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멕시코 수련생들이 정기시장에서 복음 전파, 시민에 감동 선사

글/ 멕시코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1월 15일, 멕시코 푸에블라의 파룬궁수련생들이 현지 유기농 식품 시장에서 각종 활동을 통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을 소개했다.

이들은 다섯 세트 공법을 시연하고 요고대 공연 등을 펼쳤다. 장이 열리는 기간에 시민들과 진선인(真·善·忍) 원칙 및 수련하고서 심신에 수혜를 입은 경험을 함께 나눈 동시에 파룬궁과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폭로했다.

‘타메메’라는 명칭의 유기농 식품 시장은 파룬궁수련생들의 연공장이다. 이 연공장은 오래전 설립되었고, 현재까지 이어져 오고 있다. 다년간 파룬궁수련생들은 이곳에서 대법을 알리는 활동을 많이 개최했다.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소개하는 것은 중화 전통문화에 기초한 것으로서, 몸과 마음에 유익한 고덕대법(高德大法)이다.

이날의 활동은 올해 들어 파룬궁수련생들이 이 시장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홍법 활동이다. 시장관리원은 수련생들이 열정으로 가득 차고 감동적이라고 말했다.

시민 “파룬궁은 피트니스 효과가 즉각적으로 나타난다”

수련생은 우선 현장에서 몸 상태와 삶의 질 개선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가부좌를 포함한, 우아하고 아름다우면서 천천히 움직이는 다섯 세트 공법을 시연했다. 시민들은 평화로운 연공 음악을 듣고 아주 쉽게 조용하고 홀가분한 상태를 느꼈다고 말했다.

'图1~3:二零二二年一月十五日,在墨西哥普埃布拉市的有机食品市场塔梅梅,法轮功学员在教民众学炼第五套功法——神通加持法。'
지난 1월 15일, 멕시코 푸에블라에 위치한 유기농 식품시장 타메메에서 파룬궁수련생이 시민에게 제5장 공법 신통가지법(神通加持法)을 가르치고 있다.
'图4:民众在了解法轮功真相。'
시민이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아보고 있다.

한 남성은 수련생에게 자신이 기타 가부좌 방법을 연마한 적이 있고, 이날 처음으로 파룬따파의 다섯 세트 공법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그는 결가부좌를 했을 때, 몸이 덜 아파 파룬궁의 피트니스 효과가 즉각적이라는 것을 체험했고, 인상이 매우 깊었다고 했다. 그는 파룬따파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문의했다.

수련생들은 또한 유기농 시장의 관광객들에게 파룬따파 진선인 원칙을 소개하는 동시에 자신들은 사회 각계각층에서 왔고, 모두 매일 연공하여 혜택을 받고 있다고 소개했다.

시장 관리원 “요고팀 공연은 사람을 기쁘게 한다”

요고팀 공연은 이날 활동에서 단연 압권이었다. 공연 전에 수련생들은 시민들에게 파룬따파 수련은 면역체계 향상에 좋은 점이 있고, 현대 생활의 영향과 현재 전염병 상황에 대처하는 매우 좋은 방법이라고 소개했다.

또한, 중공은 1999년부터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생에게 잔혹한 박해를 자행했고, 그중에는 파룬궁 수련생의 장기를 산 채로 적출하여 이익을 도모한 반(反)인류 범죄행위도 포함됐다고 설명했다.

'图5:二零二二年一月十五日,有机食品市场管理员露西亚・谭(Lucia Tam,左二)感谢法轮功学员和腰鼓团队,在塔梅梅市场为民众介绍法轮大法。'
지난 1월 15일, 유기농 식품시장 관리원 루시아 탐(왼쪽 두 번째)은 파룬궁수련생과 요고팀이 타메메시장에서 시민을 위해 파룬따파를 소개한 것에 감사를 전했다.

타메메시장 관리원 루시아 탐은 파룬궁수련생들이 개최한 활동이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었다며 파룬따파를 소개해 준 데 대한 감사를 표했다. 그는 이날 활동의 주최 측에 수련생들이 열정으로 가득 찼고, 요고팀의 공연이 사람을 기쁘게 했다고 알려 주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2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4/43722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4/43722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