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싱가포르 신 수련생 “일할 때 먼저 타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글/ 싱가포르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12월 11일~19일까지 싱가포르 파룬따파(法輪大法) 불학회는 무료 9일 학습반을 개최했다. 이 9일 동안 신 수련생은 파룬따파 창시인 리훙쯔(李洪志) 선생의 설법 동영상을 보고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다.

신 수련생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9일 학습반이 끝나기 전 모두 함께 교류했으며 신 수련생들은 수련한 후 심신에 나타난 신기한 변화에 대해 아야기를 나누었다.

샤오장(小張)은 수련 전후의 큰 변화를 말했다. 그는 “저는 이전에 성격이 특히 안 좋았고 또 체육과 권투를 연습했습니다. 제일 좋기로는 저를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았습니다. 안 그러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복수하고 괴롭히려고 했습니다. 수련한 후 저는 ‘전법륜(轉法輪)’을 여러 번 보았습니다…. 저는 많은 일을 잘못한 것을 알았습니다. 일할 때 먼저 타인을 고려해야 합니다. 또한 이전에 이해하지 못한 많은 일에 대해 답을 찾았습니다” 샤오장은 또 9일 학습반에 참가하기 전에 연공 동작이 정확하지 않았는데 연공을 가르치는 수련생이 그를 도와 동작을 시정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말했다.

샤오위(小餘)는 중국에 있을 때 파룬궁(法輪功)을 수련하는 이웃이 있었다고 말했다. 이웃은 늘 파룬궁이 좋다고 말했다. 그러나 당시 그런 박해의 분위기에서 그녀는 받아들일 수 없었다. 그러나 이웃의 어머니(81세)도 파룬궁을 수련하는데 샤오위의 어머니(74세)보다 10살은 젊어 보였다. 또 손자를 돌봐주고 등하교도 시켰다. 그녀는 파룬궁이 건강 면에서 신기한 힘이 있는 것을 직접 목격했다! 당시 샤오위의 몸은 좋지 못했고 정신적으로도 좋지 않았다. 이웃과 할머니는 샤오위에게 ‘전법륜을 보게 하고 또 일부 연공 동작을 가르쳐 주었다. 그러나 그녀는 견지하지 못했다.

작년 싱가포르에 온 샤오위는 줄곧 파룬궁을 찾았다. 그녀는 “반년 넘게 찾은 후 어느 날 우연히 전단을 받았어요. 보니 파룬궁 전단이었어요. 저는 눈물이 막 나올뻔했어요.”(여기까지 말한 샤오위는 격동되어 울었고 말을 하지 못했다. 곁에 있던 신 수련생 샤오장은 “수련하려는 마음이 있으면 사부님은 도와주십니다”라고 말했다.) 그녀는 후에 부근의 연공 장소를 찾았다. 처음에는 찾지 못했는데 어느 날 찾고 찾다가 갑자기 연공 음악을 들었다.(여기까지 말하자 그녀는 눈물이 나 말을 잇지 못했다.) 그녀는 후에 자신은 원래 탈모가 있었는데 9일 학습반을 마친 후 더는 탈모가 발생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녀는 발목 수술 후 철제 고정핀이 박혀 있어 처음에 가부좌할 때 수건으로 받쳐줘야 아프지 않았는데 신기하게도 이젠 아예 안 받쳐도 아프지 않았다! 그녀는 “날마다 달라지는 것 같습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샤오펑(小彭)은 이전에 중국에 있을 때 어머니, 가족 등과 함께 파룬궁을 수련했다.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후 그녀는 가족을 따라 진상 자료를 배포했다. 그러나 결혼해 아이가 생긴 후 매우 바빠 배우지 않았다. 후에 그녀의 어머니가 그녀에게 이렇게 좋은 것을 절대로 포기하지 말라고 말했다. 그녀는 들은 후 명백한 일면이 자신이 정말 좋은 것을 잃어버렸다는 것을 알았다. 후에 그녀는 싱가포르에 온 후 인터넷으로 학습반에 관한 정보를 보고 등록했다. 그녀는 “불학회에 들어서자마자 사부님의 법상을 보고 부끄럽고 매우 후회되었습니다. 잘 배우고 포기하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전에 많은 시간을 낭비했는데 지금 되도록 시간을 다그쳐 배우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샤오류(小劉)는 2014년 중국에서 대학교에 다닐 때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방법을 알고 호기심에 파룬궁 수련생이 개발한 프리게이트 소프트웨어를 찾아 인터넷 검열을 피하는 것을 배웠다. 후에 그는 파룬궁 진상을 알았고 또 ‘전설적인 시대’ 기록영화를 보았다. 그는 “비록 중국공산당(중공)이 역대 운동으로 국민에게 공포를 만들었지만 저는 실명으로 삼퇴(중공의 당, 단, 대 탈퇴)를 했으며 또 인터넷으로 ‘전법륜’을 보았습니다. 이전에 이런저런 문제가 있었는데 ‘전법륜’을 본 후 의문이 없어진 것을 느꼈습니다. 당시 리 대사께서 저의 사부님이라고 굳게 믿었습니다.” 신기한 것은 “(2015년) 비록 연공하지 않고 책도 적게 보았지만 (매우 건강했고) 더는 약을 먹지 않았습니다. 저는 리훙쯔 대사는 나의 사부님이라는 견정한 신념이 있습니다!” 샤오류는 또 2017년에 친구에게 진상을 알리기 시작했다. 그때 그를 이해하는 사람이 없었다. 후에 수련생을 만나서야 알았다. 반드시 법공부해야 하며 그런 다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시켜야 한다. 그리하여 그는 파룬궁을 열심히 배우고 연공하기 시작했다. 3개월 전에 그는 싱가포르에 왔다. 전 세계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기에 싱가포르에 온 이튿날 인터넷으로 싱가포르 파룬따파 불학회를 찾았고 여기 연공장과 점차 연결되었다.

(싱가포르) 파룬따파 불학회는 싱가포르 자렁(加冷) 전철역 부근에 위치한다. 시민이 파룬궁을 배우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분기마다 무료로 파룬궁 ‘9일 학습반’을 운영해 더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 마음의 평화, 정신을 승화시키도록 한다. ‘9일 학습반’은 저녁 7시 15분~9시 45분까지이며 연속 9일간 열린다. 다음 9일 학습반은 2022년 3월 12일~20일에 열린다. 신청 이메일: rregister@falundafa.org.sg

원문발표: 2021년 12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9/43543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9/43543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19763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