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은 이미 강대한 정의의 힘이다”

― 호주 각계 파룬따파 전파 30주년 축하 ―

[밍후이왕] 5월 13일은 전 세계 파룬궁 수련생과 지지자들이 파룬따파(法輪大法) 전파 30주년을 기념한 날이다. 호주 각계는 여러 가지 형식으로 각지 수련생들과 함께 이날을 축하했다.

어떤 정계 요인은 “나는 줄곧 내가 파룬따파 단체의 친구라고 여긴다”라고 전했다. 어떤 이는 “당신들은 나의 오랜 탄복과 존중을 받고 있다. 당신들의 진선인(真·善·忍) 우수한 성품뿐만 아니라, 또 용감하고 굳건하게 본국 국민의 기본 인권과 자유를 뺏으려는 독재 정권에 저항하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또 어떤 이는 “파룬궁은 이미 세계에서 강대한 정의로운 힘이 됐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해 인권 사업을 추진했다.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적지 않은 사람이 행사 현장에서 진선인 원칙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다. “파룬따파는 자손 후대에 아름다움을 가져다줄 것이다.” “리훙쯔 선생님이 우리 자손 후대에게 귀중한 재산을 선물해 주셨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매년 경축할 가치가 있는 좋은 날이다.”

 호주 각계에서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경축하다.

전 호주 인권 활동가, 파룬궁은 세계에서 이미 강대한 정의로운 힘이 됐다

图1:前澳洲人权专员瑟夫‧欧斯多斯基博士(Dr Sev Ozdowski AM)因长期支持法轮功反迫害而被“法轮功之友”授予2021年“法轮功人权奖”。
전 호주인권담당관인 세브 오즈도브스키 박사는 오랜 기간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해 파룬궁의 벗들로부터 2021년 파룬궁 인권상을 수여받았다.

전 호주 인권 위원 세브 오즈도브스키(Sev Ozdowski) 박사는 영상에서 “1992년 5월 13일, 파룬궁은 진선인의 이념을 세계에 전파했다. 30년 후인 오늘, 파룬궁은 이미 세계에서 강대한 정의로운 힘이 됐다”라고 언급했다.

“비록 파룬따파가 중국에서 지속적인 박해를 받고 있지만, 파룬궁 수련생들은 중공 정권에 머리를 숙이지 않았고, 악행으로 악행에 맞서지 않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그들의 신앙을 유지하며, 평화로운 방식으로 중공의 횡포와 모독을 직면하고 있다.”

“전 호주 인권 위원으로서 가장 중요한 것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우리 모든 사람을 위해 인권 운동을 추진했다는 것이다. 30주년을 맞이해 나는 당신들의 일체가 순조롭기 바란다. 가장 좋은 축복을 전한다.”

호주 변호사, 당신들은 나의 오랜 탄복과 존중을 받고 있다

图2:澳洲大律师索菲·约克女士(Ms Sophie York)
호주 변호사 소피 요크

호주 변호사, 시드니 대학 법학 강사 소피 요크(Sophie York)는 영상에서 말했다. “당신들은 나의 오랜 탄복과 존중을 받고 있다. 당신들의 진선인 우수한 품성뿐만 아니라, 또 용감하고 굳건하게 본국 국민의 기본 인권과 자유를 뺏으려는 독재 정권에 저항하기 때문이다.”

“영원히 포기 하지 마라! 나는 모든 반(反)박해에 참여한 파룬궁 수련생에게 가장 좋은 축복을 드린다. 지금부터 영원히!”

호주 유대인 협회 회장,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서 있다

图3:澳大利亚犹太人协会主席大卫·阿德勒(Dr David Adler)
호주 유대인 협회 회장 데이빗 아들러

호주 유대인 협회 회장 데이빗 아들러(David Adler)는 영상에서 말했다. “진선인 가치관은 유대인 공동체에서 공명을 일으켰다. 크나큰 전체주의 정권의 잘못된 탄압에서 우리도 많은 것을 겪었다. 우리는 당신들과 함께 서 있을 것이다. 당신들의 자유를 실현하기를 바란다. 이것은 기본적인 인권이고 기본적인 종교 권리이다.”

