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윈린에서 파룬따파 청소년 겨울 캠프 개최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리웨이안 보도) 2022년 대만 파룬따파 청소년 겨울 캠프가 2월 8일부터 10일까지 윈린 트랜스월드 대학에서 열렸다. 대만과 해외에서 온 학생들은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가르침을 읽고 수련 체득을 교류하면서 대법의 아름다움과 순정함을 체험하고 사명을 깨달았다.

느슨해졌다가 최근에야 수련으로 돌아온 어린 학생들도 있었다. 캠프가 끝난 후 모두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말했다.

젊은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2022 대만 청소년 겨울 캠프에서 새벽 연공을 하고 있다.

법공부와 수련 교류

깨어난 기억

샤오루(小如: 필명)는 교환학생이자 청소년 캠프의 첫 참가자다. 그녀는 어렸을 때 ‘영원의 시편’ 동영상을 보고 꾼 꿈을 회상했다.

꿈에서 그녀는 고층 생명이 우주 층층을 통과해 그녀에게 왔으며 그때 지구가 얇고 밝은 막으로 둘러싸여 있는 것을 봤다. 그 고층 생명은 따뜻하고 정열적인 작은 천사로 변해 그녀 곁에 하루 동안 머물렀다. 그녀는 그날 따뜻하고 평화로운 분위기에 둘러싸여 있었다. 그녀의 행동, 말, 생각이 옳지 않을 때 그 천사는 그것을 알아차리고 자상하게 고쳐줬다.

하루가 끝날 무렵, 그 천사는 떠날 것이라고 말했다. “그 천사는 자신의 인생이 단 하루라고 말했어요. 천사가 사라지자 나를 둘러싼 평화의 거품이 서서히 사그라들었어요”라고 샤오루는 눈물을 흘리며 회상했다.

겨울 캠프 기간에 샤오루는 그 영상(영원의 시편)으로 인해 오래전 기억을 일깨우고 자신의 사명과 책임을 기억했다. “그 작은 천사가 저를 선택했는데 저는 속세에서 길을 잃고 수련에 정진하지 않았어요.” 그녀는 다시 정진실수(精進實修)해 서약을 이행하겠다고 결심했다.

“사부님께서는 저를 포기하지 않으셨습니다”

캐나다 브리티시컬럼비아 대학을 졸업하고 대만으로 돌아온 쉬안훙(軒宏)은 영문 따지웬 번역팀에 합류한 후 많은 파룬궁수련생과 연결돼 자신이 얼마나 수련에 게을렀는지 깨달았다.

쉬안훙은 어렸을 때 어머니와 함께 수련했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학업과 사회 활동의 유혹으로 수련에서 점점 멀어졌다.

쉬안훙은 2박 3일의 법공부와 교류 환경이 매우 깨끗하다며 깊은 성취감을 느꼈다. 그는 잡념이 사라졌고 캠프는 참가자들이 더 정진하고 깊이 숨어있는 집착을 드러내도록 도왔다. 참가자들은 캠프를 통해 자신의 부족함과 집착심을 볼 수 있었고, 서로의 집착을 지적하며 자신과 다른 수련생의 간격을 볼 수 있었다. 전반적으로 캠프는 참석자들이 더욱 정진하고 빠르게 따라잡을 수 있도록 도왔다.

쉬안훙은 그 캠프가 젊은 수련생들이 모이는 드문 기회라 생각하고 매우 소중히 여겼다. “제가 아무리 나태하고 법에서 멀어져도 사부님께서는 저를 버리지 않으시고 제가 돌아오기를 기다리셨습니다.” 다시 수련하기 위해 대만으로 돌아온 그는 사부님의 자비로운 보호를 깊이 느꼈고, 더욱 정진해 사부님 은혜에 보답하고 싶다고 했다.

한 수련생의 행동은 교환학생 샤오팡(小芳: 가명)에게 대법 수련생의 사심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샤오팡은 “우리나라에는 법공부하고 교류할 이런 환경이 없었어요. 저는 수련을 하는 둥 마는 둥 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책도 연공 방석도 없이 캠프에 도착했는데 다른 학생이 조용히 그녀에게 책과 연공 방석을 줬다. 그 학생은 사흘 동안 연공 방석 없이 차가운 나무 바닥에 앉았다. 샤오팡은 “그의 행동은 제 이기심을 깨뜨려줬어요”라고 말했다.

‘영원한 시편’을 본 샤오팡은 눈시울이 붉어졌다. 사부님께서 이 영상을 이용해 ‘돌아올 시간’이라고 일깨워주심을 깊이 느꼈다고 했다.

타이중(台中) 신서 고등학교 학생 리즈(莉芝)는 처음으로 캠프에 참여했다. 어렸을 때 부모와 함께 수련했지만 자라면서 진정하게 수련하고 싶었다. 그녀는 법 공부하고 다른 학생들과 교류하면서 진정하게 안으로 찾는 법을 배웠다. 그녀는 자신의 심성이 다른 사람들보다 우월하다고 생각했던 것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는데 일반인의 기준으로 자신을 가늠했던 것이었다.

