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노르웨이 수련자들이 파룬따파를 소개하고 법회에서 수련 경험을 교류하다

글/ 노르웨이 밍후이 통신원

[밍후이왕]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대사는 1992년 5월 13일에 파룬따파를 대중에게 소개했다. 파룬따파는 이후 중국과 유럽 북서부에 있는 노르웨이를 포함한 세계 전역에 입소문으로 퍼졌다.

2022년 5월 13일, 파룬따파 홍전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오슬로 수련자들은 오슬로 중심부에 있는 국회의사당 밖에서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행사를 열었다. 이후 그들은 중국 대사관 밖에서 평화롭게 시위하고 중국에서의 박해를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5월 15일, 수련자들이 노르웨이 오슬로의 한 공공 도서관에서 열린 두 번째 수련심득교류회에 모였다. 그들은 파룬따파를 수련해서 어떻게 더 나은 사람이 되었는지를 이야기하고, 수련의 기회를 주신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图1: 庆祝世界法轮大法日 民众了解法轮功
행인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행사에서 파룬따파에 관해서 배우다.
수련자들이 법회에서 수련 경험을 교류하다.
수련 경험 발표를 열심히 듣는 참석자들
제2회 노르웨이 수련심득교류회에서 참가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었다.

질투심을 제거하다

테레스는 20년 전 대학생이었을 때 수련을 시작했다. 그녀는 현재 어머니이고, 오슬로 대학교에서 일하고 있다. 그녀는 깊숙이 숨겨진 질투심을 어떻게 발견했는지 이야기했다. “남편이 집에서 제가 하는 것만큼 하지 않는 것 같아서 속상했습니다. 이 마음이 평등의 원칙에서 온 줄 알았는데, 사실은 질투심이었습니다.”

그녀는 수련의 관점에서 가족관계를 보는 법을 배웠다. “‘만인은 평등하다’라는 말은 공산주의 사상에서 나온 말이고, 이는 잘못된 것입니다. 사람마다 갚아야 할 업력의 양이 다릅니다. 저는 자신이 부당한 대우를 받고 있다고 생각해서 화가 났습니다. 이것은 사실 질투심이었습니다.”

내려놓는 법을 배우다

70대인 시셀은 은퇴한 교사이다. 몇 년 전 그녀는 잡지에서 파룬따파에 관한 기사를 읽고 수련하기로 했다. 2년 전, 그녀는 가족과 수련의 균형을 어떻게 맞출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했고, 중국의 박해에 대해 사람들에게 알리기 시작했다.

시셀은 증조할아버지가 남긴 재산으로 살았다. 큰 집과 정원은 한 세기 이상 가족에게 내리 전해졌다. 그녀는 그곳에서 행복한 추억을 많이 가지고 있었다. 그녀는 과수원과 햇빛이 풍부한 정원, 부드러운 풀 때문에 30년 이상을 그곳에서 살았다. 그러나 모든 것을 관리하려면 큰 노력이 필요했다. 또한 근처에 사는 두 자녀는 자식을 돌보는 데 그녀의 도움이 필요했다.

그녀는 사부님께 이끌어 달라고 청했다. 그리고 기회가 왔다. 그녀는 곧 집 근처에서 새로운 개발을 하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그곳이 새집이 될 것 같은 느낌을 받았다. 그녀는 중대한 결정을 내렸다. 그녀는 자신의 재산을 팔고 새로운 개발 지역에서 집을 한 채 샀다. 이사를 기다리는 것은 수련의 과정이었다. 그동안 시셀은 방마다 가서 포기하기 힘든 많은 것들을 포기했다. 유아용 의자 2개를 버리면서 그녀는 말했다. “그 의자를 계속 갖고 싶게 만든 것은 집착과 정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러자 이런 것들을 버리는 것이 훨씬 쉬워졌습니다. 이런 식으로 감정적으로 집착이 가는 물건을 많이 처리했습니다.”

새 아파트에 입주한 후 그녀는 말했다. “첫 순간부터 집에 돌아온 기분이었습니다. 사부님께서 줄곧 돌봐주고 계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시험을 통과해서 지금은 욕심과 많은 집착을 버렸습니다. 아파트에는 필요한 것들만 있습니다. 기분이 좋습니다.” 그녀는 이제 수련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해서 사람들에게 대법이 얼마나 좋은지 알릴 수 있었고, 그녀는 자신이 대법제자가 될 수 있도록 배치해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렸다.

생명을 위협하는 두통을 극복하다

교사인 헨리에트는 한의학을 좋아했다. 침술 수업 중에 그녀는 한의사로부터 파룬따파를 소개받고 수련을 시작했다.