“당신들에게 가장 좋은 축복을 전한다.”

图4:澳洲越南社区维多利亚分会主席阮本(Bon Nguyen)
호주 베트남 커뮤니티협회 본 응우옌 회장

호주 베트남 커뮤니티협회의 본 응우옌(Bon Nguyen) 회장은 영상에서 말했다. “나는 줄곧 내가 파룬따파 단체의 친구라고 여기고 있다. 나는 모든 파룬따파 단체의 친구들에게 열정적인 축복을 전한다, 감사하다.”

호주 상원 의원, “파룬궁의 평화로운 행위는 다른 사람이 중공의 인권탄압을 인지하게 해”

图5:澳洲参议员迪安・史密斯(Senator Dean Smith)
호주 상원의원 딘 스미스

호주 상원의원 딘 스미스(Dean Smith) 축하 편지에서 말했다.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축하할 수 있도록 허락하기 바란다!” “도발에 직면해 당신들 단체가 보여준 힘, 결심, 용감과 용기는 칭찬할 가치가 있다. 당신들의 평화로운 행위가 다른 사람들이 중공의 인권탄압을 인지하게 했다.”

图6:澳洲参议员珍妮特・莱斯(Senator Janet Rice)
호주 상원의원 자넷 라이스

호주 상원의원 자넷 라이스(Janet Rice)는 축하 편지에서 말했다. “파룬따파의 깊은 도덕, 문화 전통 및 호주와 세계 각지 파룬궁 수련생이 이를 위해 한 공헌을 높이 평가한다.”

图7:维多利亚州议会议员大卫・林布里克和蒂姆・奎尔蒂(Tim Quilty MP and David Limbrick MP VIC Parliament)共同发贺信
빅토리아주 상원의원 팀 퀼티와 데이비드 림블릭이 공동으로 보낸 축하 편지

빅토리아주 상원의원 팀 퀼티(Tim Quilty) 공동 축하 편지에서 말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선량한 사람을 많이 알게 되어 기쁘다. 그들이 말한 박해를 싸워 이긴 이야기는 벅차다, 그들은 진선인의 가치관을 충분히 드러냈다.”

호주 각지 파룬궁 수련생이 노래하며 춤추며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축하

호주 각지에서 성대한 활동을 열어, 문예 공연 형식으로 리훙쯔 선생님의 생신을 축하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 즉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축하하며, 사부님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图8-9:二零二二年五月五日和十三日,法轮功学员在悉尼市中心海关大楼和马丁广场上举办欢庆世界法轮大法日活动
2022년 5월 5일과 13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시드니 도심 세관과 마틴 광장에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图10:二零二二年五月七日,法轮功学员在墨尔本市中心的女王桥广场(Queensbridge Square)庆祝法轮大法日
2022년 5월 7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멜버른 중심부의 퀸즈브리지 광장에서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图11:二零二二年五月十三日,澳洲昆士兰法轮功学员在布里斯班广场(Brisbane Square)举行庆典活动。
2022년 5월 13일, 호주 퀸즐랜드 파룬궁 수강생들이 브리즈번 광장에서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图12:二零二二年五月七日,法轮功学员在珀斯市中心步行街上以舞龙表演来庆祝法轮大法弘传三十周年
2022년 5월 7일, 파룬궁 수련자들은 퍼스 시내의 보행자 거리에서 용춤으로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축하했다.

호주 각지 대중이 파룬따파가 자손 후대에 아름다움을 가져다준다고 칭찬

파룬따파 전파 30주년 축제 현장에서 적지 않은 대중이 파룬따파 진선인 원칙에 대해 숭고한 경의를 표했다.

图13:萨利姆·巴多尔(Salim Bador)说:李洪志先生为我们世世代代赠送了一份宝贵财富
살림 바도르 씨는 리훙쯔 선생께서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셨다고 말했다.

