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핀란드 요가 축제서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들

글/ 핀란드 대법제자

[명혜망] 3월 2일부터 3일까지 핀란드 파룬궁수련자들이 헬싱키 요가 페스티벌(Jooga Festival Helsinki)에 초대됐다.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아름다운 파룬궁 공법 시연이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다.

행사에 참여한 많은 사람은 요가, 기공 등 심신 수련법에 관심이 많았고, 어디서 파룬궁을 배울 수 있는지 물었다. 일부 사람들은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을 잔혹하게 박해한다는 소식을 듣고 놀랐으며, 박해 반대 서명을 하고 수련자들의 끊임없는 노력을 높이 평가했다.

핀란드 요가 축제에서 파룬궁을 배우는 사람들

주최 측은 파룬궁수련자들을 위해 특별히 1시간 강의 시간을 마련했고, 많은 사람이 소식을 듣고 공법을 배우러 왔다. 연공을 배우면서 어떤 사람은 강한 에너지장을 느끼고 손바닥이 따뜻하다고 했으며, 어떤 사람은 연공하는 동안 몸 전체가 매우 편안하다고 했다. 한 남성은 친구의 추천으로 파룬궁을 배우기 위해 요가 축제에 왔는데, 축제 팸플릿에 파룬궁이 있는 것을 보고 달려왔다고 했다.

해멘린나시에 거주하는 마르조는 파룬궁을 배우고 느낌이 매우 좋아 떠나기 전, 자신이 사는 도시의 연공장에 대한 정보를 묻고 연락처를 남겼다.

일라리와 빌도 파룬궁수련자들의 부스를 찾아왔으며, 일라리는 ‘진선인(真·善·忍)’ 세 글자에 눈길이 끌려 큰 소리로 읽었다. 그는 파룬궁 공법이 마음을 매우 편안하게 해주고 진정시키며 에너지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게 되자 말했다. “정말 미친 짓입니다. 중공은 너무 사악하지만 해외 언론에 많이 보도되지 않았습니다. 중공은 공정한 경쟁을 허용하지 않는 전체주의 독재 정권입니다.”

일라리는 기공을 배웠으며 특히 철학, 수련, 명상과 같은 영적 탐구에 관심이 많다고 했다. 한 수련자가 그에게 ‘전법륜(轉法輪)’을 읽어보라고 소개하면서, 이 책이 인생의 많은 문제에 대한 해답을 알려줄 거라고 말했다.

떠나기 전 그는 “파룬궁은 정말 간단하고 배우기 쉬우며 매우 의미가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전법륜’ 책을 들고 즐겁게 떠났다.

근처 부스에 인도인 부부가 있었다. 부인은 테이블로 와서 청원서에 서명하며 말했다. “저는 파룬궁을 아주 좋아합니다. 언론의 자유가 없는 중국에 가본 적이 있으며 중공의 인권 침해를 알고 있어요. 남편을 불러 박해 반대 서명을 받아야겠어요.”

전단지와 관련 정보를 받은 마르쿠는 수련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핀란드 초기 승려 중 한 명입니다. 당시 핀란드인들은 요가와 기공 수련에 대해 잘 몰랐고 지금처럼 대중적이지 않았습니다. 저는 파룬궁 진상을 알고 있으며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3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3/15/47422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3/15/47422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