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호주법회 참가 서양인 수련자들, 부족함 찾아 함께 정진하다

[명혜망](호주 지국) 2023년 호주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심득 교류회가 10월 29일, 멜버른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수련자들은 법회 교류를 듣고 자신의 부족한 부분을 찾고, 끊임없이 정진해 사람마음을 수련하고, 자아와 과시심을 제거하며, 처음처럼 수련하고, 진정으로 다른 수련자들과 함께 하나의 정체(整體)를 이룰 것이라고 말했다,

2023년 호주 파룬따파 수련심득 교류회가 10월 29일, 멜버른에서 성대히 개최됐다.

관념을 바꾸어 제고하다

소매 및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근무하는 퀸즐랜드 수련자 루이스

퀸즐랜드주에서 온 루이스는 소매 및 고객서비스 분야에서 근무하며, 1999년 이전에 파룬따파를 접했다. 그녀는 당시의 기억을 생생하게 떠올리며 말했다.

“저는 우편함의 전단지를 보고 파룬궁을 알게 됐고 그전에는 줄곧 요가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전단지의 앞뒷면을 읽고 남편에게 이것이 바로 제가 줄곧 찾던 거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파룬따파 서적을 주문하기 시작했습니다.”

루이스는 해마다 법회에 참가한다며 말했다. “법의 힘은 저를 도와 사상을 바꾸고, 일상생활 중에서 일부 깨닫지 못하는 것들을 깨닫게 도와줍니다.”

그녀는 법회 교류에서 매체 항목에 참여한 한 수련자의 발언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젊은 수련자였는데 정진하며 시간 관리에 대한 체험을 나누었습니다.”

“현재 저는 대법 항목에서 더 많은 책임을 지고 있는데 이것은 확실히 엄숙한 책임입니다. 저는 법공부와 가정일, 업무와 항목을 병행할 수 있도록 시간을 관리할 필요가 있으며, 매우 의식적으로 우선순위를 잘 정하고, 수련에서 제고하고, 자신의 사명을 완성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족함을 찾아 자신을 착실히 수련하다

2000년부터 수련을 시작한 멜버른 서양 수련자 스튜어트

수련자 스튜어트는 말했다. “매 수련자들의 발언은 모두 뛰어났고, 그들이 지나온 수련 과정은 저를 감동케 했으며, 그들은 아주 구체적으로 자신이 곤란에 마주했을 때 어떻게 극복하고 제고했는지 진술했는데, 저에게 큰 도움이 됐습니다.”

“저는 자신의 부족한 점을 보았고, 수련의 길에서 끊임없이 정진해 사람마음을 수련할 것입니다. 저는 평소에 다른 일에 정신이 팔렸고, 소셜 미디어가 제 시간을 가장 많이 점했습니다. 이는 거대한 낭비라는 것을 발견했고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해 자신을 착실히 수련할 것입니다.”

이번 호주 법회에 참여한 전반적인 소감에 대해 그는 말했다. “저는 법회 기간의 모든 활동에 참여했는데, 이는 저에게 전체 에너지장의 일부로 되게 했습니다. 이런 강대한 에너지장에서 아주 홀가분하고, 편안하고, 미묘함을 느꼈습니다.”

법회에 참여해 많은 혜택을 받다

멜버른 서양 수련자 바바라

또 다른 서양 수련자 바바라는 퇴직하기 전 약국의 조수로 일했고 이미 24년을 수련했다. “매번 법회에 참가할 때마다 수련자들에게서 많은 것을 배우는데 그들은 각자가 어떻게 수련을 시작했고, 수련의 길에서의 각종 시련과 곤란을 어떻게 이겨나갔는지 교류했는데, 듣고 정말로 많은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중 한 수련자는 그녀가 천국악단에서 어떻게 악기 연주를 배웠는지 교류했는데 정말로 감동적이었습니다. 그녀가 오늘날의 위치에 도달하는 데는 거대한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이것은 저를 매우 격려했습니다.”

동시에 바바라는 또 깨달았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대법과 수련의 기회를 주셨으니 우리는 곧 법의 요구에 따라야 합니다. 우리는 마침 역사의 전환점에 처해 있는데, 정말로 천천히 해서는 안 되며 반드시 아주 착실하게 수련을 대하고 정진해야 합니다. 수련에서 저는 끊임없이 자신의 집착심을 제거할 것입니다.”

그녀는 말했다. “이후 수련 중에서 시간 균형을 맞추어 법공부를 많이 하고 잘할 것입니다. 법공부를 잘해야만 법리를 이해하는 것이 더욱 투철하고, 또한 더 잘해 나갈 수 있으며, 더욱 정진할 수 있습니다.”

자아를 내려놓고 정체에 스며들다

사업가 마크

사업가 마크는 말했다. “법회 교류에서 수련자들이 일상생활에서 발생한 상황을 사람의 방식으로 극복해 나가는 것이 아니라, 법의 표준에 따르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었습니다. 저에게 많은 정념을 주었습니다.”

“제 생활은 매우 바쁩니다. 저는 강한 자아의식을 갖고 매우 물질적으로 쉽게 변하는데,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자신이 어떤 사람이 되고 싶은지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는 말했다. “그 젊은 인도네시아 의사의 교류는 저에게 영감을 주었고, 저는 전반적인 각도로 일을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매우 유능한 사람이지만 자신을 대법의 한 입자로 생각해 이런 능력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다른 수련자들과 정체를 이루려면 반드시 사람마음과 생각을 내려놓아야 진정한 수련자가 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마지막으로 말했다. “법회에 참가하고 자신을 바꾸고, 자아와 과시심을 제거해 더 겸손해져야 합니다. 저는 법공부와 연공을 더 열심히 해서 자신의 수준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법으로 가늠할 수 있도록 해야만 정법 수련에서 진보할 수 있습니다.”

 

원문발표: 2023년 11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1/3/467770.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1/3/467770.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