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핀란드 파룬궁수련자들, 공원 축제서 홍법

글/ 핀란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2025년 8월 3일, 핀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이 탐페레의 하메엔 공원(Hämeenpuisto)에서 열린 제14회 ‘공원 축제’(Puistofiesta) 행사에 참가했다. 이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예술, 지역사회가 어우러진 연례 도시 축제다. 올해 축제에는 80개가 넘는 단체가 참가했고 현장은 인파로 북적였다.

파룬궁수련자들은 홍보 부스를 설치하고 현장에서 부드럽고 평화로운 파룬궁 공법을 시연해 많은 시민이 발길을 멈추고 지켜봤다. 진상을 알게 된 많은 사람이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자발적으로 서명하며 지지를 표했다. 때로는 테이블 앞에 줄이 생겨 서명을 기다리는 사람들로 잠시 붐비기도 했다.

'图1~2:学员现场展示了舒缓平和的法轮功功法'
수련자들이 현장에서 부드럽고 평화로운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일부 행인들은 이미 중국공산당(중공)의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고 있어 바로 청원서에 서명했다. 또 어떤 이들은 핀란드의 다른 도시나 해외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의 활동을 본 적이 있고 이미 서명했다고 말했다. 발걸음을 멈춘 일부 시민들은 공법에 관심을 보였고, 현지 단체 연공 장소를 알게 된 후 참가하겠다고 했다.

'图3:法轮功学员设立了信息台,吸引了大量民众驻足观看'
많은 시민이 파룬궁수련자들이 설치한 홍보 부스 앞에서 발길을 멈추고 지켜봤다.

'图4~5:许多人在了解真相后,在呼吁结束迫害的请愿书上签名'
진상을 알게 된 많은 사람이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청원서에 서명했다.

한 노부부가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의 수련 내용을 알고 싶다며 먼저 다가왔다. 부인은 “형식주의에 얽매이지 않는 수련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자는 그녀에게 파룬따파는 순수하고 직접적인 수련의 길이며, 심성 수련을 중심으로 하고 오직 사람의 마음만 본다고 소개했다. 수련자와 잠시 대화를 나눈 후, 그녀는 전단지에 있는 링크를 통해 대법을 더 알아보고 싶다고 말했다.

한 시민은 중공이 파룬궁수련자의 장기를 강제로 적출한다는 범죄 행위를 듣고 충격을 받아 “너무 끔찍합니다. 이해할 수 없어요. 이런 일은 그 어디에서도 일어나서는 안 됩니다”라고 말했다. 수련자가 현장에 있는 한 파룬궁수련자를 가리키며 그녀의 어머니가 중국에서 겪은 박해 경험을 들려주자, 그는 “너무 충격적입니다”라고 말했다.

한 종교 과목 교사도 부스를 찾아와 예전에 자신의 수업에서 파룬궁을 소개했던 수련자를 알아보고는 기쁘게 “그때 소개가 정말 좋았습니다”라고 말했다.

은퇴한 시민 한누(Hannu)는 “중공과 중국은 별개입니다. 여러분이 성공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래픽 디자이너 카이사(Kaisa)는 진상 전단지의 내용을 읽자마자 바로 와서 지지 서명을 했다. 수련자가 파룬궁 상황을 아는지 묻자 그녀는 “방금 전단지를 읽으면서 매우 충격을 받아 즉시 서명하러 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라고 말했다.

기업가 안데르스(Anders)도 자발적으로 홍보 부스에 와서 서명하고 수련자와 오랫동안 이야기를 나눴다. 그는 여러 사례를 들며 중공이 어떻게 서방 사회에 침투하는지 설명했다. “중공은 매년 막대한 자금을 투입해 해외 언론을 매수하고, 많은 서방 언론이 진실을 말하지 못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이가 파룬따파에 관심을 보이며 수련자가 설명하는 파룬궁 진상을 진지하게 들었다. 진상을 알게 된 후, 그들은 현장에서 청원서에 서명하며 이미 26년간 지속된 이 잔혹한 박해가 하루빨리 끝나기를 촉구했다.

 

원문발표: 2025년 8월 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8/7/49808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8/7/498080.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