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수련자들이 5·13 맞아 파룬궁의 아름다움 전해

글/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 파룬궁 수련자

[밍후이왕] ‘5·13’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며, 올해는 파룬궁 전 세계 전파 30주년의 해다. 2022년 4월 30일, 미국 샌프란시스코 베이 에어리어 파룬궁 수련자들이 샌프란시스코 페리 빌딩 앞 광장, 이스트베이 샌리앤드로(San Leandro) 마리나 파크, 프리몬트 산호세의 카탈디 파크(Cataldi Park) 앞 광장에 각각 모여 단체 연공을 하며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图1:二零二二年四月三十日,旧金山市部分法轮功学员在渡轮大厦前的广场集体炼功,迎接法轮大法弘传三十周年的到来。
2022년 4월 30일, 샌프란시스코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페리 빌딩 앞 광장에서 단체 연공을 하며 파룬따파 전파 30주년을 맞이했다.
图2:同天,旧金山南湾的部分法轮功学员在圣荷西卡塔尔迪公园集体炼功。
같은 날 샌프란시스코 사우스베이 파룬궁 수련자들은 산호세의 카탈디 파크에서 단체 연공을 했다.

图3~4:旧金山东湾部分法轮功学员在圣利安珠市(San Leandro)的玛丽娜海边公园集体炼功,场面祥和。学员还拍到了五彩能量场。
샌프란시스코 이스트베이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샌리앤드로의 마리나 파크에서 단체 연공을 선보였다. 수련자들은 또 오색 에너지장을 촬영하기도 했다.

파룬궁 수련자들의 단체 연공은 공원에 아침 운동을 하러 온 인근 주민들의 시선을 끌었다. 어떤 사람은 수련자에게 파룬궁이 무엇인지 물었고 어떤 사람은 연공하는 수련자들 사이로 들어가 수련자들의 연공 동작을 따라 했다.

한 여성은 샌프란시스코 페리 빌딩 앞 평화로운 연공 장면에 매료돼 그 자리 앉아 가부좌 동작을 따라 하며 너무나 편하다고 말했다.

대만에서 온 리(李) 씨는 산호세의 카탈디 파크에 아침 운동을 하러 왔다가 단체 연공을 하는 파룬궁 수련자들을 발견하고 기뻐하며 말했다. “저는 파룬궁 여러분을 지지합니다. 대만에서는 아주 많은 곳에서 파룬궁을 볼 수 있습니다. 저는 파룬궁이 대단히 좋다는 걸 알고 있고, 저도 여러분의 리훙쯔 사부님을 존경합니다. 아주 대단합니다!”

여전히 만연하고 있는 전염병 이야기가 나오자 리 씨는 10여 년 전 자신이 중국에서 공장을 차리려 했는데, 중국을 돌아보면서 중국공산당(중공)의 사악함을 알게 됐고 사람들의 마음씨가 나빠진 것을 보고는 감히 중국에서 공장을 차리지 못했다고 말했다. 그는 상하이에 친구가 있는데 전염병이 오기 전에 빨리 중국을 떠나라고 조언했지만, 친구의 집이 한동안 팔리지 않아 제때 나오지 못했다며 현재 상하이에서 몹시 곤경에 처해 있다고 말했다.

손자를 데리고 중국에서 미국으로 온 잔(詹) 씨는 미소를 지으며 파룬궁 수련자가 건네준 진상 자료를 받았다. 잔 씨는 말했다. “저는 중국 허난성에서 왔고 중국의 파룬궁 박해 상황을 잘 알고 있습니다. 제 좋은 친구 한 명이 바로 파룬궁 수련자인데 그는 대단히 친절하고 사람이 아주 좋습니다. 저는 그가 우리와 마찬가지로 평범한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가 파룬궁 수련을 했다고 이유 없는 박해와 탄압을 받고 있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이렇게 다루는 중공 정권을 지지하지 않습니다.”

단체 연공이 끝난 후 파룬궁 수련자들은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는 현수막을 들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함께 외치며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고 단체 사진을 찍었다.

마지막으로 쿠퍼티노(Cupertino)에서 온 파룬궁 수련자들이 자동차 진상 행렬을 이루며 청아하고 밝은 대법 음악과 파룬따파 소개 영상을 방영했다. 차량 행렬이 출발하자 마치 맑은 물이 도시 사이로 흐르며 대법 진상을 전하는 것 같았다.

图5:旧金山部分法轮功学员合影,预祝慈悲伟大的李洪志师尊华诞。
샌프란시스코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으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고 있다.
图6:旧金山东湾部分法轮功学员合影,预祝慈悲伟大的李洪志师尊华诞。
샌프란시스코 이스트베이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으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고 있다.
图7:旧金山南湾部分法轮功学员合影,预祝慈悲伟大的李洪志师尊华诞。
샌프란시스코 사우스베이의 파룬궁 수련자들이 단체 사진을 찍으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하고 있다.

 

원문발표: 2022년 5월 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5/2/44199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5/2/4419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