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토론토 박해종식 퍼레이드서 시민들 파룬궁에 큰 관심

[밍후이왕](캐나다 토론토 밍후이 특파원) 7월 17일 캐나다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들이 파룬궁 박해종식을 촉구하는 퍼레이드를 토론토 시내에서 개최했다.

일부 시민들은 퍼레이드에 참여하고 싶어 했고, 또 일부 시민들은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다고 말했다. 박해 진상을 알게 된 후 일부 중국인들은 더 알길 원했고 중국공산당과 그 산하조직을 탈퇴했다. 많은 사람이 지지를 표명했고 박해가 즉시 종식되기를 기원했다.

파룬궁수련자들이 7월 17일 토론토 시내에서 23년간 지속된 파룬궁 박해 종식 촉구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중국 이민자 “전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싶습니다”

20년 전 중국에서 캐나다로 이주한 천 씨는 처음부터 끝까지 퍼레이드를 따라다녔다. 그녀는 사진을 찍고 도중에 마주친 파룬궁수련자들의 이야기를 주의 깊게 들었다.

천 씨는 말했다. “저는 파룬따파가 치유와 건강에 미치는 기적적인 효과에 대해 알고 있으며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좋아합니다. 중국 내 박해에 대해서도 알고 있어 퍼레이드에 참가하고 싶었습니다.”

그녀는 퍼시픽 몰에 텐티북스(천제서점)가 있다는 것을 알고 기뻐했다. 파룬궁 서적을 취급하는 텐티북스는 수련자들이 매일 시민들에게 무료로 파룬궁 연공을 가르치는 장소이기도 하다.

중국인 관광객 “토론토서 파룬따파 볼 수 있어서 행운”

중국 동북 출신의 관광객인 시 씨는 오랫동안 퍼레이드를 따라 함께 걸었다.

한 수련자가 왜 사람들이 중국공산당과 그 산하조직을 탈퇴해야 하는지에 대해 말하자 그는 말했다. “저는 공청당원이었지만 그저께 차이나타운에서 공청단을 탈퇴했습니다. 저는 중국공산당이 항상 나쁜 짓을 한다는 것을 압니다. 선에는 선한 보답이 있고 악에는 악한 응보가 있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공청단과 소선대에서 탈퇴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시 씨는 이어 말했다. “오늘 이 퍼레이드를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습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이유를 이제야 더 잘 알게 됐습니다.”

연방정부 공무원 “수련자들은 매우 평화로워”

캐나다 법무부의 행정관 존

캐나다 법무부에서 행정관으로 근무하는 존은 말했다.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매년 보지만 잘 몰랐습니다. 좀 더 알았어야 했는데 오늘 이 퍼레이드를 보면서 파룬따파에 대해 더 알고 싶어졌습니다.”

수련자와 이야기를 나눈 후 그는 말했다. “수련자들은 매우 평화롭습니다. 제가 본 다른 퍼레이드들은 대부분 시끄러웠지만 파룬궁수련자들은 차분하고 이성적이며 평화롭습니다.” “퍼레이드가 매우 멋집니다. 진상자료를 읽고 박해를 중지시키기 위해 어떻게 도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건설회사 관리자 “수련자들은 수련할 자유가 있어야”

건설회사 관리자인 안토니오 알샤리오와 그의 딸

토론토의 한 건설회사 관리자인 안토니오 알샤리오는 그의 딸 이자벨라와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저는 파룬따파의 진선인과 가부좌를 정말 좋아합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사악합니다. 파룬따파는 너무 좋습니다. 그들은 수련할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뉴욕 금융 분석가 “수련자들은 중국에서 수련할 자유가 있어야”

뉴욕시에서 일하는 금융분석가 캔디 자르지아(왼쪽)와 의료연구원 캐롤라이나 로드리게스(오른쪽)와 그들의 친구

캔디 자르지아는 뉴욕시에서 일하는 금융 분석가다. 그녀와 두 친구는 파룬궁 퍼레이드가 진행된 주말 동안 토론토를 방문했다.

그녀는 말했다. “퍼레이드는 멋지고 평화로웠습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은 중국을 포함한 모든 곳에서 수련할 자유가 있어야 합니다.”

뉴욕 의학연구원 “박해자들을 재판에 회부하라”

뉴욕시에서 일하는 의학연구원 캐롤라이나 로드리게스는 말했다. “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은 잘못된 일이며, 특히 수련자들이 평화로운 사람들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매우 친절하고 다정합니다. 저는 오늘 같은 퍼레이드가 박해 종식을 촉구하는 아주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박해자들을 법의 심판대에 세우려는 수련자들의 노력을 지지합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2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21/44656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21/446568.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7/23/20238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