절에 부딪혔을 때, 어찌할 바를 모릅니다. 매번 이럴 때마다 저는 제가 수련한 것을 다행으로 여기며, 적지 않은 우회로를 덜 돌아갔다는 것에 감사했습니다. 저는 계속 대법 안에 있었기 때문에 이런 고민이 없고 혼란스럽지 않습니다. 저는 제 인생 목표를 알고, 마음이 매우 편안하고 든든하며 안정감을 느낍니다.”

현재 룽의 자녀도 파룬따파 속에서 수련을 시작했다. 당시의 대법 어린 제자에서 이제 다음 세대 어린 제자의 어머니가 된 룽은 깊이 감사하고 있다. 수련의 길을 걸어오면서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와 대법의 끊임없는 인도의 덕을 봤다. 특히 많은 또래가 방황하고 타락하는 것을 보았을 때, 그녀는 자신이 일찍이 대법 수련의 길에 들어설 수 있었던 것을 더욱더 비할 데 없이 다행으로 여겼다.

추석을 맞아 룽은 사부님의 자비로운 제도와 대법의 위대함과 신기함에 깊이 감사드렸다.

(계속)

 

원문발표: 2025년 10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2/50045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2/500456.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