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세계 파룬따파의 날 축하 인각의 장관

[밍후이왕](밍후이왕 통신원 샌프란시스코 보도)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2022년 5월 14일,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근처 월트디즈니 가족박물관 앞에서 “파룬따파 홍전 30주년” 한자 인각(排字) 행사를 위해 모였다. 파룬따파의 날과 창시자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는 행사였다.

图5~11:法轮功学员在炼功
축하 행사의 하나로 수련생들이 단체 연공을 했다.

행사는 오전 9시에 연공으로 시작했다. 많은 행인이 고요하고 질서정연한 풍경에 감탄하며 발걸음을 멈춰 구경하고 사진을 찍었다.

수련생들이 말하는 파룬궁의 이점

图12:西人学员埃尔斯莫尔修炼法轮功后身心受益
리사 엘스모어가 파룬따파 수련을 통해 얻은 이점에 대해 말했다.

리사 엘스모어(Lisa Ellsmore)와 그녀의 가족 5명은 모두 파룬따파를 수련한다. 그들은 파룬따파의 날을 기념하는 당일 활동에 참여하게 되어 기뻐했다. 2003년에 수련을 시작한 엘스모어는 남편이 먼저 수련을 시작했고 이어서 자기도 수련생이 되었다고 했다. “나는 수련하면서 술과 담배를 끊었다. 인내심이 더 생겼고 가족들과의 관계도 좋아졌으며 건강도 좋아졌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오늘 우리 수련생들은 파룬따파의 날과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기 위해 여기 왔다. 사부님 생신 축하드립니다.”

마리아 엘스모어는 친구들이 자기를 침착하고 친절하다고 칭찬한다고 했다.

마리아 엘스모어(Maia Ellsmore)는 가족과 함께 파룬따파의 날을 축하하게 되어 매우 기뻐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수련했고, 얻은 것이 많아요. 나는 건강하고 더 너그러워요. 내 친구들은 저더러 침착하고 친절하대요. 아이들은 저와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해요.”

그녀는 “지금도 중국에서 파룬궁 박해가 계속되고 있는데 이는 잘못”이라는 것을 사람들이 알아주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인각에 참여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감사드린다”라고 마리아 엘스모어가 말했다.

사람들에게 파룬궁 박해를 알리고 싶어

왕젠중은 사람들이 중국 내 파룬따파 박해를 알기 바란다.

왕젠중(王建中)은 파룬궁 수련생으로, 그는 중국에서 유명한 서예가이다. 그는 인각 활동을 통해 중국에서 더 많은 사람이 수련의 진상을 알게 되기를 희망했다.

그는 1998년 3월 1일 중국 산둥성에서 도로를 건너다가 오토바이에 치여 뇌진탕으로 병원에 입원했는데, 그의 친구는 그에게 파룬따파가 병 치료에 탁월하다고 알려줬다. 그는 전법륜 책을 받았다. “이틀도 안 되어 책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었다. 책을 읽고 나서 몸이 가뿐해졌고,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상처가 회복됐다.”

“파룬따파는 정말 병 치료에 놀라운 힘이 있다. 파룬따파는 수련생들에게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를 것을 요구한다. 나는 열심히 수련하기로 했다.”라고 그가 말했다.

그는 과거에 성격이 급했고 술을 마신 후 가족들과 갈등을 겪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 술을 끊었다. 성격도 좋아졌고 가족들과도 잘 지낸다.”

파룬따파를 가르쳐주신 사부님, 감사드립니다

매니 곤잘레스(Manny Gonzalez)는 2020년 8월에 중국어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온라인에서 “지금 중국어를 배우세요”라는 영상을 봤는데, 그 프로그램에서 파룬따파를 언급했다. “당시 나는 불가 기공에 관심이 있었다. 나는 온라인으로 검색하여 전법륜을 읽고 연공도 배우기 시작했는데, 파룬따파가 중국공산당의 선전과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나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감동했다. 우리는 이 원칙을 지켜가며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는 쉽게 화를 내곤 했다. “나는 아주 쉽게 화를 냈지만,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많이 달라졌다. 늘 화를 참을 수는 없지만 다른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려고 노력하고, 직장에서 스트레스를 받으면 자제하고 침착하려고 노력한다.”

