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토론토 월례 파룬따파 퍼레이드가 세상에 기쁨과 희망을 가져다주다

[밍후이왕] (토론토 밍후이 통신원 보도) 토론토 파룬따파(法輪大法) 수련생들은 지역사회에 파룬궁 수련을 소개하고 22년 넘게 중국에서 파룬궁

수련을 박해해 온 중국공산당(중공)을 종식시키기 위해 올해 7월부터 매월 퍼레이드를 벌이고 있다. 11월 6일 퍼레이드에서 사람들은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환호성을 질렀다. 관중들은 전염병의 어려움 속에서 지역사회에 평화롭고 유익한 수련법을 알려준 수련생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많은 사람은 퍼레이드가 이 혼란스러운 세상이 가장 필요로 하는 전염병 스트레스에 대한 안도감을 제공했다고 말했다.

파룬궁(法輪功)으로도 알려진 파룬따파는 100개 이상의 국가에서 수련하는 심신수련법이다. 매달 열리는 퍼레이드는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배우고 혜택을 받도록 도움을 줬다. 많은 중국인이 중공의 잔혹한 파룬궁 박해에 관해 알게 된 후 공산당과 그 산하 조직을 탈퇴했다.

행사 주최자 “경찰 없이 행사를 개최할 수 있는 특별 허가를 받았습니다”

행사 코디네이터인 장판은 감독 없이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경찰이 특별 허가를 내줬다고 했다. “경찰은 오늘 우리 퍼레이드를 관리할 인력이 없습니다. 도심에서 다른 8개 행사를 처리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와 전화로 상의한 결과 우리가 굉장히 규율이 잘 잡혀 있어서 우리를 믿는다고 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스스로 행사를 개최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출발한 뒤 수련생들이 현장 보안을 진행했습니다. 그들은 행렬과 교통을 세심하게 유도해 퍼레이드를 매우 부드럽고 성공적으로 만들었습니다.”

11월 6일,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토론토 시내에서 월례 퍼레이드를 개최했다.

외식업 경영주 “이 퍼레이드는 기쁨과 희망을 가져다줍니다”

페드로는 사람들에게 선함과 용기를 보여주는 이런 행사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도심에서 음식점을 경영하는 페드로는 파룬궁수련생이 준 전단지를 읽고 식당 밖으로 지나가는 퍼레이드를 지켜봤다.

“멋진 퍼레이드입니다. 참가자들은 힘이 넘치고 행복해 보입니다. 그들은 모두 웃고 있고 평화롭습니다. 마칭밴드의 음악이 마음에 확 꽂힙니다. 팬데믹 가운데 이 퍼레이드를 보는 것은 매우 즐겁고 행운 같습니다. 이 퍼레이드는 지금 사람들에게 가장 필요한 기쁨과 희망, 선량함을 주었습니다. 지역사회에 이바지한 수련생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페드로는 안내서에 있는 웹사이트를 방문해 파룬따파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한번 해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대학생 “진선인(真·善·忍)은 아주 좋습니다”

대학생 메그는 수련생들이 대단한 일을 한다고 칭찬했다.

대학생인 메그는 퍼레이드를 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그녀는 손으로 만든 작은 종이 연꽃과 전단을 받았다. “저는 여러 도시에서 살았는데 모든 도시에서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보았습니다. 저는 북소리를 듣자마자 파룬따파 행진인 줄 알았습니다. 진선인은 아주 좋고 수련생들이 하는 일은 의미가 있는 일입니다.”

그녀는 또한 션윈을 언급했다. “언젠가 션윈을 볼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중국 문명의 5천 년 신성한 문화는 소중한 가치가 있습니다.”

파룬따파에 대한 감탄

칼(오른쪽)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계속하세요!”라고 말했다.

시민 칼은 모든 퍼레이드를 지켜봤다.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됐습니다. 수련생들이 하는 일을 존경합니다. 제 아내는 발레 댄서인데 많은 유명 극장에서 공연하는 그녀를 따라 저는 여러 나라를 여행했습니다. 저는 가는 곳마다 현지 관습과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을 즐깁니다. 어디를 가든지 파룬따파 수련생을 보았습니다. 진선인 원칙을 견지하는 그들의 끈기에 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계속하세요!”

중국인 학생들이 중공 조직을 탈퇴하고 퍼레이드에 참가

중국에서 온 유학생 리는 반 친구들과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한 수련생이 그에게 파룬따파에 관해 말하면서 천안문 분신자살을 포함해 중공의 파괴적인 본성에 대해 말해줬다. 리와 친구들은 파룬궁 박해 진상을 알게 된 후 자신이 가입한 중공 조직을 탈퇴했을 뿐만 아니라 퍼레이드를 따라 오랫동안 걷고 전단지 배포를 도왔다.