헨리에트는 사부님께서 끊임없이 그녀를 돌봐주시고 격려해 주셨다고 말했다. 그녀는 2016년에 있었던 일에 대해 말했다. 그해 5월 24일에 그녀는 갑자기 심한 편두통을 앓았다. “고통이 너무 심했습니다. 하늘이 빙빙 도는 느낌이 들어서 포기하고 싶었습니다. 죽음이 불과 몇 초밖에 남지 않았다고 느꼈습니다. 그때 저는 사부님을 외쳤고 사부님께서 저를 구해주셨습니다. 증상은 사라졌습니다. 저는 자신이 살아남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 후 수련과 진상을 알리는 활동에서 사부님의 도움을 자주 느꼈다.

분노심을 제거하다

마르군은 건강 박람회에서 파룬따파를 알게 되었다. 그녀는 수련 경험을 글로 써서 사부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었다.

그녀는 까다로움과 원한을 품는 것에 대한 집착을 어떻게 제거했는지 이야기했다. “우리가 집착을 인식하고 부정할 수 있다면 점차 사라질 것입니다.” 그래서 그녀는 일상에서 끊임없이 자신의 사상을 살펴보았다. 타인을 비판하거나 부정적인 생각을 하는 것을 알게 되면 즉시 수정했다.

다른 사람의 긍정적인 면을 보는 법을 배우다

1999년 봄, 남편이 대법에 관해 이야기하면서 애니카는 수련을 시작했다. 몇 달 후, 중국 공산당이 탄압하기 시작했지만, 그녀의 수련을 막지는 못했다. 그녀는 수련한 후 마침내 인생의 목적을 깨달았다.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된 것은 제 인생에서 가장 큰 선물입니다” 그녀의 두려움과 불안은 사라졌다.

그녀는 다른 사람들과 갈등이 있을 때 안으로 찾는 법을 배웠다. 그녀는 아이들을 가르칠 때 조급하고 성미가 급했다. 그녀는 이 방식을 딸이 따라 하는 것을 보았다. 그녀는 과거의 행동이 부끄러웠다. 그녀는 한숨을 쉬며 말했다. “그때는 대법의 가르침이 없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깨달음에 관해서 딸에게 말했지만, 딸은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손주들에게 계속 화를 냈다. 애니카는 결심했다. “자신을 돌아보고 남을 탓하지 말아야 했습니다. 딸이 자녀를 교육하는 방식에 대해 제가 종종 비판적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저는 딸이 손주들에게 화를 내고 참지 못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딸의 행동은 딸이 어렸을 때 제가 대한 방식과 같았습니다. 저는 딸의 장점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딸에 관한 생각을 바꾸려고 노력했습니다. 점차, 우리 관계에 변화가 생겼습니다. 우리는 더 자주 소통하고 더 잘 지냈습니다.”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르자 시어머니와의 관계가 개선되다

타오는 베트남 사람이다. 어린 나이에 인생의 고단함과 고난을 겪은 그녀는 항상 수련하기를 원했다.

그녀는 대학에서 공부하는 동안 종종 절에 갔다. 거의 매일 길을 찾기 위해 불교 경전을 읽었지만, 해답을 찾지 못했다. 그녀는 아마도 신들이 그녀의 소원을 보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노르웨이로 이주한 후 사촌의 아내가 대법을 소개했다. 그녀는 그동안 찾던 인생의 해답을 찾았다.

사부님의 두 번째 강의를 듣고 이마와 손바닥, 다리에서 파룬(法輪)이 도는 것을 느꼈다. 그녀는 연공을 시작했고 가르침에 따라 수련하자 사부님께서 그녀의 몸을 정화해주셨다. 팔 통증과 저림, 두통, 등 통증, 그리고 우울한 생각마저 하루아침에 사라졌다.

그녀는 진선인 원칙에 따라 행동한 후 자신의 성품이 향상되는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그녀는 시어머니를 원망하기를 멈추고 배려하는 법을 배웠다. 자신의 좋은 면을 볼 수 있었다. 가족 간의 갈등이 줄어들고 시어머니와 사이가 좋아졌다.

의사인 남편은 그녀의 변화를 목격했고, 그녀가 더는 화를 내거나 불평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았다. 그는 더는 가족 갈등으로 인해 지쳤다고 느끼지 않았다. 그녀의 긍정적인 변화에 감동한 그는 연공을 시작하기로 했다.

 

원문발표: 2022년 6월 1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31/44431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31/444313.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2/6/1/20164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