대만 타이중(台中) 고등학생 리즈

“전체 공간이 매우 평화로웠어요. 이 분위기를 집으로 가져가고 싶어요. 학생들이 진지하고 사심 없이 생활하는 모습을 봤어요. 이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선량함이며, 진정한 수련생의 행위에서 자연스럽게 나타나는 심성과 경지입니다.” 리즈가 말했다.

리즈의 심한 아토피 피부염은 그녀가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후 사라졌다. 리즈는 말했다. “사부님께서 제 몸을 정화해주셨는데 저는 정진하지 않고 소중히 여기지 않았어요. 축복을 받았는데 감사할 줄 몰랐어요. 부끄럽습니다. 그래도 사부님께서 여전히 ​​같은 연민으로 저를 대하셨어요. 저를 포기하지 않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웨이화(煒樺)도 이번 캠프가 처음이었는데 그녀는 자신의 수련 상태를 관찰했다.

올해 처음 청소년 캠프에 참가한 웨이화

웨이화는 매우 험난하고 위험한 환경 속에서도 끈기를 갖고 진상을 밝히는 중국 수련생들을 존경했으며 대만에서 편안하게 생활하며 수련을 게을리한 데 대해 죄책감을 느꼈다. 그녀는 자신이 매우 부정적이고 무기력하며 심지어 포기하고 싶었을 때 겪었던 잊을 수 없는 경험을 공유했다. 그녀는 귓가에 계속 메아리치는 다른 공간의 목소리를 들었다. “힘을 내! 힘을 내!” 그 목소리는 그녀를 계속 격려했다. “공간장 전체가 밝아지는 느낌을 받았어요. 저는 온기에 둘러싸여 있었고 크게 감동했어요”라고 회상했다.

“사부님께서 저를 포기하지 않으셨어요. 저는 힘내야 합니다. 그래야 더 잘할 수 있어요”라고 그녀가 덧붙였다.

깨끗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유지하고 일상 속에서 수련하다

샤오쥔(少鈞)은 공동체 행사에서 자원봉사를 하던 중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전단을 받고 수련을 시작했다. 그는 오래전부터 청소년 캠프에 참석하고 싶었지만 일이 있어 참석하지 못했다. 올해 그는 캠프에 참석하기 위해 정부 기관에 휴가를 요청했다.

올해 처음으로 청소년 캠프에 참가한 샤오쥔

“요즘 사회는 혼란스럽고 무질서합니다. 이렇게 마음이 평화로운 수련 환경은 정말 드물어요”라고 샤오쥔이 말했다.

샤오쥔은 캠프 참가자들에게 가장 큰 보상은 모두 마음을 열고 자신의 경험을 이타적으로 공유하고 서로 격려하는 것임을 깨달았다. 그는 대법(大法)의 심오함과 장엄함, 수련의 의미, 수련할 수 있는 인간의 몸이 얼마나 소중한지 깨달았다.

“저는 수련을 더 잘하고, 앞으로 평화롭고 깨끗한 상태를 유지하고, 법에 동화하고, 더 잘 수련해 더 많은 사람을 돕고 싶습니다.” 샤오쥔이 말했다.

“단체 법공부가 중요하다”

청소년 캠프에 여러 차례 참가한 샤오팅(曉婷)은 단체 법공부와 교류를 통해 수련을 잘하지 못하면 많은 인연 있는 사람을 잃게 된다는 사실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청소년 캠프는 샤오팅이 두려움에 대한 집착을 돌파하는 데 도움이 됐다.

샤오팅은 말주변이 부족해 사람들과 말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캠프에서 학생들은 서로 꾸밈이 없었고, 순수하고 평화로운 마당을 만들어 샤오팅은 편안함을 느꼈다. 이것은 샤오팅이 두려움에 대한 집착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됐다.

“제가 길을 잃거나 정진하지 않을 때 뒤를 돌아보면 사부님께서는 여전히 ​저를 기다리고 항상 제 곁에 계시며 항상 또 다른 기회를 주셨습니다. 사부님의 세심한 배치 덕분에 저는 계속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전염병 기간 이런 캠프에 참여할 수 있다는 것은 소중한 일입니다.”

여름과 겨울 캠프에 이미 19번 참석한 창이(長益)는 캠프 기간에 법공부하고 교류하는 것은 젊은 수련생들에게 매우 소중한 기회라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속인 사회에서 세속을 초월한 순수한 수련 환경을 갖고 있는데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느껴요”라고 말했다.

맺음말

이번 청소년 겨울캠프에서 2박 3일간 대량의 법공부를 통해 청년 수련생들은 더는 안일함을 추구해 수련의 기연을 잃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닫고 사부님의 자비를 더욱 느낄 수 있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그들은 대법제자가 된다는 것의 중요성, 그들의 책임, 그들의 사명을 더 잘 알게 됐다.

 

원문발표: 2022년 2월 1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2/18/4391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2/18/43912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3/1/1993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