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루마니아 수련생들, 대학가 채식 축제서 파룬궁 공법과 진상 펼쳐

글/ 루마니아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지난 6월 17일에서 19일까지 3일간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대학가에서 개최된 채식 축제에서 파룬궁 수련생들은 부스를 설치하고 파룬궁 공법과 함께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파룬궁 탄압 사실을 알렸다.

'图1~2:许多人来到展位学炼法轮功功法'
공법을 배우는 방문객들
'图3:人们在了解真相'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된 방문객들

'图4~5:人们在学折叠莲花结'
연꽃 만드는 법을 배우는 방문객들

3일간의 채식 축제 기간 파룬궁을 배우러 온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활동 둘째 날 파룬궁 수련생 부스에서 공법을 배운 2명은 연공장의 단체 연공에 바로 참가했다.

건강과 명상에 관심 있는 여성 2명이 파룬궁 부스를 찾아와 파룬궁 탄압 진상을 알게 됐다. 그중 1명은 늘 가부좌해 명상하려 했지만, 집중력이 부족해 가부좌하면 잡념이 매우 많았다고 했다. 고요해질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싶었던 그녀는 파룬궁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좀 더 인내심을 가지고 견지하고 잠들기 전에 ‘보도’와 ‘제세’ 음악을 들어보라고 조언했다. 그녀는 남편에게 줄 연꽃 한 송이를 더 달라고 했다.

​또 다른 여성은 파룬따파(法輪大法)를 알게 돼 매우 기뻐했으며 파룬따파 수련으로 암을 고칠 수 있는지 물었다. 수련생은 먼저 연공을 하려고 온 것을 환영하며 다만 병을 고칠 생각은 하지 말고 마음을 내려놓으면 된다고 알려줬다. 여성은 그 말을 듣고 매우 기뻐했다.

수련생들과 연꽃 만들기 활동을 함께 한 어린이들은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와 진실을 말하고 거짓말하지 않으며 선량해야 함을 기억했다.

또 중국 공산당의 파룬궁 탄압을 알게 된 많은 방문객은 현재도 이런 잔인한 박해가 일어나고 있다는 사실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6/29/44550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6/29/44550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