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네덜란드 시민들, 4.25 평화청원 기념하는 파룬궁 지지

글/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

[명혜망] 지난 4월 25일,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이 헤이그에 있는 중공(중국공산당) 대사관 맞은편에 모여 25년 전 이날, 1만여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베이징에서 평화롭게 청원했던 장거를 기념하는 집회를 열었다. 멕시코, 캐나다, 아루바섬에서 온 몇몇 수련자들도 지지하러 왔다.

중공 대사관 앞 평화 시위 활동

25년 전 이날, 즉 1999년 4월 25일, 1만여 명의 파룬궁수련자들이 자발적으로 베이징 중난하이 근처의 국가청원국에 모여 평화롭게 청원했다. 이로써 파룬궁수련자들이 중공의 폭력적 탄압에 평화롭고 이성적으로 저항하는 서막을 열었다.

25년간 파룬궁수련자들은 중공의 불법적이고 잔혹한 탄압과 박해를 두려워하지 않고, 꾸준히 세상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파룬따파의 진선인(真·善·忍)의 아름다움과 중공의 가악투(假·惡·鬪-거짓, 악, 투쟁)의 추악함을 전달해 왔다. 파룬따파(法輪大法)는 풍우 속에서 꺾이지 않고 계속 널리 전해져 전 세계에 수많은 사람에게 이로움을 얻게 했으며 사악한 세력을 전율케 했다.

이 위대한 날을 기념하기 위해 네덜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은 헤이그 중공 대사관 맞은편에 모여 집회를 열고, 중공의 파룬궁에 대한 잔혹한 박해와 파룬궁수련자들을 대상으로 한 강제 장기적출의 진상을 폭로하고 “즉각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라!”고 호소했다.

'图1~2:荷兰法轮功学员及来自墨西哥、加拿大和阿鲁巴岛的学员在海牙中国驻荷兰大使馆对面的街道举行集会'
네덜란드 수련자들과 멕시코, 캐나다, 아루바섬에서 온 수련자들이 헤이그 중공 대사관 맞은편 거리에서 집회를 열고 있다.

이날 파룬궁수련자들은 현장에 커다란 현수막을 내걸었다.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라’, ‘파룬궁수련자 대상 강제 장기적출을 중단하라!’, 그리고 ‘파룬따파는 전 세계 100여개 국가와 지역에서 널리 전해져 수많은 사람이 심신에 이로움을 얻었다’는 내용과 파룬따파의 근본 원칙인 ‘진선인’을 전하며 아름다운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날 헤이그에는 계속 비가 내렸다. 수련자들은 빗속에서 때로는 파룬궁의 5가지 공법을 시연하고 때로는 엄숙하게 정좌하며, 25년간 이어진 중공의 불법적인 박해에 무언의 항의를 했다. 현장은 25년 전과 마찬가지로 여전히 평화롭고 이성적이었다.

불학회 부회장, 파룬궁 박해 중단 촉구

실비오 네덜란드 파룬따파불학회(法輪大法佛學會) 부회장이 현장에서 연설을 했다. 그는 4.25 사건이 발생한 원인과 그 직후 중공이 25년간 파룬궁을 박해해 온 진상을 되짚어 보았다.

'图3:荷兰法轮大法佛学会副会长西尔维奥现场发言'
실비오 네덜란드 파룬따파 불학회 부회장이 현장에서 연설하고 있다.

“25년간 중국의 파룬궁수련자들은 생명의 위협을 무릅쓰고 꾸준히 중국공산당의 불법적인 박해에 평화롭게 저항해 왔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중국 인민들에게 이번 박해의 진상을 알려왔다.””오늘 우리는 다시 한번 중국공산당에 파룬궁에 대한 불법적인 박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하며, 중국공산당에 속하거나 그들과 동맹을 맺은 모든 사람에게 하루빨리 이 가장 사악한 정권에서 멀어질 것을 당부한다.” 실비오 부회장은 마지막으로 “파룬궁 박해를 중단하라!”라고 외쳤다.

수련자들은 행인들에게 이번 집회의 의미와 중공의 지속적인 파룬궁 박해에 관해 설명했다.

'图4~6:游人在反对活摘器官征签板上签名'
행인들이 강제 장기적출 반대 서명란에 서명하고 있다.

'图7~9:有民众现场学炼法轮功。'
행인들이 현장에서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네덜란드 시민 카히데는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인권 박해에 대해 이해할 수 없다며 말했다. “모든 사람은 자신만의 사고방식을 허용받아야 합니다. 그 방식이 다른 사람에게 위험하지 않다면 말입니다.” 그녀는 수련자들이 하는 가부좌도 매우 좋아했다. “명상을 하는 것을 보니 마음이 평화로워졌어요. 매우 평화로워요. 이것은 일종 무언의 항의예요.”

'图10:卡希德谴责迫害法轮功'
파룬궁 박해를 규탄한 카히데

헤이그 시내서 파룬궁 소개, 중국 경찰 공산당 탈퇴

이날 오후, 수련자들은 헤이그 시내에서 기념행사를 계속 열었다. 일부 수련자들은 현장에서 공법을 시연했고, 일부는 서명을 받으며 행인들에게 진상을 알렸다. 행인들도 수련자들과 함께 파룬궁 동작을 배웠다. 사람들은 앞다투어 중공이 이처럼 평화롭고 선량한 수련 단체를 박해하는 것을 규탄하며 장기적출 반대 서명지에 서명했다. 중국에서 온 관광객들도 중공 조직에서 탈퇴한다고 선언하며 파룬궁에 대한 지지를 표명했다.

'图11:荷兰法轮功学员在海牙市中心展示功法'
네덜란드 수련자들이 헤이그 시내에서 공법을 시연하고 있다.

아니타는 감수성이 예민하고 영적인 네덜란드인이다. 그녀는 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파룬궁 박해가 끔찍하고 비인간적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진선인은 우주의 특성이에요. 당신이 다른 사람을 해치지 않는 한, 당신은 행동할 자유가 있어요. 우리는 이런 자유 의지를 부여받았어요. 그 누구도 우리에게서 그것을 앗아갈 권리가 없어요”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온 파출소 경찰관 리(李) 씨는 진상을 알게 된 후 공산당 조직에서 탈퇴했다. 그는 수련자에게 “저는 공산당의 사악한 본질을 알고 있습니다. 제 탈당을 도와주세요. 중국에서 여러분이 받은 박해에 대해 저는 알고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을 지지합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4년 4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4/28/47571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4/28/47571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