시드니에 사는 살림 바도르(Salim Bador)의 여자 친구는 파룬궁 수련생이다. 그는 파룬따파를 안 지 1년이 되었다. 최근 그는 ‘전법륜’을 읽고 연공을 시작하기로 했다.

살림 바도르는 말했다. “‘전법륜’ 책에 많은 진선인에 대한 가치관이 언급돼 있고, 일종 해탈감을 느끼게 합니다. 특히 제가 일상생활에서 불만스러운 일에 부딪히면, 업무에서든 가정에서든 파룬따파의 법리가 일이 발생한 원인을 받아들이고 이해하도록 지도해주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해주며, 몸을 건강하게 해 줄 것입니다. 저는 한 시간 가부좌한 후 어깨가 완전히 낫는 경험을 했습니다. 이것은 매우 대단한 수련 방법입니다.”

그는 전 세계가 공산당의 모든 행위를 알게 하고, 파룬따파의 행렬로 들어오게 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고 했다.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우리의 주변 도시, 그리고 전 세계에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리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파룬따파에서 더 많은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매우 대단한 것입니다.”

图14:卢卡斯·莱尼兹(Lucas Lenyz)表示:法轮大法日是一个值得每年庆祝的好日子
시드니에 사는 루카스 레니즈 씨는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매년 축하할 가치가 있는 날이라고 말했다.

시드니에 사는 루카스 레니즈(Lucas Lenyz)는 길을 가다 평화로운 음악과 노란 옷을 입은 사람들에게 이목이 쏠렸다. 그때부터 그는 중공의 사악한 본질을 알게 됐다. 그는 파룬따파의 단결력과 선한 에너지를 높이 평가했다.

“이것은 매우 좋습니다. 저는 본 적이 없습니다. 동료들과 함께 나눌 것입니다. 그들은 중국에서 무엇이 발생했는지 모릅니다. 우리는 독재 통치의 진상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므로 당신들이 진상을 전파하는 것은 좋은 일입니다.”

그는 진선인의 보편적인 세상 가치에 찬성하며 파룬따파를 수련하겠다고 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은 매년 축하할 가치가 있는 날입니다.”

图15:IT公司职员海莉(Heyley)表示,如果每个人都遵循真、善、忍,我们的世界一定会更加美好。
IT회사 직원 헤일리 씨는 모든 사람이 진선인을 따른다면 우리의 세계는 더욱 아름다울 것이라고 말했다.

퀸즐랜드주에 사는 헤일리(Heyley)는 말했다. “공연이 정말 멋있습니다. 상서로운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파룬궁이 제창한 진선인 가치는 매우 중요합니다. 만약 모두 이런 원칙을 따른다면 우리의 세계는 더욱 아름다울 것입니다.” 마지막에 그녀는 파룬궁 수련생들이 파룬따파 신념을 견지하고 전파해 더 많은 사람이 파룬궁을 알기를 희망했다.

영국에서 온 젊은 상담사 매튜(Matthew)는 멜버른에 일하러 온 지 몇 달밖에 되지 않는다. 그는 처음 파룬따파를 듣고 기뻐하며 파룬따파가 무엇인지를 알아보고 진선인 가치관이 아름답다고 했다. 중국 수련생들이 반박해한다는 사실을 알고 그는 말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용감합니다. 이처럼 많은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지 않습니다.”

图17:尼泊尔裔移民德文德拉(Devendra)在墨尔本市中心的女王桥广场庆典活动上支持法轮功反迫害
네팔계 이민자 데벤드라 씨는 멜버른 도심 퀸즈브리지 광장 행사에서 파룬궁 반박해를 지지했다.

호주에서 7년 생활한 네팔계 이민자 데벤드라(Devendra)는 말했다. “파룬따파는 제게는 낯설지만, 모든 사람은 마땅히 진선인 원칙을 따라야 합니다. 만약 사람들이 이런 가치관에 따라 생활한다면 세계는 더 아름답게 변할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4/44401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4/44401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