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인도네시아 바탐섬 중학교 교사와 학생들 파룬궁 배워

글/ 인도네시아 바탐섬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8월 7일 목요일, 인도네시아 바탐섬의 파룬궁수련자들이 현지 카르티니 제2중학교를 방문해 교사와 학생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과 다섯 가지 공법을 소개했다. 참가자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으며, 교장은 전교 교사와 학생들에게 파룬따파가 학생들의 훌륭한 품성 함양과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되는 좋은 수련법이라고 추천했다.

图1~2:二零二五年八月七日,印尼巴淡岛学员在卡蒂尼第二中学举办法轮大法介绍会,上百名师生一起学炼了法轮功。
2025년 8월 7일, 인도네시아 바탐섬 수련자들이 카르티니 제2중학교에서 파룬따파 소개 행사를 열어 100여 명의 교사와 학생들이 함께 파룬궁을 배웠다.
图3:站在后排的几位老师认真地学炼了每一个动作。
뒷줄에 선 교사들이 각 동작을 진지하게 따라 하고 있다.
图4:卡蒂尼第二中学校长库库赫·艾科·普拉塞蒂约欢迎法轮功来到该校。
카르티니 제2중학교 쿠쿠흐 에코 프라세티요 교장이 파룬궁의 학교 방문을 환영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학교 운영진과 현지 파룬따파 단체가 공동으로 마련했으며, 100여 명의 교사와 학생이 참여했다. 당일 아침 7시 30분, 쿠쿠흐 에코 프라세티요 교장이 먼저 인사말을 전했다. “학생들의 도덕성 함양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파룬따파는 학생들이 올바른 품성을 기르고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수련법입니다.”

이어서 한 수련자가 참가자들에게 파룬따파에 대해 간단히 소개했고, 네 명의 수련자가 앞에 나와 동작을 시범 보였다. 사회자가 동작을 상세히 설명했다.

교사와 학생들의 적극적인 반응

图5:学生会主席凯西亚·阿里尼·卡亚尼(左)和八年级学生伊克桑(右)分享他们炼功的感受。
학생회장 케시아 아리니 차야니(왼쪽)와 8학년 학생 익산(오른쪽)이 연공 소감을 이야기하고 있다.

행사 내내 교사와 학생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학생회장 케시아 아리니 차야니는 “파룬따파를 처음 접한 느낌은 우리의 몸과 마음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대법이 우리의 부정적인 사고를 없애고 도덕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8학년 학생 익산은 “파룬따파 공법이 제 몸과 마음을 이완시켜 평온하고 건강해진 느낌입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图6:学校教师诺维安蒂·安巴里塔表示,法轮大法对所有人都有益。
학교 교사 노비안티 암바리타가 파룬따파는 모든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고 말하고 있다.

뒷줄에 있던 교사들도 모든 동작을 정성스럽게 따라 했다. 노비안티 암바리타 교사는 “파룬따파가 우리 학교를 방문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는 우리 모두에게 도움이 됩니다. 좋은 정신을 길러주고 건강한 심신을 만들어주며, 동시에 인내심을 가르쳐줍니다”라고 감사를 표했다.

쿠쿠흐 에코 프라세티요 교장도 “파룬궁수련자들과 함께 이번 단체 연공 행사를 열게 되어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이는 학생들과 모든 학교 구성원들에게 분명히 매우 유익합니다. 파룬따파와 진선인(眞善忍-진실·선량·인내)의 원칙은 정말 훌륭합니다”라고 말했다.

图7:活动结束后师生合影留念,学生们齐声说:“法轮大法好!真、善、忍好!”
행사가 끝난 후 교사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으며 학생들이 한목소리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외치고 있다.

행사 마지막에 교사와 학생들이 파룬궁수련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었다. 학생들은 다 함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크게 외쳤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10/49819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10/498195.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