곤잘레스는 오늘 사람들에게 파룬따파가 바른길임을 알리기 위해 왔다고 했다. “수련하고 싶다면, 파룬따파가 최고다.”

“우리에게 대법을 가르쳐 주신 리훙쯔 사부님과 대법이 우리에게 준 혜택에 감사드립니다.”

관광객들 지지 표명

인각 활동의 웅장함과 긍정적인 에너지에 많은 관광객이 감동했다. 그들은 박해를 폭로하는 파룬따파 수련생들의 끈기에 감탄을 표하며, 진선인(真·善·忍)은 전 세계가 인정해야 할 보편적 가치라고 생각한다고 했다.

저스틴(Justin)은 지역 주차장 관리자이며 파룬따파를 지지한다. 그는 “사람들은 이 잔디밭에서 활동하기를 좋아한다. 행사에 이렇게 많은 사람이 모이는 것을 본 적이 거의 없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평화롭고 진선인(真·善·忍) 원칙은 훌륭하다. 나는 그들이 신념의 자유를 위해 싸우는 것을 지지한다. 모든 사람은 그런 자유를 누려야 한다. 중국공산당이 하는 일은 사악하다.”

마이크 라마루스가 파룬따파를 알려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이날 산책 나온 마이크 라마루스는 파룬따파에 대해 처음 들었다고 했다. 파룬따파가 건강을 개선하고 나쁜 습관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그는 말했다. “굉장하네요, 이것이 내게 필요한 것입니다. 고마워요.”

그는 박해와 장기 적출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 “끔찍합니다. 중공이 파룬궁을 수련하고 신념을 지킨다는 이유만으로 이 사람들을 죽였다니, 끔찍합니다. 이 일을 말해줘서 고마워요.”라고 했다.

캘리포니아 세인트 메리 대학교의 교사인 라티파 포팔(Latifa Popal)은 인각 활동을 지나쳐 가다가 멈춰 섰다. 그녀는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물었다. 수련생들이 파룬따파와 그 원리를 설명하자 그녀는 말했다. “훌륭합니다. 나도 이 원칙을 따르고 싶어요. 사람들이 파룬따파에 대해 배울 수 있도록 오늘 이 자리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녀는 중국의 잔혹한 박해에 충격을 받고 말했다. “세상에! 끔찍해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건 중요한 문제입니다. 나는 학교에서 근무합니다. 이 정보를 학생들과 공유하겠습니다. 그들은 이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두바이에서 온 관광객 아르준은 파룬따파 수련에 관심 있다.

아르준(Arjun)은 두바이에서 온 관광객이다. 그는 수련생들이 연공하는 것을 관찰하며 태극권이라고 생각했다. “파룬궁은 처음 듣는다. 진선인(真·善·忍)원칙은 정말 아름답다. 특히 전염병과 전쟁으로 어려운 시기에 세계는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다.”

“그들은 매우 평화롭고 여유로워 보인다.” 그는 파룬따파를 배우는 데 관심이 있으며 집에 돌아가면 온라인으로 더 많이 알아보겠다고 했다.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조앤 티펫(Joann Tippett)은 파룬궁에 관해 처음 들었다. 그녀는 읽어보겠다고 소책자를 챙기며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하는 일을 사람들에게 알리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그날 열린 활동을 보고 기뻐했다. 파룬궁이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었기 때문이다. “수련생들은 매우 평화로워 보인다. 모든 사람은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라야 한다. 지금 세상에 부족한 것은 친절이다. 사람들의 참을성이 매우 낮다.”

조앤 티펫은 중국의 인권 침해에 대해 들었다며 “이런 일이 일어나서는 안 된다. 그들은 자기 나라에서 자유롭게 수련을 할 수 없다. 안타까운 일이다. 모두에게 선택의 자유가 있어야 한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15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15/44360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15/44360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5/16/2013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