중국에서 온 대학원생 양 씨는 퍼레이드를 보기 위해 멈춰 섰다. 한 수련생이 그에게 파룬궁에 관해 말하고 3억 이상의 중국인이 중공을 거부한 이유에 대해 말해줬다. 그는 해외에서 5년간 살았는데 어렸을 때 어쩔 수 없이 가입했던 중공 청년 조직인 공청단을 탈퇴하고 싶다고 말했다.

중국인 이민자 “제 인사를 리 사부님께 전해주세요!”

3년 전 중국에서 캐나다로 이주해 온 가오 씨는 아이와 함께 퍼레이드를 관람했다. 그녀는 전단지를 들고 수련생들과 이야기를 나눴다. 그녀는 중국 관영언론의 선전에서 파룬따파에 대해 들었다고 말했다.

“중국에 있을 때 파룬따파는 TV를 통해서만 알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나라를 여행하다 보면 한국과 인도네시아를 비롯한 모든 곳에서 수련생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는 파룬따파가 중공의 선전에서 말하는 것과 다르고 정치와 관련이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녀는 박해가 일어나지 말았어야 한다고 말했다.

가오 씨는 또한 리훙쯔(파룬따파 창시자) 사부님께 인사를 전했으며 박해를 폭로하는 수련생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했다.

유학생 “오늘은 제 인생의 전환기입니다”

나이지리아에서 온 치부조르 “저는 파룬따파를 수련하겠습니다.”

요크대학에서 디지털미디어 학과를 전공하는 나이지리아 출신의 치부조르는 말했다. “학교에서 어떤 수련생이 파룬따파 사이트 링크를 알려줬습니다. 그녀는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느낀 평화와 선함에 대해 저에게 말했고 그것은 그녀가 절제하는 사람이 되도록 도움이 됐다고 말했습니다. 저는 내면의 평화를 줄 무언가를 찾고 있었기에 파룬따파에 대해 알게 되어 기뻤습니다. 이제 제 인생의 방향을 찾은 것 같습니다.” 치부조르가 파룬따파 행사에 참여한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그는 오늘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첫날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친구가 중국에서 벌어지고 있는 박해에 관해 이야기해줬습니다. 저는 공산당의 목적은 사람들을 통제하는 것으로 생각합니다. 공산주의가 시작된 이래 다양한 집단의 사람들에 대한 박해는 계속됐습니다. 파룬따파는 종교가 아니라 자기 수련법입니다. 이런 평화로운 수련법에 대한 박해를 듣는 것은 가슴 아픈 일입니다. 이렇게 평화로운 사람들을 누가 싫어하겠습니까?”

“중공은 어떤 사람이나 집단도 박해할 이유가 없어요.”

지니,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하겠습니다.”

지니는 파룬따파 퍼레이드를 처음 봤는데 정말 즐거웠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련생들이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왜요? 왜 그렇게 좋은 수련과 평화로운 사람들을 박해해요? 이런 박해를 받을 이유가 없어요!”

지니는 계속해서 말했다. “중공이 어떤 사람이나 단체를 박해하는데 이유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중공은 자기중심적이고 사악함을 상징합니다.”

그녀는 떠나기 전에 말했다. “친구들에게 이 사실을 알리겠어요. 어떤 친구는 중공의 거짓말을 알지 못하고 있어요. 저는 그들에게 중공의 참모습을 말하겠어요.”

토론토대 대학생 알드윈과 그의 친구

토론토대 대학생 알드윈과 그의 친구는 퍼레이드를 지켜봤다. 알드윈은 말했다. “중국에서 신앙 있는 사람들에 대해 박해를 한다는 말을 듣고 놀랐습니다. 살아 있는 수련생이 장기를 적출당하는 것은 상상도 할 수 없는 일입니다. 오늘 퍼레이드는 즐거웠고 파룬따파에 대해 더 많이 알아볼 계획입니다.”

토론토 시내에 있는 보험회사에서 일하는 변호사 제시는 말했다. “퀸스파크에서 연공하는 수련생들을 종종 봅니다. 저는 중공의 박해를 포함해 파룬따파에 대해 많은 것을 알게 됐습니다. 제 아내는 중남미 출신이고 그녀 가족은 모국에서 공산주의 박해로 고통을 겪었습니다. 저는 당신들에게 공감합니다.” 그는 이번 박해를 가능한 한 빨리 중단시킬 것을 촉구했다.

공산주의 국가에서 온 한 부부는 퍼레이드를 보고 기뻐했다. 남편은 사진과 영상을 찍었고 수련생들에게 말했다. “계속해 수고해주세요.”

 

원문발표: 2021년 11월 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8/43339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8/43339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11/196535.html